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와 대상이 사랑으로 하나되는 데에 사랑의 씨가 심어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9권 PDF전문보기

주체와 대상이 사랑으로 하나되는 데에 사랑의 씨가 심어져

*타락으로 모든 걸 잃어버렸어요. 가인이 아벨을 죽였어요. 그래서 하나님과 관계가 끊어진 거예요. 아담과 해와의 몸과 마음도 타락으로 갈라졌어요.

그래서 그들을 누가 주관했느냐? 사탄이 주관한 거라구요. 하나님이 주관할 수 없었어요. 사탄이 하나님의 자리를 대신한 거예요. 하나님의 사랑과 생명 그리고 혈통을 대신했다구요. 그게 문제가 된 거예요. 타락으로 하나님의 사랑과 생명 그리고 혈통을 잃어버렸어요. 하나님과 단절되었다는 거예요.

어떻게 하나님이 그렇게 잃어버린 것을 복귀하느냐? 어떻게 아벨을 다시 세워요? 당장에 세울 수 없어요. 130년 후 아벨 대신으로 셋을 세운 거예요. 130년, 1대가 끝나지 않으면 아벨의 대신자를 세울 수 없었던 거예요. 130년이 지날 때까지 하나님이 기다린 거예요. 아무도 그것을 몰랐어요. 그게 문제였다구요.

하나님의 섭리를 누가 알았어요? 미국 대통령도 몰랐고, 자유세계의 어느 누구도 몰랐어요. 그것을 알게 된 존재가 누구냐? 메시아, 참부모예요. 어떻게 참부모가 나왔어요? 지금 모든 인류가 하나님을 부정해요. 여러분이 하나님을 알아요? 피조세계가 거짓 사랑과 거짓 생명, 그리고 거짓 혈통권에 있어요. 하나님 편에는 아무것도 없어요. 알겠어요?

어떻게 하나님이 잃어버린 본연의 혈통을 되찾을 수 있느냐? 날마다 여러분이 먹고 입고 생활하는 모든 것이 사탄의 것이에요. 그걸 알아야 돼요. 미국 여자들이 ‘나는 남자 필요 없다.’ 하는데, 어떻게 남자가 여자를 컨트롤해요? 남자와 여자가 횡적으로 하나되어야 중심이 잡히는 거예요. 주체와 대상이 하나되는 중심에서 창조본연의 씨 컨셉이 나오는 거라구요.

하나님도 혼자서는 사랑을 알 수 없어요. 마찬가지로 개인주의자들은 사랑을 모르는 거예요. 주체 앞에 대상이 없어 가지고는 사랑의 행동, 모든 액션이 안 나와요. 모든 피조물이 움직이는 동기의 힘이 참사랑이에요. 주체와 대상이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는 데에 사랑의 씨가 심어지는 거라구요. 그 사랑의 씨가 아들딸이에요. 그렇지요?「예스.」여러분이 선생님보다 더 잘 알고 있다구요.

본연적인 하나님의 생명의 씨가 있는 곳이 어디예요? 하나님의 마음의 밑바탕과 몸의 밑바탕, 그 두 밑바탕에 생명의 씨가 있어요. 남자의 정자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이 뭐예요? 여자의 난자지요? 하나님이 아담을 창조해 놓고 18세가 되면 자동적으로 연결될 최고의 자리를 바랐는데 잃어버리고 수천년을 기다렸어요. 하나님이 원했던 씨가 심어지지 않은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번역(통역)하라구.「합니다. 말씀하십시오.」그래, 번역하라구. 내가 머리가 혼돈돼요, 영어도 생각하고 한국어를 맞추려니까 말이야. 번역하라구. 그러면 여러분 전부 다 정자 가지고 있고 난자 가지고 있지? 이놈의 여자들, 쌍놈의 여자들! 응! 미국 여자들. 남자가 필요 없어? 1대로 다 없어져요.

*2대로 연결될 수 없어요. 호모, 레즈비언? 원리적으로 볼 때 지옥행이야! 미국이 하나님의 중심 나라예요, 제2이스라엘이에요? 하나님의 입장을 생각해 봐야 돼요. 얼마나 불쌍해요! 지금 세상에 중심사랑과 중심생명 그리고 중심혈통이 없어요. 1대로 다 끝난다구요.

남자와 여자가 결혼해서 부부의 사랑을 맺는다고 생각해 봐요! 어느 쪽이 위로 올라가요? 여자예요, 남자예요?「남편입니다.」왜? 오목이 뭐야?「콘베이브(concave)입니다.」콘케이브, 이것은 뭐야?「콘벡스(convex; 볼록)!」어떻게 그 둘을 하나로 만들어요? 하나님의 혈통을 접붙여서 다음의 세대를 남기는 것이 창조목적이에요. (녹음 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 못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