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이 세운 가정 기준을 재편성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0권 PDF전문보기

선생님이 세운 가정 기준을 재편성하라

지시사항 첫째가 뭐라구요? 평화대사와 국가 지도자…. 국가 지도자가 뭐예요? 족장들 말이에요. 평화대사와 국가 지도자, 족장 재축복! 누가? 여러분이 해야 돼요. 여러분이 가르쳐 줘 가지고 싹쓸이해서 껍데기를 벗겨야 돼요. 입에서부터, 꼭대기에서부터 껍데기를 벗겨 가지고 한꺼번에 벗겨 놓아야 돼요. 그렇지 않고는 천일국이 생겨나지 않아요. 그것을 지시한다구요.

이제부터 갈 길이 그거예요. 외국에 나간 선교사고 뭐고 다 집어치워요. 고향에 돌아가 가지고 선생님이 세운 가정 기준을 다시 편성하라는 것입니다. 36가정, 72가정, 120가정, 430가정, 777가정, 1800가정, 2000가정, 2800가정으로부터 3만쌍, 36만쌍, 360만쌍, 3천600만쌍, 4억쌍까지 세웠어요. 그 기준에서 밀고 나가게 되면 뭐 한 달도 안 되어서 이 사람 가지고도 남북통일 할 수 있어요.

남북통일 할 수 있는 길은 핏줄이…. 내가 북한에 가서 말한 것이 뭐냐 하면, 핏줄은 물보다 진하다고 얘기했어요. 공산주의가 핏줄을 변경할 수 없어요. 민주주의가 핏줄을 변경시킬 수 없어요. 핏줄은 핏줄인데 거짓 핏줄이에요. 거짓 핏줄을 잘라 가지고 참핏줄을 접붙이는 데 있어서 새로운 핏줄이 생겨나지, 돈 가지고 지식 가지고 무슨 정치의 힘 가지고 안 돼요. 그거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

천년 만년 역사는 변해도 이 진리는 변하지 않아요. 아버지가 자식을 사랑하고, 남편이 아내를 사랑하고, 아내가 남편을 사랑하고, 그 부부가 자식을 사랑하는 법은 철칙이에요. 변하지 않아요. 바람 피우는 것은 있을 수 없어요. 그렇게 하려면 자기들 어머니 아버지를 이혼시켜 놓고 와서 그런 놀음을 해라 이거예요. 어머니 아버지가 이혼하기를 바라는 사람 있어요? 각을 떠서 독수리 밥으로 하더라도 그런 사람은 하나도 없어요. 발견할 수 없다는 거예요. 알겠지요?「예.」알겠어요?「예.」

여자로 태어나서 남자를 위해서 죽겠다고 생각 못 하는 여자는 바보예요. 그건 탈락자예요. 또 남자로 태어나서 자기 여편네와 아들딸을 위해 죽겠다고 결의 못 하고 그런 생활을 못 하면 바보라구요. 천상세계의 문턱을 못 넘어가요. 아시겠어요? 뭘 못 넘어간다구요? 경계선이 언제나 있어요. 그걸 넘어서기 위해서는 선생님이 말한 대로 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