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권과 석방권을 완성할 가정을 성사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해방권과 석방권을 완성할 가정을 성사해야

『……요즘 가정맹세문 8번이 생겼지요? ‘성약시대를 맞이하여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으로 신인애 일체이상을 이루어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의 해방권을 완성할 것을 맹세하나이다.’ 간단한 것입니다. 해방이 아니라 해방권입니다.』

해방권과 석방권을 완성할 가정을 성사할 것을 맹세하나이다. 가정이에요. 가정을 두고 하는 말이에요. 해방적 가정, 석방적 가정, 몽땅 이렇게 되어야 날아가지. 여러분 가정들이 그렇게 되어 있어요?

여기서 선생님이 패스하면 미국 시 아이 에이(CIA)가 오케이 하는 거예요. 일족이 소유한 땅들을 국가가 정하는 가격, 전세계 기독교문화권에 사는 사람들이 돈만 주게 된다면 독일이니 별의별 곳에 살더라도 대치 인수하게 하겠다 이거예요. 미국의 법이 되면 순식간에 통일교회 반대하던 사람은 쫓겨나는 거예요. 미국에 전부 다 사는 것이 아니고 바꿔치는 거예요. 바꿔 사는 거예요. 아프리카 사람이나 어디 사람이나 전부 다 한 울타리에 모여 살아야 된다구요.

미국에 모여 살 때는, 천국에 모여 살 때는 오만 가지 성씨가 형제가 되어 있지요? 미국 사람 독일 사람 해서 그 나라에 가서 신앙 기준에서 충성하는데 싸우겠나? 자기를 죽인 원수라도 거기에 가서는 죽인 자체가 책임져서 몇십 배 사랑하려고 하기 때문에 자더라도 그 품에 가서 자고 싶다는 거예요. 그러면 됐지.

그러니 교체결혼이 문제 아니에요? 칠성판을 놓고 칠성판에서 사는 거예요. 칠성판이 뭔지 알아요? 뭔지 모르겠으면 물어봐요. 널에 들어가기 전에 준비하는 거예요. 깨끗이 씻고 다 하는 거예요. 널에 옮겨 놓기 전에 판대기 위에 놓고 다 씻겨야 된다구요. 그 자리에서 하나 안 되어 가지고는 널에 못 들어가요.

누가 그 일을 해 주느냐? 제일 사랑하는 사람이 갈 때 그 모든 전부를 해서, 옷도 수의(壽衣)를 미리 만들어서 정성들여 가지고 입혀 보내야 되는 거예요. 수의를 만들기 위해서는 그 가문에 제일 이름 있는 효자, 충신의 이름 있는 친척을 불러다가 시작하는 거예요.

수의가 뭔지 알아요? 죽어서 널에 들어가게 될 때 입는 옷을 수의라고 해요. 충신과 효자의 대표 사람들이 바느질하는데 시작해서 그걸 받아서 만든다는 거예요. 천국에 가려면, 영계에 가려면 애국자 충신의 전통이 아니면 안 된다는 거예요. 한국의 장례식에는 그런 뜻이 있다구요.

그래서 우리가 장사 지내는 곳은 공동묘지가 아니고 원전이라고 했어요. 하늘땅이 그 자리에 해방되기 위해서 들어가서 묻히고 싶은 거예요. 그런 근본적인 궁전을 말하는 것이 원전(元殿)이에요. 그 뜻도 잘 모르지? 거기에 묻히는 것은 아무나 묻히지 않아요. 순교당하든가 객사하든가 이런 사람들이 묻히는 거예요.

2대는 선생님의 아들딸도 말이에요, 흥진 군도 객사예요. 희진 군도 객사예요. 영진 군도 객사예요. 혜진이는 나서 8일 만에 어머니 젖도 빨아 보지 못하고 앓다가 갔어요. 전부 다 정상적인 죽음이 아니고 객사예요. 사탄의 제물로 몽땅 간 거예요. 그 네 사람, 해와를 잃어버렸고, 아담가정을 잃어버렸고, 그다음에 예수가정을 잃어버렸고, 재림주 가정까지예요.

이게 핏줄이 다른 사람들이어야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내가 뭐이라고 그랬나?「핏줄이 다른 사람입니다.」핏줄이 다른 사람! 여러분은 그것이 왜 그런지 몰랐지만 3대가 핏줄이 달라요. 3시대가 다르지? 그것이 하나될 수 있는 그 후손들은 몇천년 갈라졌더라도 하나되어야 돼요.

그래서 몽골반점동족이라고 해서, 동포라는 것은 누구든지 들어갈 수 있지만, 동족! 핏줄이 하나예요. 그것이 세계평화연합이에요. ‘세계’를 빼면 평화연합이에요. 국제연합이나 평화연합이나 같은 뜻이다! 어때요? 그래요? 맞아요? 그런 의미에서 몽골반점 대회를 내일 모레 글피서부터 시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