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은 제일 중요하고 누구에게나 필요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9권 PDF전문보기

축복은 제일 중요하고 누구에게나 필요한 것

몇 시 되었나? 아홉 시 반 되었구만. 저녁들 먹었어?「예.」오늘이 일요일이지?「예.」오늘이 2월 10일, 내일 모레가 정월초하루?「예.」내일은 섣달 그믐날 되누만. 어디서 모이나? 잔치해야 될 것 아니야? 이번에 연휴가 5일이 계속된다는 말을 들었는데 어떻게 5일씩 돼?「주말하고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주말? 오늘까지 해서?「예.」

자, 이제부터 우리가 보통 생각해서는 안 될 때가 왔어요. 깊이 들어가면 맨 밑창에 들어가고 올라가면 제일 꼭대기에 올라가야 할 텐데, 꼭대기에 올라갔다가는 내려가기가 힘들어요. 중앙에 있더라도 깊이 들어갔다가는 자기 있는 자리 이상까지 올라갈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아래를 바라보고 자기가 출발 기준을 해놓으면 올라가는 것은 어디든지 올라갈 수 있는 거예요. 세계 수준까지 다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출발을 그렇게 잡아야 돼요.

우선 발판이 든든해야 된다구요. 기초 콘크리트가 말이에요. 건축하려면 기초를 닦지요?「예.」오만가지 물건을 잡아넣어 가지고 두드려 패 가지고 다져야 돼요. 거기에는 못 쓸 쓰레기도 들어가고 다 그래요. 그와 마찬가지로 기초를 잘 만들어야 돼요. 천일국 기초가 얼마나 든든해야 되겠느냐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자기 김 씨면 김 씨 종중을 동원할 수 있게 족장들을 동원했지요?「예.」그 다음에 평화대사를 동원하지요?「예.」여러분은 그들을 교육해야 돼요. 3대 주체사상이라든가 하나님주의, 두익사상을 교육할 수 있는 것은 여러분밖에 없다구요. 족장을 구약시대로 말하게 되면 평화대사는 신약시대와 마찬가지예요. 여러분은 성약시대와 마찬가지라구요. 통일교회가 가르쳐 줘야 된다구요. 그래서 해방을 해야 돼요, 해방!

해방을 하는 데는 축복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하나님의 혈통…. 제일 중요한 것이 하나님의 혈통이에요. 혈통관계가 이지러졌기 때문에 전부 다 축복을 해줘야 된다구요. 곽정환, 18일에 내가 얘기하는 것에 그걸 넣어. ‘제일 축복이 귀중한 것이다. 축복이 뭐냐? 사위기대 완성이다. 사위기대 완성으로 3대권 상실을 복귀해야 본연의 혈통을 바로잡는다.’는 그 내용을 중심삼고 뱅큇(banquet)에서 얘기할 말을 간단히 쓰면 된다구.「예.」간단히 얘기해도 좋지만 간단히 얘기하면 흘러가기 쉬워. 문서를 몇 장으로 해서 남기라구.「예.」간단하게 우리 축복이 귀하다는 것을 넣으라구.

제일 중요한 것이 축복이에요. 이것은 일반화될 수 있는 거예요. 이건 누구에게나 다 필요한 거예요. 그래서 중생식?부활식?영생식이라구요. 영생식을 전부 다 해야 된다구요. 기성가정이나 그 다음엔 요즘에 계약결혼이니 무엇이니, 가정을 싫어하고 아들딸 갖는 것을 싫어하는 그것들은 다 미친 녀석들이에요. 영계에 가게 되면 뿌리가 없는 부평초와 같이 떠돌이 패밖에 안 돼요. 비참한 패라는 거지요.

그걸 알고 난 우리는 그런 일을 할 수 없어요. 완전히 제거할 수 있게끔 여러분이 하나의 반석이 되고, 제거할 수 있는 제방이 되어 가지고 사탄세계를 완전히 방어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공동책임이 있다는 것을 생각해야 돼요.

제방이 암만 크더라도 모래알이 품어져 나오는 그 물 새는 한 곳에서부터 제방이 터져 나가요. 그러니 각자가 전체의 자주국 승리권을 개인적 입장에서 혹은 가정?종족?민족… 8단계의 어떤 입장에서 소화하느냐 하는 그것을 중심삼고 밤이나 낮이나 사시장철 그것을 완성시켜 가고 있다는 것을 망각해서는 안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