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의 자리를 완성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8권 PDF전문보기

부모의 자리를 완성하라

여러분 일대, 여러분 조상들은 성약시대가 끝난 거예요. 세상은 아직 축복을 안 받았기 때문에, 축복이 성약시대에 들어가는 문이라는 거예요. 생활권 내에 들어가면 벌써 성약시대는 끝나는 거예요.

선생님이 언젠가 성약시대가 끝난다고 발표한 것이 있어요. 그것 보면 황선조의 머리가 좋아요. 선생님 말씀을 언제든지 얘기하더라구요. 선생님 설교에서 성약시대가 끝났다고 하는 것이 무엇이냐 하는 것을 알고 있더라구요.

여러분은 모르고 있지요? 축복 중심가정이 성약시대가 끝난 거예요, 안 끝난 거예요?「끝났습니다.」끝난 거예요. 구약이든 신약이든 약속이 아니에요? 다 끝났다구요. 그걸 알아야 돼요. 언제나 같은 모양으로 자고 깬다고 같은 것이 아니에요. 종 새끼 몸으로써 노예 놀음을 하다가도 그것이 벗어지면, 국민 가운데서 특별 선택을 받을 때는 황족도 될 수 있는 거예요.

그렇다고 어제 날과 오늘이 달라지나요? 그 간판은 달라지지 않지만 내적으로는 차원이 달라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나를 중심삼아 가지고, 나라는 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역사의 이 모든 가치가, 수많은 중심을 중심삼고 상하, 내려가고 올라가는 거예요. 수많은 계열이 전부 다 나에게 달려서 올라가는 거예요. 상통은 마찬가지지만 여기는 올라가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이상하게 바라보지 말라구요. 내 대신 나라의 부모가 되라 이거예요. 예수님을 해원성사 할 수 있는 자리, 재림이 없었던 부모의 자리를 완성하라 그 말이에요. 알겠어요?「예.」

예수님이 나라 찾기 위해서 왔다가 못 찾았던 것을 찾을 수 있는 시대가 왔기 때문에, 한국 사람은 전부 다 이스라엘 권한의 나라를 가지고 천상에 접붙이는 거예요. 세계와 성인들과 성자 세계의 영계를 앎으로 영계와 하나되어 가지고 지상세계의 해방권이 연결되는 거예요. 그러니 영계를 모르면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예.」세계의 성인과 성자가 가야 할 그 뜻이 사탄세계의 지배를 안 받기 때문에 종교를 만든 사람은, 4대 성인은 지옥에 안 가 있어요. 낙원에 들어가 있는 거예요.

이 사람들이 전부 다 이제 나라를 찾게 된다면 말이에요, 성인들이 해방돼 들어간 그 천국, 하나님 여호와의 집, 부모의 집에 들어가 살 수 있는 길이 열리는 거예요. 그러니 나라를 안 찾으면 안 돼요. 알겠어요?「예.」

집을 팔든 일족을 망하게 하든 문제가 아니에요. 메시아가 됐으면 이스라엘 민족을 팔아서라도 로마를 사야 된다구요, 땅을 팔아서라도. 그래, 총생축헌납을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해야 됩니다.」자기 것이 있어서 되겠어요? 소유권으로부터 아들딸로부터 자기 부부까지도 팔려가 가지고 자기 나라를 산다고 생각해야 되는데, 팔려가서 종살이하는 것, 감옥살이가 문제가 아니에요. 그걸 감수해 가지고 소화하고 넘어가야 돼요. 알겠어요?「예. 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