③ 왕권 복귀 - [8대교재교본] 천성경 죄와 탕감복귀

③ 왕권 복귀

본래 아담이 완성하면 천국의 아버지가 완성되고, 해와가 완성하면 천국의 어머니가 완성되고, 그래서 가정의 주인이 되게 되면 가정적 천국의 왕권이 생겨나는 겁니다. 그러므로 아담과 해와는 개인적 왕이고, 가정적 왕이고, 종족적 왕이고, 민족적 왕이고, 국가적 왕이고, 세계적 왕이 되는 겁니다. 이제 이러한 국가기준을 넘어설 수 있는 때에 왔기 때문에 사탄세계의 왕권을 다 밟고 하늘세계의 왕권을 설정할 수 있는 겁니다. 그날이 1990년 3월 27일이다 이겁니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세계는 이제 레버런 문이 바람을 일으키는 대로 돌아가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201-132, 1990.3.27)

자, 천부주의가 뭐냐? 첫째는 형제권 복귀, 둘째는 부모권 복귀, 셋째는 왕권 복귀입니다. 민주세계에는 왕이라는 개념이 없지요? 민주세계는 형제주의입니다. 평면적으로 보는 겁니다. 그게 형제주의인데 형제주의 세계에서는 서로 싸움을 합니다. 네 것, 내 것 하면서 쟁탈이 벌어지는 겁니다.

민주주의는 싸우는 개념이잖아요? 여당과 야당이 싸우고…. 그 내용이 뭐냐? 왕권을 서로 가져가겠다는 겁니다. 대통령이 뭐예요? 왕권 아니에요? 이게 왔다갔다하고 전부 착취하니까 잘 안되지, 절대적인 왕이 나오게 되면 문제가 아닙니다. 절대적인 평화의 세계가 오는 것입니다. (205-174, 1990.9.1)

민주세계의 정치체제는 투쟁의 체제입니다. 그러니까 우리가 부모의 자리에 올라가야 됩니다. 그래야 싸움을 말릴 수 있습니다. 모든 형제들이 부모를 중심삼고 하나 되는 겁니다. 그렇게 하나 되는 데서부터 평화의 세계가 전개되는 겁니다.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먼저 참부모를 찾아 거기서부터 참자녀·참국가·참평화를 포함한 모든 것이 찾아질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205-189, 1990.9.1)

하나님주의는 참부모를 중심한 사상입니다. 하나님주의는 수직권에 속해 있는데, 그 수직과 평형을 합해가지고, 세계 형체 전부를 합해 구체(球體)이상으로서 나타나는 것입니다. 사랑은 구체입니다. 그 구체는 어디에서도 수직과 통하는 것입니다. 그 표면은 이상권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상은, 표면권은 불평을 할 수가 없습니다. 축구공이 굴러가다가 멈추게 될 때, 어느 면에서도 수직과 통하는 평등한 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치관에 의해 평등한 세계, 균형의 세계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218-348, 1991.8.22)

천부주의, 하나님주의를 중심삼고 통일하는 겁니다. 참부모는 가정의 왕입니다. 가정은 여러 다른 가정들과 어울려서 자동적으로 종족이 됩니다. 그러면 종족의 왕이 나옵니다. 또 종족은 여러 다른 종족들과 합해져서 민족이 되어 민족의 왕이 나오는 겁니다. 국가·세계·천주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렇게 왕들이 연결되어 하나님까지 이어지는 겁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은 왕의 왕이 되는 것입니다. (205-189, 1990.9.1)

하늘나라에 왕궁이 없습니다. 지상에도 왕궁이 없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은 왕궁이 없다는 것입니다. 형제지권을 중심삼고 지금까지 하늘나라의 부모권을 대신하여 이 땅 위에 나와가지고 왕권을 세워서 전부 착취했습니다. 형제권 왕권시대는 되었지만 진짜 종적인 부모권 왕권시대가 지상에 한 번도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206-220, 1990.10.7)

내가 미국 시아이에이(CIA)가 듣는데 당당히 통일국개천일을 선언하고 `하나님을 중심한 왕권 복귀를 해야 된다.` `민주세계의 형제주의 시대보다도 부모주의가 낫다.` 하고 선언한 것입니다. 민주주의는 형제주의입니다. 형제주의 가지고는 싸움이 그칠 새가 없습니다. 부모가 나와야 됩니다.

부모가 `이놈아! 큰 놈 작은 놈 다 이렇게 이렇게 해야 돼. 아버지 어머니가 전부 다 이렇게 하면 너는 따라가야 되는 거 아니야!` `예!` 하는 이게 부모주의라는 겁니다. (193-159, 1989.10.3)

그래, 통일교회에서 지금 왕권 복귀라는 것을 말하지요? 이것은 통일가, 통일가족을 벗어나서는 안 되기 때문입니다. 통일가족이 뭐냐? 부모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만국의 부모의 마음을 가진 것처럼 내가 나라를 대하고 세계를 대할 수 있는 부모의 마음을 갖게 되면, 그 가정에서부터 왕손이 태어나는 것입니다.

이 왕손을 연결시킴으로 말미암아 왕권이 회복되는 겁니다. 그래서 남자나 여자나 그 길을 가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그렇지요? 그것은 사랑하고 위하는 길을 통해 언제든지 점령할 수 있다 이겁니다. (194-292, 1989.10.29)

왕권을 복귀하려면 동서남북 사방에 거칠 것이 없어야 합니다. 여러분 집안에 왕이 오게 될 때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모실 수 있어야 됩니다. 세 발 되는 장대를 휘젓더라도 360도 어디든 걸릴 것이 없어야 됩니다. 언제나 환영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 것을 알아야 합니다. (206-269, 1990.10.14)

만약 국가의 책임자가 원리를 아는 경우에는 어떻게 되겠어요? 나라의 수습은 잠깐입니다. 그래서 왕권 복귀라고 하는 시대로 들어옵니다. 앞으로는 국민이 다 믿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 나라의 대통령이 나라의 헌법을 고쳐서 원리로 돌아가게끔 한다면 단번에 복귀가 가능합니다. (198-242, 199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