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을 들으면 들은 대로 맞추게끔 노력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0권 PDF전문보기

말씀을 들으면 들은 대로 맞추게끔 노력해야

한 3년 동안 내버려두고 축복을 어떻게 하나 감독을 할 거라구, 이놈의 자식들! 대가리를 젓고 자기들이 좋아하는 사람하고 하면 선생님이 규탄해 버리려고 그래요. 말씀을 보라구요. 교차결혼이라는 말을 한 번만 했어요? 평화에 대한 문 선생의 사상적 내용을 소개한 책이 있는데 거기에 교차결혼이 주류가 되어 있어요. 그거 알아, 황선조?「예.」이놈의 대가리 큰 놈의 자식들, 그런 생각을 하는 사람이 누가 있어? 그걸 흘려 버리니 모르지요. 그게 원칙이 아니면 안 돼요. 평화의 세계는 영원히 안 나와요.

역사의 내용이 그렇기 때문에 일본 사람과 한국 사람의 수천 명 교차결혼을 문제가 된다는 걸 알면서도 다 해놓은 거예요. 그게 지나가는 사건인 줄 알고 있어요? 이놈의 자식들! 통일교회 내에서도 그래요. 좋아하지 않은 패끼리 결혼했어요. 문제가 벌어졌어요. 이놈의 자식들, 대가리를 휘저어 가지고…. 선생님이 무슨 장사치 모양으로 이 놀음을 하는 거예요? 역사를 바로잡기 위한 거예요. 역사를 한꺼번에 바로잡을 수 있나? 꺾어지지요.

그렇기 때문에 말씀을 들으면 들은 대로, 안 되었으면 안 된 대로 자기가 회개하고 그래야 돼요. 맞추게끔 노력해야 돼요. 제멋대로예요.

그리고 앞으로 뭘 하더라도 선생님이 주관해 가지고 할 거예요. 자기가 해 가지고 선생님이 하더라도 옆으로 들어오지 말라구요. 곽정환, 알겠어?「예.」사기꾼들이 생겨나요. 도적놈 새끼들이 생겨난다구요. 똑똑히 알라구요. 이제는 선생님의 태도가 달라져요. 나는 내 갈 길이 있어요. 통일교회, 종교는 끝난 거예요. 그렇잖아요? 우리가 간판을 언제 내렸어요?「1997년 4월 18일입니다.」

종교세계는 끝났어요. 모든 만민을 이상가정을 설정하기 위한 후보자로 세운 거예요. 그 이후에 보라구요. 싸움판이 벌어져 가지고 그것 때문에 문제라구요. 나라도 문제예요. 지금까지 무슨 나라든 정당이든 누더기 판이 다 된 거예요. 부시가 한국을 거쳐갔지만, 마음대로 힘 가지고 안 된다구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