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을 구할 수 있는 종교는 통일교회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8권 PDF전문보기

미국을 구할 수 있는 종교는 통일교회뿐

자, 이렇게 볼 때 이제 미국에서 제일 긴박한 문제는 뭐냐? 청춘 남녀, 혹은 가정에 있어서의 부조리한 실상을 다시 한 번 혁명해 가지고, 원리 원칙과 정상적인 기준 앞에 생명보다도 사랑의 기원을 근거로 하여서, 그 사랑과 생명을 움직일 수 있는 사회와 국가와 세계를 어떻게 만드느냐 하는 것입니다. 인류가 소원하는 것이 있다면 이 이상의 소원이 없을 것이고, 이것은 하나님이 원하시는 최대의 소원이 아닐 수 없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그거 여러분들 알지요?「예」

그런 입장에서 종교가…. 그것을 누가 할 것이냐? 하나님이 해야 돼요. 하나님이 한다면 하나님이 움직일 수 있는 기관인 종교가 해야 되는데 그런 종교가 있느냐? 없다 이거예요. 그런 종교가 있어요?「예」 우리 빼놓으면 누구 있어요? 오늘날 기성교회에서는 지하실에 땐스실을 만들어 놓고 남녀들이 별의별 짓을 다 하고 있다구요. 그거 하나님이 좋아하겠어요? 「아니요」 교회 하면 연애하는 장소다, 이런 소문을 내고 있다구요. 그런 교회는 다 희망이 있을 수 없다구요.

자, 통일교회는 어때요, 통일교회? 여기 앉는 것도 갈라져서 앉으라고 하는 거예요. 자 그거 선생님이 이렇게 앉으라고 그래서 앉았어요, 여러분들이 원해서 앉았어요?「아버님이…」 여러분들이 원해서 그랬어요, 내가 얘기해서 그랬어요?「아버님이…」그때는 '저희들이 원해서요' 그래야지요. (웃음) 그건 여러분들이 원해서예요. 사랑이 지극히 좋긴 좋지만 지극히 무섭다구요. 세계보다 크고 세계보다 더 무섭다는 거예요. 더 심각하다 이거예요. 놀음놀이가 다르다구요, 놀음놀이가.

우리가 상대를 고를 때는 눈과 모든 신경이 하나되어 일생 동안의 정성을 다해 가지고 해야 되는 거예요. 그러니 얼마나 심각하겠느냐 이거예요. 여러분들, 얼마나 심각하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정신이 혼란된다구요, 정신이. (웃음)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자신들은 고를 수 없다 이거예요. 눈이 멍해져서…. 그렇게 심각하다는 거예요. (웃음) 그래서 할수없이 내가 방향을 제시해 주는 거예요. (박수) 그러니 내가 망하든 흥하든 하나님과 더불어 가겠다고 결심하는 것 외에는 없기 때문에 하나님에게 가까운 선생님한테 자신을 맡긴다 하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그렇다고 해서 선생님이 놀음놀이로, 장난거리로 택해 주는 게 아니예요. 선생님은 여러분보다 더 심각한 입장에서 택하여 줘야 된다는 거예요. 그런 면에서 책임감을 느끼는 거라구요. 여기에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A라는 사람이 있고 여기에 B라는 사람이 있다구요. 자, 요건 남자고 요건 여자라 이거예요. 그 남자와 여자가 만나는 것은 우주사적인 사건이예요. 역사적인 사건이다 이거예요. 여러분들이 상대하고 사랑할 때 그것이 우주사적인 사건이라고 생각하고 사랑해 봤어요? 그런 생각을 해봤어요, 옛날에? 여러분들이 데이트하고 뭐 어떻고 어떻고 할 때 생각해 봤느냐 말이예요. 「아니요」 지금 통일교회는 우주사적으로 하고 있다구요.

그리고 역사시대에 얼마나 남자들에게 곡절이 많았어요? 이래 가지고 떡 남자들이…. 또 여자들도 이래 가지고 떡 나타났다구요. 이렇게 본다구요. 이렇게 손을 내밀어서 잡는다는 게 쉬운 일이예요? 쉽겠어요? 생각해 보라구요. 얼마나 심각하겠어요, 얼마나? 가슴이 떨리고 온 정신이 마비될 정도로 심각해야 된다 이거예요. (웃으심) 그렇게 심각하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