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시대에는 기다릴 것이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8권 PDF전문보기

완성시대에는 기다릴 것이 없다

여러분, 이제 선생님을 믿지 말라구요. 자주국?「승리권시대!」승리권시대예요. 하나님을 중심삼고 자주적 그 나라 앞에 있어서 어디 가느냐 하는 것이 과제고, 거기에 살게 된다면 영원히 살아요. 영계에 들어갔다가 지금까지 몇천년 기다렸는데, 구원섭리 할 때는 기다리지만 저나라에 이제 완성시대에 있어서 기다릴 것이 없어요. 큰일이에요, 큰일.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은 될 수 있는 대로 이 기간을 연장시키고 있는 거예요. 벌써 다 처리했어요. 대한민국을 잘라 버려도…. 대한민국 사람 4천만이 문제가 아니에요. 잘라 버리고라도 대한민국은 앞으로에 있어서 남아져요. 그 시대적 혜택권 내, 그때에 가게 되면 저 사람들도 혜택권 내에 있어 가지고 위로 올라갈 수 있는 자리에 서는 거예요. 구원섭리 과정에서 완성시대까지 기간이 있는 거예요.

그래, 83세까지 한계를 딱 정한 거라구요. 2000년을 넘어서 2001년서부터는 새 시대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바빠요. 얼마나 심각한지 몰라요. 하나님 왕권 수립을 한 것이 여러분이 밥 먹고 그렇게…. 교수대에 나가 가지고 띠를 두르고 버튼을 누르는 걸 기다리는 순간과 마찬가지예요. 실패하면 큰일나요. 그렇게 심각해 봤어요?「못 해봤습니다.」천지가 한 구덩이에 꺼져 내려가요.

왕권 수립을 해 놓고는 정착시켜야 됩니다. 얼마나 바빠요? 미국 제2이스라엘권 교계를 중심삼아 가지고 전체를 동원해 가지고 발표해야 됩니다. 그것을, 제2이스라엘권을 한국에 갖다가 접붙여 줘야 돼요. 그래야 다리가 생겨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 다음에 이스라엘권을 넘어서 영계의 기준을 중심삼아 가지고 길을 열어 가지고, 환태평양시대와 더불어 전체를 대표해 맨 밑창에 내려왔다가 거기에서 승리의 기준을 중심삼은 모든 전부를 갖다 접붙이는 거예요.

환태평양 섭리시대를 언제 시작했나?「2000년 10월 18일에 처음 오셨습니다. (구백중)」그래?「예.」하나님 왕권시대는 언제야?「2001년 1월 13일입니다.」그 전이에요, 그 전. 여기서 시작해 가지고 한국에 갖다가 접붙인 거예요. 3년 기간 내에 끝내는 거예요. 그것이 2004년까지, 2004년 4월까지예요. 그래, 바빴겠어요, 안 바빴겠어요?「바빴습니다.」

여기 와 가지고 자주국 뭐?「승리권시대.」그거 지나간 말이에요. 다 끝났다 그 말이에요. 그렇지요? 자주국 승리권시대. 환태평양시대, 무슨 해양권 환원시대, 육지 환원시대, 천주 환원시대, 제4차아담권 심정 환원시대 다 발표했지요?「예.」그거 해방 아니에요? 축복 중심가정이 막히지 않고 다 갈 수 있게 다 해방해 주지 않았어요?

그러니까 뭐냐 하면 자주국?「승리권시대!」자주국이에요, 자주국. 자기 나라가 있다구요. 있어요, 없어요? 나라 있어요, 없어요? 아, 물어 보잖아요? 천일국을 선포했다구요. 전부 다 알아요. 1차 왕권 수립을 중심삼고 대대적으로 평화대사를 임명했어요. 평화대사는 나라의 대통령까지도 관리해야 돼요. 상원?하원 같은 입장에 서 가지고 대통령이 잘하나 못하나 법으로써 치리할 때가 왔어요.

평화대사를 중심삼아 가지고 천일국을 세웠으니까 그 다음엔 자주국이지요?「예.」자주국 뭐?「승리권시대!」여러분이 나라에 있어서 효자도 될 수 있고, 충신?성인?성자가 될 수 있고, 그래서 나라의 보장을 받아 가지고 외국에 가 가지고 대등한 세계의 나라, 성인 세계의 어떤 나라, 영계 어디든지 갈 수 있는 거예요. 자주국 아니에요? 자주 독립국이에요? 독립했나요, 그냥 자주국인가요? 싸워서 이기지 않았어요. 본래의 하나님의 자주국이에요. 타락이 없었던 것을 인정하는 거예요. 그러니 해방된 권한을 가지고 왕자 왕녀의 입장에 서서 갈 길을 완전히 다 열어 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