하나님을 알고 하나님과 인간의 관계를 아는 종교가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7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과 인간의 관계를 아는 종교가 없다

그러니까 종교권은 역사성을 초월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이에요. 그러나 기독교, 유교, 불교, 모슬렘 등 4대 종교가 있지만 하나님을 모르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상징적으로는 알고 있지만, 그 하나님이 어떤 하나님인가를 모르는 것입니다. 인간과 어떤 관계인가, 창조세계와 어떤 관계가 있는가, 하나님의 이상과 인간의 이상은 무엇인가를 아무것도 모릅니다.

아무리 일본의 과학이 발달했다고 하더라도 과학적인 지식을 가지고 그것을 설명할 수 있는 길은 없습니다. 아무리 도다이(東大), 게이다이(慶大), 교다이(京大) 등과 같은 지식의 판도를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그것을 밝힐 수 있는 길은 없습니다. 수수께끼 같은 어둠 속을 헤매고 있는 일본입니다. 전세계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느 누가 그것을 밝혀 줄 수 있을 것이냐? 그것은 하나님과 하나될 수 있는 하나님의 친아들이 다시 나타나지 않으면 밝힐 수 없어요. 그 친아들이 나타나면 사탄세계에서는 대번에 죽임을 당합니다. 그래서 선민 이스라엘 민족을 준비했던 것입니다.

이스라엘 민족의 종교는 무엇이었느냐 하면, 하나님이 인격의 신이라는 사실을 가르쳐 준 것입니다. 다른 종교에서는 그러한 인격적인 하나님을 모릅니다. 하나님이 인류의 부모라는 것을 몰라요. 하나님이 인류의 부모이고 인류는 하나님의 아들딸이라는 것을 모르고, 그 부모를 중심삼고 인류가 아들딸로서 이루어야 할 가정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인류가 타락한 가정은 이루었지만 말이에요, 그것은 하나님과 영원히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가정이 아니라 사탄의 결실체가 되었기 때문에 부부의 관계를 중심삼은 사랑, 부자의 관계를 중심삼은 사랑, 국가를 중심삼은 충신의 사랑, 세계를 중심삼은 성인의 사랑, 우주를 중심삼은 성자의 사랑이라고 하는 것을 모릅니다. 그것을 연결시킬 수 있는 길이 없어요. 동물과 마찬가지입니다. 남자와 여자가 만나서 아들딸을 낳는 것뿐입니다. 아들딸을 낳아서 뭘 할 거예요? 그들의 가정을 중심삼고 편하게 사는 것밖에 생각을 못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인류의 부모라는 사실을 아는 종교는 없습니다. 유교라고 하더라도 인격적인 신을 모릅니다. 천(天)이라고 하는 것도 막연한 천입니다. 인격을 모르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인류의 부모이고, 인류는 하나님의 직계의 아들딸이 되어서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부부를 이루어 가지고 하나님의 혈통이 연결되는 후손을 남겨야 한다는 것을 전혀 몰라요.

일본에 그러한 사상이 없습니다. 만세일계(万世一系)의 천황이라고 하는데, 만세일계예요? 만세일계가 아니에요. 메차쿠차(めちゃくちゃ;엉망진창)라구요. 아마테라스오미카미는 옛날에 한국 왕궁의 한 공주였다구요. 그 공주가 아마테라스오미카미가 된 것입니다. 산슈노신키(三種の神器; 일본의 왕위 계승의 표시로서 대대로 계승된 세 가지의 보물)도 한국에는 얼마든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