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살길은 문 선생을 따라가는 길밖에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7권 PDF전문보기

일본이 살길은 문 선생을 따라가는 길밖에 없어

지금은 그렇습니다. 일본의 힘으로는 문 선생을 이길 수 없습니다. 언론계, 정치계, 경제계, 과학계에 미치는 영향은 일본보다 낫다구요. 지금은 그래요. 한국이 전자산업에 있어서 일본을 앞지르고 있습니다. 아무리 일본이 연구해서 세계적인 특허를 얻는다고 하더라도 3개월 이내에 따라가는 것입니다. 아시아에서 천재적인 머리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한국 사람들입니다.

그것은 왜 그러냐 하면 말이 그래요, 말이. 일본 말은 간단합니다. 이것은 뭐 부사와 형용사들을 많이 덧붙여서 사용하기 때문에 뇌수가 세밀하게 움직여야 됩니다. 그러니까 머리가 좋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일제 말기에 고등문관시험에 합격한 사람들 가운데 70퍼센트가 한국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래서 일본 여자들한테 한국 남자들과 결혼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그렇게 결혼해서 천재적인 아들딸을 낳게 되면 일본은 페창코(ぺちゃんこ;눌려 납작해진 모양)가 된다고 말이에요. ‘대만 사람이나 흑인들과 결혼하는 것은 좋지만 한국 사람들과는 결혼하지 말라!’ 했습니다. 그것도 일본 사람들은 모르지요? 얼마나 일본이 정책을 통해서 일본 국민들을 속여 나왔는가를 몰라요.

그리고 납치국가이면서 납치국가가 아니라구요? 또 문부성이 중고등학교의 교과서에 일본은 정정당당하게 발전한 국가라고 표기해 놓았는데, 그것을 누가 믿어요? 한국, 중국, 그리고 소련의 반응이 어때요? 미국 하와이도 공략했지요? 그렇게는 안 통합니다. 지금 국수주의를 중심삼고 군사력을 재건하려고 하는데, 미국이 가만히 있지 않고, 소련이 가만히 있지 않고, 중국이 가만히 있지 않습니다. 중국의 군사력을 능가할 힘이 있어요? 14억의 인구를 가지고 있다구요. 일본은 1억2천5백만이지요?

지금의 경제권도 일본 자체로써는 유지할 수 없습니다. 미국의 원조로 말미암아 발전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해야 됩니다. 지금 일본 자체가 아무리 몸부림을 치더라도 장래성이 없다구요. 미국 대륙을 일본 섬나라는 소화할 수 없습니다. 사상도, 아무것도 없습니다. 무력으로, 경제력으로 소화할 수 있어요?

일본의 경제를 봉쇄하는 것은 문제없습니다. 이것은 산유국이 아닙니다. 98퍼센트까지 수입하고 있는데 사방팔방으로 봉쇄되어 버리면 큰일납니다. 반년 이내에 큰일난다구요. 거만하게 굴 수 있는 입장의 일본이 아니라구요. 살길은 문 선생을 따라가는 길밖에 없습니다. 기독교 문화권의 근본적인 원리를 밝힌 사람이 문 선생입니다. 그것을 올라타는 이외에는 길이 없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