二. 평화대사관 신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0권 PDF전문보기

二. 평화대사관 신설

그 다음엔 평화대사관 신설이에요. 곽정환!「예.」그거 준비하고 있어?「예.」1천5백만 달러 더 받았나?「안 받았습니다.」왜 안 받았어? 낚아채!「예.」빨리 지불해!「예.」일본이 안 하면 안 돼요. 여자의 몸뚱이와 마찬가지라구요. 지금까지 대사관은 천사장 입장에서 도둑질해 왔어요. 이제 어머니 입장에서 도와줘야 됩니다. 그것이 해와국가, 어머니 국가의 책임이에요.

이래서 아버님이 가서 살 수 있는 제2기지, 그걸 비워 가지고 가인세계의 왕권을 하늘세계의 왕권으로 기리카에(ぎりかえ) 하는 데는 어머니의 공이, 어머니의 전통으로 물들여 가지고 그렇게 만들어야 되는 거예요. 대사관을 만들어요, 대사관.

일본 나라 대사들은 도둑질을 해요, 도둑질. 통일교회의 평화대사관은 그 나라를 도와주는 어머니의 입장에서 교육을 책임지는 거예요. 아기들 교육을 철두철미하게 해 가지고 순결 전통을 절대시하는 거예요. 그걸 본 보여 줘야 됩니다.

일본의 선교사가 130명이 아니에요. 1천3백 명부터 해야 돼요. 130명까지 파송하게 되면 어머니 책임을 완료하고도 남아요. 원수는 영(英)?미(美)?불(佛)이 원수예요. 원수와 교차결혼 시켜 가지고, 그들을 자기 직계 충신의 아들딸보다 더 존중시해 교차결혼 시켜 가지고 그 어미 아비가 미워할 것이 아니라, 두 어미 아비 둘이 합해 가지고 옛날 어미 아비보다 더 잘살라고 하면 셋째 번 나라가 생기는데 그것이 하늘나라가 되는 거예요. 두 나라는 꺼져 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여기 일본 여러분 말이에요, 교차결혼 한 사람 손 들어 봐요. 많구만! 한국 여자야?「일본 여자입니다.」(웃음) 일본 간나들은 어떻게 됐어, 일본 자식들은? 교차결혼이에요. 이번에 선생님의 ‘평화사상’이라는 그 책 가운데는 90년도, 70년도를 넘어서면 전부 다 결론을 지은 것이 교차결혼이에요. 그렇게 많이 교차결혼이란 말을 했는데 이 골통에 교차결혼 안 하겠다는 생각 있어요?

일본의 원수가 누구예요? 한국이고, 그 다음엔 중국이요, 그 다음엔 소련이요, 그 다음엔 누구예요? 미국이지요? 일본 나라가 없어져 가지고 그런 4개국에 가서 어머니 책임을 하게 된다면 4개국이 하나될 때는 말이에요, 일본 나라가 어머니의 나라로 새로이 해산해서 천국을 상속시켜 줄 수 있는 나라가 될 수 있다는 거예요. 10년, 20년, 30년 일본 나라가 없더라도 30년 후에는 일본에 어머니 깃발이 천지에 솟구쳐요. 교육받아 가지고 신세진 사람들을 통해서 말이에요. 그걸 해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되느냐? 2차대전 이후에 벌써 장개석이 용서 안 해줬으면 어떻게 되었겠어요? 장개석이 용서한 것도 선생님의 혜택이에요. 무슨 일이 있더라도 일본 나라를 없애 버려서는 안 된다는 거예요. 그것까지 영향을 미쳐 가지고 복을 주어 잘사는데, 또 해와국가의 이름을 박았는데 ‘그놈의 통일교회를 없애야 된다.’ 한 거예요. 그래, 천신만고 고생했지만 망살이 뻗치는 거예요. 점점점 수라장에 뻗어 나가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