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 참축복의 천주화로 영계·육계 평준화 - [8대교재교본] 천성경 인간의 삶과 영혼의 세계

② 참축복의 천주화로 영계·육계 평준화

참축복 천주화와 그 다음이 뭐예요? 사탄혈통 근절입니다! 뿌리를 끊은 것입니다. 거짓결혼을 해서 지옥 갔기 때문에 참부모가 결혼해서 바로잡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영계의 천사장이 지상에 있는 해와를 사랑해서 타락시킨 것을 탕감복귀하기 위해서는 영계에 있는 가정적 천사장의 자리가 지상에 와서 지상에 있는 아담과 해와의 가정과 마찬가지이니 아담 가정을 재편성하는 데 있어서 개척자가 되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이 가정들이 여러분 가정 주변에 와서 사탄추방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이게 원리관으로, 그래야 깨끗이 이론적으로 정리되는 것입니다. 이제부터 무슨 일이 남았느냐 하면 지상에 있어서 영계 사람들과 사랑할 수 있는 사랑의 문이 열릴 때가 됐다 이겁니다. 남편이 죽어 갔더라도 지상에서 같이 사는 것입니다. 지금 그렇게 사는 가정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통일교회에 다닌다고 반대받던 사람들을 중심삼고 반대하던 자기 남편들을 용서해 주고 축복해 준 것입니다.

축복해 줄 뿐만 아니라 요전에 내가 미국에 가기 전에, 4억 쌍 축복 실천하기 위한 행차 하기 전에 영적인 축복을 해준 사람들은 실체 3일식까지 하게 한 것입니다. 3일식까지 해서 영계에 본격적인 가정출동명령을 내렸기 때문에 나머지 것은 뭐냐? 아직까지 결혼하지 못하고 죽은 애혼들을 중심삼고 나면서 영계에서 커서 결혼을 기다리는 수천억이 있으니, 이걸 문을 열어줬기 때문에 요전에 4억 쌍의 4배인 16억 쌍을 결혼해 줬습니다. (301-171, 1999.4.25)

선생님이 그렇습니다. 내가 뜻길에서 자랑하겠다는 생각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습니다. 내가 세계적으로 한 일이 많지만 아직까지 할 일이 많다는 것입니다. 영계가 남았습니다. 땅 위에서 했으면 땅 위에서 정비하고 가야 됩니다. 그래서 이번에 혼자 살다가 처녀 총각으로 죽은 사람, 지상에서 처녀 총각으로 장가도 못 가고 시집도 못 간 사람, 부모의 사랑을 받았지만 그런 사람을…. 또, 낳아가지고 죽은 아기들입니다. 아기들이 영계에서 자랍니다. 그대로 있지를 않습니다. 어머니도 울고불고 생각해 줌으로 말미암아 그 생각하는 마음이 크게 하는 것입니다. 부모가 자식 죽었다고 슬퍼하는 것이 나쁜 게 아닙니다. 알고 보면 죽은 상대가 영계에서 큰다는 것입니다. 남편이 죽었다고 아내가 마음에 두고 슬프게 생각하면 그 혜택을 받는 것입니다. (301-189, 1999.4.26)

지상에 태어난 모든 인간들은 참부모를 통해서 태어난 사람은 한 사람도 없습니다. 참어머니 참아버지, 참부모의 혈통을 받지 않고 태어난 자는 천국에 들어갈 길이 없습니다. 하나님의 창조이상으로 보면 참부모의 혈통을 이어받아 참부모를 천상천국, 지상천국의 왕권의 주인으로 섬기며 친족권 내에서 사랑을 중심삼고 참부모님과 함께 생활하다가 자기도 결혼해서 후손을 남기고 그대로 옮겨가는 곳이 천국입니다. 그러니까 황족권의 사랑을 중심삼고, 체휼적인 경험을 갖지 않은 사람은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분명합니다. (250-49, 1993.10.11)

나는 내 책임 했습니다. 할 것이 뭐 있어요? 영계까지 통일권으로 축복해 주고 원수들까지 살려주었는데, 사탄이 내 앞에서 참소할 수 있는 아무런 조건이 없는데 이제 뭘 더 해요? 이제는 탕감이 없습니다. (272-122, 1995.8.30)

영계에 수평을 만들어 놓아야 됩니다. 지금까지 지상에 왔다가 영계에 간 사람들이 어떤 사람들이냐? 제멋대로 사랑관계를 하고 산 사람들입니다. 바람피우고, 남자나 여자나 제멋대로 산 사람들입니다. 여자들도 화냥년들이 많지요? 바람피우고 말입니다. 그러다가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지옥의 맨 밑창에 가는 겁니다. 요즘에는 법적인 계약부부가 있습니다. 그거 알아요? 그들은 아기를 낳기 싫어합니다. 가정을 갖기를 싫어하는 것입니다.

