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공식적인 궤도에 따라 움직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모든 것이 공식적인 궤도에 따라 움직여

젊은 사람들이 그걸 몰라요. 자기를 중심삼고 개인주의, 자유, 자유 하는데, 자유가 어디 있어요? 이 똥개 같은 자리에서 전부 다 자유를 주장하는 거예요. 천만인이 전부 다 자기 외에 자기가 관계를 맺고 절대 중심존재가 되겠다고 생각하잖아요? 그건 반대예요. 자기를 갖다가 중심에 세워 가지고는 절대 안 돼요. 이건 없으니까. 진공상태가 되면 공기가 사방으로 들어오는 거예요. 절대 마이너스, 절대온도까지, 한계선까지 내려가면, 마이너스 273도까지 내려가게 되면 돌아온다는 거예요.

그런 것이 모두 공식적인 궤도에서 움직이지, 그냥 아무렇게나 무턱대고 안 돼요. 그걸 똑똑히 알아야 돼요. 여자가 남자 앞에 주인 되기 위해서는, 참다운 대상이 돼서 여자도 절대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투입하고 잊어버리면, 서로서로가 그러면 자체는 올라가는 거예요. 올라가면서도 언제든지, 평면도상에서 언제든지 수평적 운동을 하면서 올라가는 거예요. 한 바퀴 돌고 그냥 있으면 거기서 정지되지요? 본연의 영점에 들어와 가지고 올라가는 거예요. 올라가는 데는 여기서 올라가지, 아무 데서나 올라가면 전부 다 사방을 파괴시켜 버려요. 존재가 전부 다 그래요.

그래, 개인시대, 이것이 십자로 가요. 개인시대?가정시대?종족시대?민족시대인데, 여기 개인시대에서 가정시대까지 가야 되는데, 어떻게 여기에 올라가느냐? 여기 개인시대에서 한 바퀴 돌아와 가지고 여기 와 가지고 올라가는 거예요. 올라가 가지고 또 이렇게 되면 여기서 들어와서 이렇게…. 그러니 여기는 8단계 가중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걸 그리게 되면 개인시대?가정시대?종족시대?민족시대?국가시대?세계시대?천주시대, 8단계를 거쳐야만 돼요. 8단계 이상으로 가게 되면 하나님이 그다음에 전부 다 투입하는데 저 경계선을 넘어 가지고 지하로 가는 거예요. 하나님이 언제나 높은 데만 있지 않아요. 하나님이 높은 데만 있으면 숨을 쉬나? 그거 올라가면 어떻게 되나?

어디, 숨 한번 내쉬어 봐요. 후-! (숨을 내쉬심) 내쉬어 보라구요. 계속해요. 줘야 돼요. 없어진다구요. 자기를 부정해야 돼요. ‘후-!’ (숨 내쉬심) 하면 올라가면서 ‘후-!’ 하나, 내려가면서 ‘후-’ 하나?「올라가면서 합니다.」‘흐읍’ (숨을 들이쉬심) 들이쉴 때는 내려갔으니 올라가요. 운동하는 거예요. 상하로도 하고, 전후를 중심삼고 하고, 도는 거예요.

원심력과 구심력이 맞부딪치면 어디로 도느냐? 세게 빨라지니까 이렇게 타고 돌아가는 거예요. 왼손하고…. 어머니, 이리 와 보라구. 어머니가 이리 가고, 이쪽이면 이쪽으로 돌아가 가지고 바른쪽을 이렇게 했다면 이게 하나돼 가지고 이렇게 도는 거라구요.

남자가 주체니만큼 남자를 따라 돌게 돼 있지, 여자를 따라 돌면 아래로 내려가서 이렇게 돼요. 왼손이 할 때 왼손의 손바닥이 이렇게 뒤집어진 것이 이렇게 가운데서 표준을 중심삼고 이렇게 되는 거예요. (손바닥을 마주치심) 정성들일 때도, 빌 때 이러지요? 왜 이래요? 경배하고, 투입, 투입한다는 거예요. 핵에다 보탠다는 거예요. 그것이 나중에는 하나돼야 돼요. 하나돼서 딱 이렇게 되면 이걸 떼지 못해요. 하나되면 떼질 못해요.

이게 이팔청춘이에요. (손가락 마디가) 열 넷이지? 열둘하고 둘! (탁자를 치심) 이팔 청춘! 청춘(靑春)이 뭐예요? ‘언제나 푸른 봄이다.’ 아니에요? 춘하추동을 초월한다 그 말이에요.

그렇게 되기 때문에 스물 네 살까지는 말이에요, 결혼해야 된다는 거예요. 스물 네 살, 삼 팔 이십사(3×8=24)지요? 세 번의 8수, 삼 팔 이십사(3×8=24), 결혼해 가지고 4년 후인 28세에는, 4년 동안에는 아들딸을 낳아야 돼요. 결혼해 가지고 아들딸을 못 낳으면…. 동물세계도 일년에 한 번 사랑하면 새끼 치나, 안 치나? 그건 치게 돼 있다구요. 4년이면 뭐 셋도 낳잖아요? 그래, 그렇다는 거예요.

3년이면 몇 개월이에요? 36개월이지. 아기를 낳으면 몇 개월이에요? 9개월 조금 넘는 거지. 10개월이 못 돼요. 그러니 삼 구 이십칠(3×9=27), 사 구 삼십육(4×9=36), 넷까지 낳을 수 있다는 거예요, 열두 달이니까. 그래, 아들딸을 틀림없이 낳는다구요. 그러면 사위기대가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