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적인 작용과 방향성을 무시하고 파탄시키면 사탄이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3권 PDF전문보기

자연적인 작용과 방향성을 무시하고 파탄시키면 사탄이다

여자로서 궁둥이가 크고 가슴이 큰 것에 대해 감사해 봤어요? (웃음) '아! 참 감사합니다' 해봤어요? 응? 그것에 대해서 감사했어요? 했어요, 안 했어요?「했어요」(웃음) 그것에 감사를 해야 됩니다. 더우기나 여기 미국 사람들은 감사하면서 자랑한다구요. 젖 큰 것을 자랑하고, 히프 큰 것을 자랑하려는 마음이 있다구요. (웃음) 그거 마음이 있다는 것에 대해 감사하라는 거예요. (웃음) 거기에 동반해서 감사하고, 지극히 감사해야 돼요. 그런 여자가 있다면 이혼을 절대 못 합니다.

여자의 몸에 변화가 일어나는 건 누구 때문이예요? 누구 때문이예요? 애기 때문인 것입니다. 애기 때문이예요. 궁둥이가 크면 애기를 낳을 때 힘 안 들고, 애기가 무사통과로 나오고, 젖 큰 것도 애기를 위해서 큰 거예요. 이걸 보면 벌써 얼마나 애기가 중요한가를 알 수 있습니다. 이 사실을 우리는 알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웃음) 궁둥이가 크면 애기가 무사통과한다는 거예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래요」 누구 때문에 젖이 크고 궁둥이가 커, 요것들아? 누구 때문에?「애기요」 옳지. 그러니까 애기가 얼마나 귀하냐 이거예요. 여러분의 젖보다도 더 중요시하고 궁둥이보다 더 중요시해야 할 것이 아들딸이라는 걸 알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미국의 여자들 중에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있어요? 전부 다 낙제예요. 전부 다 낙제라구요. 그것을 뜯어고쳐야 되겠어요, 안 뜯어고쳐야 되겠어요?「뜯어고쳐야 됩니다」 여러분들, 어머니 아버지 알아요, 몰라요? 가짜 아버지를 진짜 아버지라고 할 수 있어요? 가짜를 진짜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요? 진짜 가짜를 아는데 양심상 가짜를 가지고 진짜라고 할 수 있느냐 이거예요.

여러분들 중에 어머니 아버지가 이혼한 사람 손 한번 들어 봐요. 내려요. 어머니가 재혼해 가지고 딴 아버지를 모셔 왔을 때에 여러분들 그 아버지에 대해서 아버지라고 부를 수 있어요? 어머니하고 같이 산다고 해도 아버지가 아니라고요. 내 마음이 어머니는 어머니라고 서슴지 않고 말할 수 있는데, 어머니하고 같이 사는 남자에 대해서 아버지라고 말이 나와요, 안 나와요? 아버지라고 부를 때 좋아서 아버지라고 해요, 할 수 없어서 해요? 어떤 거예요?「할 수 없어서요」 죽어도 아버지라고 못 하겠다고 하는 사람이 있다구요.

엊그제 우리 인진이가 얘기하기를 자기 반에 어머니 아버지가 이혼한 사람이 있는데, 아버지가 양아버지이므로 절대 아버지라고 할 수 없다면서 이름을 부른다는 거예요. 아, 내 생각이 맞았다고 생각했어요. 그거 이해돼요?「예」 그렇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이걸 알아야 됩니다. 참일수록 하나예요. 알겠지요? 이제 여러분들은 아들딸 때문에 여자들이 이렇게 되었다는 걸 알아야 되겠습니다. 남편을 위해서 그렇게 된거예요? 누구 때문에요?「아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알아야 된다구요. 확실히 알아야 돼요. 그러한 아들을 버리면, 이걸 떼어 버리고 깎아 버려야 합니다. (몸짓을 하시며 말씀하심. 웃으심) 그걸 해 놓고 애기를 버려도 버려라 이거예요. 레버런 문의 말이 기분 좋아요, 나빠요? 기분 나쁘지요? 이혼한 사람은 기분이 나쁘지만, 그 말이 사실 옳은 말이예요, 안 옳은 말이예요? (웃음) 그런 사람은 회개해야 됩니다.

우리 통일교회 아가씨들은 똑똑히 알아야 된다구요. 남편이 싫거든 애기를 낳지 말라구요. 애기를 낳지 말라는 거예요. 시집갈 생각도 말고, 사랑받겠다는 생각도 하지 말고…. 딴 생각을 하지 말라는 거예요. 자기 때문에 어느 남편을 망치려고? 왜 결혼해 가지고 남자를 고생시켜요? 그건 우주에 침범을 가하는 거예요. 남편 한 사람을 파괴시키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그런 사람은 나쁜 사람이라구요. 자연적인 모든 작용 이라든가 방향성 전체를 무시하고 파탄시키는 무리는 창조이상에 대해 악마요 사탄이라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이제 똑똑히 알라구요. 여자들 똑똑히 알아 두라구요.

여기 미국의 이혼하는 사람의 70퍼센트 이상이 남자가 정하는 것이 아니라 여자들이 정한다구요. 그거 이해해요? 그거 알아요?「예」 남자들은 바빠 가지고 이혼할 생각이 없다구요, 사실. (웃음) 생각해 보라구요. 미국 여자들은 세계에서 아주 날라리 같은 패들인데, 그들을 먹여 살리고 그들의 기분을 맞추기 위해 어디 딴 생각을 할 여지가 있어요? (웃음) 딴 생각을 할 여지가 없다구요. 이혼했다가 또 만난 여자가 그렇다고 생각한다면 여자는 생각하기도 싫을 거예요. (웃음) 여기 미국 여자들을 보면, 남자의 재산을 빼앗기 위해서 결혼하는 여자들이 많다구요. 그런 악당이 많다구요. 이혼할 때는 재산의 절반을 주어야 한다구요. 혼자 사는 사람들 가운데 부자인 사람이 누구냐 하면 여자들이예요. 그런 사람들을 가만히 따져 보면 이혼해 가지고 재산을 빼앗은 도둑년들이예요.

우리 통일교회 여자들, 이혼을 생각할 수 있어요?「없습니다」 할 수 있지요, 있지요, 있지요?「없습니다」 있어요, 있어요! 「없습니다!」왜? 이제 알았다구요. 이것이 다 자기 것이 아니예요. 동기가 자기 것이 아니라구요. 내가 사랑하는 것들은 나 때문에 있는 것이 아니라구요. 우주 때문에 있는 것이라구요.

그걸 알고 보면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몰라요. '야! 사춘기가 왔구만' 하게 되는 거예요. 사춘기에는 어느 누구나 시인이 아닌 사람이 없어요. 나는 새를 봐도 천하를 통할 수 있고, 흔들거리는 나무를 보면 시인이 안 될 수 없고, 흘러가는 물결을 봐도 시인이 안 되는 사람 없고, 보기만 해도 '하하' 웃으려고 한다 이거예요. 그래요? 그거 왜 그래요? 그거 왜 그런 거예요? 우주와 인연을 묶을 수 있는 사랑이 시작되었기 때문에, 주체성과 상대성을 사랑으로 엮어야 되겠기 때문에 그 관계를 맺기 위한 작용이 시작된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