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무하마드님의 메시지 - [8대교재교본] 평화신경 PDF전문보기

4) 무하마드님의 메시지

하나님께서 인간을 창조하시고 그 모습 하나 하나가 모두 하나님의 기쁨의 실체대상으로 지으셨다고 하셨다. 그러나 하나님의 본래의 뜻과는 달리 인간의 시조가 잘못됨으로써 인류의 출발부터 하나님을 떠난 빗나간 역사로 흘러가고 말았다.

여기에서 인종이 갈라지고 종파도 생겨나고 문화도 갈라지고 지역마다 각양각색의 생활양상으로 갈라지고 변화하게 되었지만, 우리 인간의 창조주로 계신 분은 오직 한 분, 하나님뿐이셨다. 인간을 창조하신 주인공은 한 분인데 종단과 인종들은 수없이 많으니 지상을 바라보는 하나님의 심경은 어떠하겠는가? 하나님은 인류의 부모임에도 불구하고 자식들이 서로 매일 싸움이나 하고, 내 것 네 것을 가리면서 옳고 그름을 두고 다투는 모습을 바라보실 때 부모의 심정이 어떠하랴? 지상인은 하나님의 전체적인 역사의 방향과 흐름과 하나님과 인간의 관계를 자세히 잘 모르기 때문에 오랫동안 종교의 화합이 이루어지지 않는 것이다.

하나님은 인류의 부모님이다. 우리가 주장하는 교리나 진리는 근본을 따져 보면 모두가 하나인 것이다. 어떤 종교집단에서 악을 추앙하라는 종단이 있던가? 방법은 다르지만 근본은 모두가 선을 지향하는 진리요, 교리인 것이다. 그것은 하나님은 절대선과 절대사랑의 본체이기 때문이요, 각 종단의 교리에는 서로 사랑하라는 가르침이 함께 내포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종교의 근본 교리는 모두 동일하다. 그러므로 종교마다 근본을 모두 한 곳에 묶어서 하나의 종교로 통일을 하는것이 하나님의 근본 뜻이요, 하나님을 편히 모시는 것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수많은 날을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지상에 문선명 선생님을 보내시고 그분의 가르침과 지시를 받아 하나의 종교로 통일하기 위하여 통일원리를 밝혀 내신 것이다.

이슬람교도들이여, 그대들도 하나님의 자녀로 태어났으니 이제 하나의 사상으로 통일하기를 바란다. 그 이유는 하나님의 크신 신께서 하나로 통일하시기를 간절히 바라기 때문이다. 무하마드 시대의 하나님과 이 시대의 하나님은 변함없는 우리의 신이며 우리의 부모님이다. 지금은 온 인류가 하나의 형제애를 누리며 평화세계를 구현해야 할 시대이다. 하나님은 항상 그것을 원하신다.

종교 통일이 없이 인류 평화 실현은 요원하다. 이슬람교도들이여, 무하마드는 부탁하노라. 독특한 우리의 신앙과 교리를 가지고 타종교에게 아픔을 주지 말고 모두 마음을 활짝 열고 두팔 벌리고 모든 것을 수용하라. 그리하여 대화의 문을 열고 교리의 문을 열어젖히고 하나로 묶어 버려라. 예수님도 석가님을 받아들이고, 석가님도 예수님을 받아들이고, 4대 성인, 성현들 모두가 하나의 사상으로 통일했다. 이러한 세미나의 모습을 보고 기뻐하시는 하나님을 우리들은 체험했다. 이러한 가운데 우리들은 서로 다짐하고 결의했다.

지상에 오신 문선명 선생님은 하나님의 뜻을 대신 전달하고 인류 앞에 참부모로 현현하여 흩어지고 갈라진 인류를 통일하기 위하여 메시아로 오신 분이다. 우리 교도들도 겸허한 자세로 그분의 뜻을 받아들이길 바란다. 그동안 여러분들이 섬겨 오던 신은 하나님의 사랑이다. 하나님의 사랑을 받아들인 후 하루속히 다른 종단의 교도들과 하나되어 일할 때 하나님도, 나도 그대들을 높이 찬양할 것이다.

그리고 조용히 차근히 통일원리를 정독하고 분석해 보라. 나도 원리세미나에서 통일원리는 인생의 참다운 지침서임을 깨닫고 마음을 활짝 열었다. 이것은 하루아침에 할 수 있는 것은 아닐 것이다. 그러나 어차피 가야 할 길이니, 지름길을 택하여 짧은 인생길에서 낙오자가 되지 않기를 간절히 바란다.

―2001. 4.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