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한국 사람이 되지 않고는 천국 갈 사람이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0권 PDF전문보기

제2한국 사람이 되지 않고는 천국 갈 사람이 없다

자, 이 시간 틀림없이 결정하고 금을 그어 버리자 이거예요. 일본산 한국 사람, 서양산 한국 사람이 되어서 그런 산, 2세들을 데려가기 위한 그 주인 양반이 참부모라는 양반이다! 알겠어요? 일본 사람, 미국 사람이 제2한국 사람이 되지 않고는 천국 갈 사람이 하나도 없다 이거예요. 알겠어요?「예.」*이제 파더가 결론을 내렸어요. 그 내용은 간단합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오야마다, 임자는 뭐야? 일본산 한국 사람이야?「예. 그렇습니다.」공부는 어디에서 했어?「아버님이 한국에 가서….」태어나기는 어디에서 태어났고? 절간에서 나지 않았어? (웃음) 아버님이고 뭐고 모르지 않았어? 중간에 와 가지고 가지가 부러져 가지고 떨어지기 전에 그걸 잘라 버리고 접붙인 거와 마찬가지예요. 중심에 접을 못 붙인 걸 알아야 돼요.

자랑하지 마! 일본을 내가 잘 알아요, 임자들보다. 알겠어요? 임자들이 나기 전에 일본에 살아서 잘 아는 사람이에요. 얼마만큼 한국을 좋아하지 않는지, 영계에 간 수상들도 그렇고 잘 알아요. 한국 사람을 일본 사람이 좋아하지 않는다구요. 왜 좋아하지 않느냐 하면, 머리가 나빠서예요. 머리가 한국 사람을 못 당해요.

여기 이 동네, 우리 집과 가까운 동네가 무슨 동네인가? 유명한 동네가 있잖아요? 세계의 무엇이든 만들어 파는 데 말이에요.「이태원입니다.」이태원이 뭐예요? 이태백이 사촌이 이태원이에요? (웃음) 이태원이에요. 거기는 말이에요, 일본에서 새로이 제품을 만들면 벌써 석 달 전에 다 만들어요. 한 집에서 똑딱똑딱하고 조그마한 선반 하나 가지고 말이에요, 무엇이든 만들어요. 기술올림픽대회에서 한국이 기록을 깬 나라 아니에요? 그것 알아요? 일본이 암만 자랑했댔자 한국을 못 따라가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 나라의 정치하는 사람들이 한국 사람하고 결혼하지 말라고 그랬어요. 까딱 잘못했다가는 빼앗긴다는 거예요. 지금도 그렇잖아요? 한국 나라가 지금 일본보다도 전자세계가 앞섰나요, 떨어졌나요?

무슨 산업? 무슨 벤처, 맨처?「벤처입니다.」벤처산업은 일본에서 시작했지만 한국 사람을 못 당해요. 와콤(WACOM)을 누가 만들었어요? 한국 사람이 만들었나, 가미야가 만들었나, 후루다가 만들었나? 누가 만들었어요?「아버님이 만드셨습니다.」아버님이 어디 있어요? 허재비 같은 보이지 않은 아버님이 일본 나라의 주요산업 기반을 꼭대기에 집어넣고 오줌 싸 가지고 냄새나게 만들어 가지고 씻어 버리는 거예요. 그게 문제예요.

문 총재가 그렇지 않아도 일본 사람이 갈 데 없어서 방황하는데, 들어와 가지고 입을 열어 나발 불게 되면 일본이 어디로 날아갈까 봐 걱정해 가지고 어떻게든 들어오지 않기를 바라요. 한국 사람이 다 가 붙어서 뜯어먹고 있다고 해서 쫓아내려고 하잖아요?

옴 진리교가 나왔을 때 없애려고 했지만 그 뿌리를 찾아보니 자기들 발에서부터 대가리를 다 감고 있어요. 죽게 되면 일본이 먼저 죽게 되어 있다는 걸 알기 때문에 손을 뗀 거예요. 그런 걸 다 알아요? 내가 큰소리하는 것이 무슨 기반이 없이 하는 것이 아니라구요. 알겠어요?「예.」안 하면 모가지를 쳐 버릴 거라구요, 말을 못 배우면. 내가 원수 취급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