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성전에 희생된 유엔군 기념식을 계획대로 했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8권 PDF전문보기

한반도 성전에 희생된 유엔군 기념식을 계획대로 했어야

왜 그거 12년이에요? 선생님이 있어야 싸움을 말리지, 선생님이 없게 되면, 30년이라고 했으면 어떻게 싸움을 말려요? 아마 선생님이 12년까지는 살 것 같지요? 응?「예.」이번에 고개를, 죽을 사경을 넘는 거예요. 그건 이야기를 안 해요. 영계 전체가 동원되어서 힘내기를 하는 거예요. 팔씨름, 생명의 씨름, 경계선을 다 넘어왔어요. 선생님이 질긴 사람이라구요. 질긴 사람이에요. 약한 사람 같으면 벌써 죽었을 거예요.

이번에 두 번씩 중대한 수술을 하고도 공동묘지 장의사가 와서…. 이번에도 그래요. 축구대회를 하는데 선생님이 맨 끄트머리에 서 가지고 사탄세계 사람들이 위에 있는데 자기 기준에서 쏘니까 안 맞아요. 알겠어요? 올라가 있으니. 이래 가지고 선생님에게 큰 보자기를 씌워 놓고 공격하는 거예요. 보자기를 벗기게 되면 해방이 벌어져요. 거기서는 암만 했댔자 쓰러지지 않아요. 거기서 걸어 나왔다구요. 축구가 그래요.

거기가 모슬렘 세계의 맨 깊은 골짜기지?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그곳이 있으면 이스라엘 민족도 복 받는 거예요. 사막의 다이아몬드광, 기름을 저장해 놓은 거예요. 선민을 중심삼고 빼앗기지 않았으면 선생님이 세계의 왕초 노릇을 했겠나, 안 했겠나? 예수는 못 하더라도 선생님은 불교가 살아 있고 유교가 살아 있으면 다 되는 거 아니에요? 기독교를 중심삼고 무슨 로마가 관계 있어요? 그걸 다시 찾아야 돼요.

저기 흑인 식구 이름이 뭐야?「함브로즈입니다.」「아프리카 세네갈에서 왔습니다.」음 그래, 세네갈. 세네갈이 좋아요. 세 네 집! (웃음) 네가 대표로 축복받는 거야. 세 네 집의 사람은 사랑의 왕궁의 길을 차지한다! 재미있지?「예.」어떻게 선생님이 그렇게 집약해요?

3수를 하나님이 못 가졌지? 4수는 사탄이 가졌지? 4수, 6수, 9수. 사 육(4×6), 뭐예요? 사 육?「이십사입니다.」이십사, 한국의 절기가 24절기인데 24를 완전히 점령했어요. 그다음에 사 구(4×9)?「삼십육입니다.」삼십육, 36가정을 다 점령한 거와 마찬가지라구요. 이것을 못 넘었어요. 4수를 하나님이 점령하지 못하고, 6수를 점령하지 못하고 9수도 그래요. 제일 나쁜 거예요.

하늘이 비로소 4수의 배 될 수 있는 사 사 십육(4×4=16), 16개 국의 유엔군을 동원했어요. 이것은 한반도가 갈라진 것을, 조국광복이 갈라진 것을 통일시키기 위한 전쟁이에요. 성전(聖戰)이에요. 한국에서 싸우고 피 흘린 것이 어디에 가서 다 묻혔느냐? 공동묘지에도 없어요. 이 나라가 유엔군 죽은 날짜에 공동묘지에서 기념식을 해 줘야 된다구요.

내가 그거 하려고 할 때, 박정희 대통령 때 할 때 하지 말라고 했어요. 그거 하려면 유엔군 사령관으로부터 한국의 사령관, 왕초 된 대장들 장성급들을 연합해서 그 나라에 있는 장성을 모아서 합해서 기념식을 해야 할 텐데, 그것 하겠다고 하니까 박정희 대통령 자기가 한다고, 문 총재 하지 말라고 해서 다 편성한 것을 밀어 버린 거라구요. 그래, 해 보라구요. 그 이후에 평화의 기원은 하나도 없이 망했어요.

경상도 패거리를 만들었어요, 전라도하고. 그랬지요? 그러니까 남한에 있어서 경상도 패와 전라도 패 합한 정권이 김대중이지? 대중이 뭐냐? 이 나라의 중간에서 먼 거리에 있는 대중이에요, 김대중! 요즘은 뭐이라고? 이름이 또 뭐이던가? 노 뭐이?「노무현입니다.」‘무’ 자가 무슨 ‘무’ 자예요? 무장이라는 ‘무(武)’ 자 아니에요? ‘현’ 자는 무슨 ‘현’ 자예요? ‘솥귀 현(鉉)’ 자지? 무슨 ‘노’ 자예요?

물 대통령은 누구라고?「노태우입니다.」‘태’ 자가 무슨 ‘태’ 자예요? ‘클 태(泰)’ 자고 ‘우’는? ‘어리석을 우(愚)’ 자가 되었어요. ‘비 우(雨)’ 자를 했으면 그렇게 안 되는 거예요. 노태우! ‘노’ 자가 무슨 ‘노’ 자예요? 여자의 마음은 무슨 대 같다고 그랬나?「갈대입니다.」갈대밭! 이것도 ‘노’지? 무력한 대통령이 돼요. 경상도 사람이 전라도를 타고 있어요. 왔다갔다하는 거예요. 변질하는 거예요.

386이에요. 8수 세 번을 사탄 6수가 지배하자! 삼팔선이지? 삼 팔이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중앙이에요. 이쪽을 세어도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삼팔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