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총재가 활동한 실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문 총재가 활동한 실적

지금도 그래요. 한국 대통령은 내가 이름 없이 출마하게 되면 한국 사람이 누구보다도 대통령 되기를 바라는 거예요. 그것을 내 아는 사람이에요. 요전번 선거할 때 남북통일 의용군단 대표, 의용 경찰관 대표, 나라를 지탱할 수 있는 힘이 있어야 되겠기 때문에 영적인 힘이 있었기 때문에 이들을 교육해서 배치해 가지고, 야당 여당을 서로가 함께 모아서 교육만 하게 되면, 몇 명이에요? 290명을 세 번만 하게 되면 말이에요, 이건 완전히 통일교인 되지 말라고 해도 되게 되어 있어요. 20일만 교육하면 통일교회 패가 되겠나, 안 되겠나?

공산당 패도 일주일 이내에 도망가 버렸어요. 일본에서 공산당하고 통일교회가 싸워 가지고…. 동대, 게이오대, 와세다대학 중심삼은 똑똑한 사람들, 일본의 메인(main) 맥(脈)의 사람들을 중심삼고 공산당이 들어가서 그렇게 만들어 놨어요. 최후에는 우리 통일교회하고 이론 투쟁이에요. 요미우리라든가 아사히라든가 신문사를 통해 가지고 공산당하고 통일교회의 이론 투쟁!

하나님이 있느냐 없느냐 문제예요. 역사의 미지의 사실을 가지고 속여 먹는 공산당이 진짜인가 거짓인가, 샅샅이 밝히는 거예요. 그렇게 준비해서 모임 자리에 갔는데 통일교회 사상이 문제니만큼 공산당 최고의 이름 있는 지식인들, 열두 나라에서 동원해 가지고 천재적인 박사, 교수들이 와서 그 대치 방법을 찾았지만 석 달도 안 가고 40일 만에 다 도망가 버렸어요. 언론기관을 중심삼고 이론 투쟁하기 위해서 부르게 되면 다 도망가는 거예요.

대한민국은 모르지요? 이번에 실제 했어요. 조총련하고 민단하고 하나 만들어서 온 거예요. 그래서 전라남북도하고 경상도가 하나되어라 이거예요. 그다음에 충청도, 충청남북도로 되어 있지요? 충청도하고 황해도, 그다음에 평안남북도가 하나되면 함경남북도하고 가인 아벨로 두 도가 하나되는 거예요. 그다음에 서울을 중심삼고 강북 강남이에요. 강북에는 이북에서 내려온 실향민이 많이 살아요. 이남에서 도적질해 가지고 돈 번 패들이 강남 땅에 살아요.

이것들도 모아 가지고 통일적인 교육을 했나, 안 했나? 대관식하고 다 이럴 때 한 마리도 입을 열고, 거기에 기성교회 목사, 기성교회 장로, 권사, 별의별 나를 반대하던 패들이 입을 열고 반대할 수 없어요. 문 총재의 활동한 실적이 천하의 누구도 놀라자빠질 실적이고 천하가 쌍수를 들어 환영할 수 있는 것을 개인, 교파 가지고 뭐야? 미국 정보국과 케이 지 비(KGB; 소련국가보안위원회)가 합해서 지지할 수 있는 환경 여건이 달려 있는데, 누가 반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