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가 반대하는 것을 참고 기다리면 그 나라를 상속받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7권 PDF전문보기

나라가 반대하는 것을 참고 기다리면 그 나라를 상속받는다

선생님은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일본의 학자들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학자들도 선생님을 존경하고 있다구요. 문 선생의 이론은 말이에요, 지상의 모든 사상을 종합한 진리라고 하는 기준을 세우고 있습니다. 그냥 문 선생한테 속아서 따라오겠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바카(馬鹿; 바보)라구요.

바카는 뭐라구요?「시나나캬나오라나이(死ななきゃ治らない; 죽지 않으면 안 고쳐진다).」안 죽으면 어떻게 해요? 천운이 제거해 버린다구요. 망하는 것입니다. 그냥 그대로 남아 있을 수 없어요. 사라지는 것입니다. 지금도 그렇지요? 일본 여자가 국제결혼을 해 가지고 일생 동안 함께 사는 부부는 없습니다. 중간에서 전부 다 도둑질해서 돌아오는 거라구요. 그런 여자들이지요?

*일본에서 국제축복을 받은 여자들이 얼마야? 만 명 가까이 되지?「전세계에서 말씀입니까? (유정옥 회장)」응!「그렇게 되지요, 수적으로.」(*부터 한국어로 말씀하심) 만 명 가까이 되는 그러한 여자들 가운데서는 돌아오는 여자가 한 마리도 없습니다. 무서워요. 문 선생은 원수를 사랑하는 거라구요. 선생님이 학생 시절에 일본에서 무시당한 그러한 체험을 얘기하면 모두 다 얼굴을 들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한 원수국가를 어떻게 해와국가로 인정하느냐? 첫 번째 원수라구요. 선생님의 손으로 니주바시(二重橋; 황실의 정문과 중문 사이에 놓여 있는 철교의 통칭)를 파괴하고 궁전을 날려 버리려고 지하운동을 했습니다. 그렇게 생각한 사람이 무엇 때문에 일본을 해와국가로 세웠느냐? 장개석을 통해서 일본이 패전국으로서 변상금을 지불하는 것을 도와준 것은 문 선생이라구요. 장개석이 아닙니다.

그러한 통일교회를 일본 정부가 없애려고 했습니다. 할 만큼 해보라구! 그렇게 하면 할수록 일본의 발판이 무너질 것입니다. 지금 그렇지요? 지금 큰일이지요? 요즘에는 데이초(帝調; 제국조사실) 같은 것이 통일교회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일본의 경제가 어려워진다고 한 문 선생의 말을 알아보니까 ‘이야, 무섭다. 일본이 문 선생의 말대로 되어 간다. 일본이 발전해서 세계를 품고도 남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렇게는 안 됩니다. 지금 어렵게 되어 있어요. 통일교회가 아침을 맞이함으로 말미암아 일본은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지금 그렇다구요.

천일국을 선포했다구요, 천일국. 그렇지요? 사탄세계에 나라도 없는 하나님이 그러한 국가를 선포하게 되면 큰일나겠지만, ‘천일국을 따라가라!’ 하면서 내외적으로 가르쳐 줄 수 있는 기반을 닦았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입니다. 그것을 반대하면, 언론을 통해서 때리게 되면 일본은 페창코가 됩니다. 일본의 비밀을 잘 알고 있습니다. 외교적인 비밀도 말이에요. 뭘 하고 있는가를 잘 알고 있다구요.

그렇지만 워싱턴 타임스가 일본에 대해서 나쁜 기사를 쓴 적이 없습니다. 일본을 보호하고 있어요. 그 반면에 일본은 ‘통일교회의 문 선생, 타도!’ 합니다. 원수라구요, 원수. 그것은 오래가지 않습니다. 참고 기다리는 사람이 반대하는 나라를 상속하게 됩니다. 반드시 원리가 가르쳐 주는 대로 된다는 것을 모르면 안 된다구요.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의 세 곳에서 어제 왔다고 했잖아?「교토, 오사카, 고베, 시코쿠….」시코쿠?「오카야마, 돗토리….」(웃음) 그러면 전부 다 들어가잖아! 세 곳만이 아니지? 뭘 하러 여기에 왔어? 뭘 하러 왔느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