천사장시대에는 그런 겁니다. 아기가 없는 사람이 부모의 사랑을 알아요? 자식을 사랑할 줄 알아요? 계약해서는 영원히 사랑할 수 없습니다. 이건 떠돌이 패입니다. 영계에 가면 떠돌이 패가 됩니다. 정착할 수 있는 근거가 없습니다. 이런 패들도 선생님을 통해서 결혼시켜 주면 얼마나 좋아하겠어요? (301-63, 1999.4.16)

영계는 뭐예요? 영계는 천사장 세계고, 지상은 아담 세계입니다. 아들의 세계와 종의 세계는 다릅니다. 그러면 영계가 열심히 해야 되겠어요, 이 지상이 열심히 해야 되겠어요? 그러려면 이 지상의 4만 쌍이라는 것이…. 지금 우리 축복가정이 4만 쌍이 나왔습니다. 4만 한 5천 쌍이 된다는 것입니다. 아니, 4억이 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가정에서 한 쌍씩만 처녀 총각을 끌어내면 된다는 말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영계도 마찬가지입니다.

영계에 있는 영인들은 전부 다 아담의 후손인데, 전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천사장의 혈통이 영계에 가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있을 수 없는 사실입니다. 가인 형태가 벌어진 영계를 그냥 두어서는 안 됩니다. 전부 다 축복해 주어야 합니다. 축복을 해주어가지고 이것이 전부 다 수평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혼하지 못하고 죽은 영들을 전부 다 모아서 축복시킨 것입니다. 또, 아기로 태어나서 죽은 영들이 자라는 것입니다. 16세 이상이고, 결혼해 보지 못하고 영계에 간 모든 사람들은 전부 다 축복해 주는 것입니다. 그것이 전부 수천억은 될 것입니다. 그래서 축복을 지금 하고 있습니다. (301-210, 1999.5.1)

조수(潮水)가 나갈 때는 나쁜 게 나갔습니다. 들어올 때는 맨 나중에 나간 게 먼저 들어오는 것입니다. 탕감복귀하기 때문에 같은 물, 같은 달을 보게 되면, 중간에 서가지고 이 둘이 들어와서 하나 될 때 거기 딱 걸린다는 겁니다. 역사적으로 이것이 딱 한 대에 수평 될 때 플러스 마이너스 같이 축복해 줌으로 말미암아 사탄을 완전히 추방할 수 있는 것입니다.

거짓부모는 쫓아내고 참부모와 하나 되는 겁니다. 그걸 했기 때문에 지옥을 철폐해가지고 영계에 있는 조상들을 결혼시켜 주는 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지금 수억, 수백억, 수천억이 결혼하는 것입니다. 영계를 천국으로 리드하는 게 우리의 조상입니다. 지상에서 후손들은 아버지의 자리, 아들의 자리를 종적으로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로 합하는 겁니다. 동양과 서양을 연결시킬 수 있는 시작점이 참사랑을 중심한 가정 기반입니다. (300-226, 1999.3.14)

축복은 하나님의 참된 생명의 핏줄이 연결될 수 있는 기반을 상속하는 것입니다. 축복을 통해 하나님의 핏줄을 상속받은 사람이 영계나 육계에 있기 때문에 하나님이 마음대로 주관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 마음대로 재창조, 복귀역사를 지금도 탕감조건 없이 전권을 가지고 밀어붙이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이 그러한 신념을 가진 상대적 입장에 서느냐 못 서느냐 하는 게 문제입니다. 결심된 그런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기준과 하나 되게 될 때에는 일사천리로 모든 것이 수평세계로 금을 그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300-303, 1999.4.11)

아버지를 사랑의 주인으로 만들어 주는 것은 아들이요, 남편을 사랑의 주인으로 만들어 주는 것은 아내요, 형님을 사랑의 주인으로 만들어 주는 것은 동생인 것입니다. 반대로 자식이 부모가 없으면, 아내가 남편이 없으면, 형님이 동생이 없으면 각각 사랑의 주인 자리를 찾지 못하는 것입니다.

참사랑의 주인이 되기 위해서는 상대를 자기보다도 높이고 위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개인에게는 몸과 마음 일체, 가정에는 부부일체, 형제일체, 국가일체권을 형성하여 8단계 이상모델인 사랑권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즉 복중시대, 유아시대, 형제시대, 사춘기시대(약혼시대), 부부시대, 부모시대, 참조부모시대, 참왕과 왕비의 시대를 거쳐 영원히 변치 않는 참사랑의 전통을 세워 부자지관계인 참사랑의 모델이 완성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부모와 자녀, 부부, 그리고 형제(자매) 국가들이 모두 다 이러한 참사랑을 중심으로 8단계의 모델인 주인이 되기를 원하는 곳이 우리의 이상가정과 국가입니다. 여기서 영원한 세계적 평준화가 시작됨으로써 지상천국이 출발되는 것이요, 또한 천상천국도 자동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