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 한을 해원성사 해 주는 것이 축복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9권 PDF전문보기

역사적 한을 해원성사 해 주는 것이 축복

그것이 말만이 아니에요. 선생님이 왕권 수립한 것이 괜히 그런 게 아니에요. 틀림없이 세상이 달라져요. 이제 뭐냐 하면, 왕권 수립을 반대할 자가 없어요. 반대해 보라는 거예요. 반대하는 나라는 없어져요, 이제는. 나라가 부정되고, 민족이 부정되고, 종족이 부정되고, 가정이 부정되고, 개인이 부정당한다는 거예요. 큰소리 내 가지고 반대해 보라는 거예요.

거기에 우리는 어떻게 되어 있느냐 이거예요. 전부 다 부정한다고 야당 여당 싸우지 말라는 거예요. 그 위에서 평화를…. 거기에 치우치지 말고 교육하라는 거예요. 교육당 아니에요? 위해 살라는 거예요.

오늘 말하던 거와 마찬가지로, 이상이니 평화니 행복이라는 것은 혼자서 안 되는 거예요. 하나님도 그렇고, 여러분도 그래요. 그렇잖아요? 이상적 가정도 찾아가려면 이상적 남자 여자가 돼야 돼요. 이상적 남자 여자가 이상적 가정을 이루지, 이상적 남자 여자가 안 돼 가지고 이상적 가정이라는 말은 꿈도 꾸지 말라는 거예요. 이상적 종족이라는 것은 이상적 가정들이 합해서 종족이 편성되는 거예요. 가정들이 합해서 하나 안 되면 이상적 종족이 편성 안 돼요.

그러면 종족적 메시아라는 것은 죽어서라도 하나 만들어야 돼요. 축복을 해주어야 돼요. 축복했으면 고개를 넘어서요. 그렇기 때문에 자기 조상으로 말하면 말이에요…. 여기 유 씨 하게 되면 지금 유 씨가 몇 대야, 자기?「제가 32대입니다.」32대면 32대가 한 줄에 서 있어요. 한 줄에 서 있다는 거예요. 32대 조상들이 연결되어 있지요? 32대, 31대, 30대, 이렇게 쭈욱 다 같지 않아요. 차이가 있어요. 그건 뭐냐 하면 전부 다 일렬로 서야 된다구요. 그러니까 일렬로 세워서 동등한 가치에서 축복을 해주는 거예요. 조상이 형제가 돼요. 아버지가 형님이 되지요, 영계에 가면? 안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

마찬가지예요. 이번에 자기 일족을 해방시켜 주니까 선민권이 만들어진, 예수가 실패했던 국가 기준을 연결시킬 수 있는 기준이 생겨나는 거예요. 그 길이에요. 탕감 길이에요. 역사적 한을 남겼던 것을 해원성사 해주어야 돼요. 하나님의 해원이 뭔 줄 알아요? 유 씨면 유 씨가 지금까지 하늘 앞에 고통을 남겨 줬던 것을 풀어 드려야 될 것 아니에요? 32대가 쭈욱 해 가지고 종족적 메시아를 중심삼고 풀어 줘야 돼요. 풀어 주는 것이 뭐냐 하면 축복해 주는 거예요.

축복해 주면 이제는 축복가정이 일일생활권 내에 들어와 가지고 철칙으로 지켜야 할 때가 오기 때문에 그건 자동적으로 안 갈 수 없어요. 먼저 축복받으나 나중에 축복받으나 전체 자기 일족을 해방시키기 위하니만큼 말이에요, 축복받으면 같은 자리에 서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