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처치에서 승리하여 하나님의 축복을 상속받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6권 PDF전문보기

홈 처치에서 승리하여 하나님의 축복을 상속받아야

그래 승리하는 데는 싸우지 않고 승리할 수 있어요? 「아니요」 자, 그러면 그 전법을 여러분들에게 가르쳐 줬어요, 안 가르쳐 줬어요? 「가르쳐 줬습니다」 어떻게 한다구요? 맞고 빼앗아 나오는 것입니다. 하늘은 맞고 빼앗아 나오는 거예요. 사탄은 치고 빼앗지마는 결국은 잃어버린다 이거예요. 전법이 다르다구요. 알겠어요? 그 동네에서 제일 악하게 하는 사람을 다섯 사람만 굴복시키면 다 굴복된다고 나는 보는 거예요.

환영하는 집은 찾아갈 필요가 없다구요. 그건 연장된 아벨 사람이다, 이렇게 보는 거예요. 연장된 가인을 찾아가야 됩니다. 환영하는 사람은 연장된 아벨권, 내 발판인 겁니다. 누굴 찾아가느냐 하면 가인이예요. 사탄의 연장된 자리 말이예요. 가장 악랄한 가인 말이예요.

그런데 오늘날 여러분들 보면 '홈 처치에 가면 반대하니까 못 가겠다' 하는데 그게 무슨 홈 처치 하는 거예요, 반대가 있어야 되는 거지. 반대 안 하면 안 돼요. 반대 안 하면 안 된다구요. 반대하게끔, 빨리 반대하게끔 만들어야 돼요. 내가 미국에 와 가지고 미국이 반대하게끔 만든 겁니다. 승리해야 되는 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너희들은 망하는 거야, 망해!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자 여러분들, 홈 처치 가기 싫어하는 것이, 반대해서 어렵다고 안 가는 게 홈 처치 정신에 맞는 거예요, 안 맞는 거예요? 위배되는 거예요, 맞는 거예요? 「위배되는 겁니다」

그러니까 이런 원칙을 중심삼고 이제부터 총출동하는 거예요. 뉴요커 빌딩에서 잘 수 있는 사람이 누구냐? 뉴스 윌드니 무엇이니 하는 데 있는 사람 다 집어치우라구요. 홈 처치 하는 사람 외에는…. 홈 처치 잘하는 사람은 여기서 잘 수도 있다 이거예요. 부모님의 집에, 아벨의 집에 돌아올 수 있다구요. 부모님의 집에 돌아올 수 있다는 겁니다. 이제부터는 이 집이 넓다고 못된 녀석, 된 녀석 할 것 없이 방 하나씩 쓸 수 없다 이거예요.

축복가정 식구들 전부 다 홈 처치에 가서 입주하라는 거예요. 원필 김, 알겠어? 「예!」 미스터 박, 알겠어? 「예!」 (박수) 어떤 사람은 '선생님이 이렇게 심하게 할 수 있나? 뭐가 그래? 통일교회에 들어와서 고생하고 뭐 이랬는데' 하겠지만 고생이 무슨 고생이예요? 천국 가기가 쉬워요? 여러분들 그만한, 그런 고생 해 가지고 천국의 아들딸 되고, 하늘나라에 갈 수 있어요? 그거 도적놈 심보지.

그래 여러분들 천국 들어갈 자격 있어요? 하나님 아들딸 될 자격 있어요? 「없습니다」 탕감노정 다 갔어요, 못 갔어요? 탕감노정 안 간 사람을 대우했다가는 안 되는 거예요. 그랬다가는 대우한 사람이 탕감해 줘야 된다구요. 그걸 알아야 돼요. 그 사람이 탕감해 줘야 된다구요. 자, 그 말이 뭐냐? 선생님이 여러분들을 동정할 수 있어요, 없어요? 「없습니다」 탕감이 성립 안 되는 거예요. 그건 선생님이 도와준 거지요. 사탄이 '선생님이 도와줬지' 하고 조건을 걸어요.

자, 이 홈 처치는 무엇보다도 귀한 선물이라는 걸 알아야 돼요. 무엇보다도 귀한 선물입니다. 어디 뭐 미국 대통령이 되고 하는 그게 문제가 아니예요. 세상에서 귀한 무슨 뭐 백만장자가 되고 성공하고 하는 그것 다 문제도 아니라는 걸 알아야 돼요. 이 이상 귀한 것이 없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자, 여러분들이 이제 홈 처치에서 승리한 후에 죽게 될 때에 그 홈 처치의 사람들이 찬송하고 전부 다 찬양하게 되면, 영계 전체가 박자를 맞춰서 환영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만일 거기서 죽는다면 대번에 여러분들은 영계, 하늘나라 어디든 통할 수 있는, 어디나 제한 없는 하나님의 아들의 특권을 가지고 부활할 수 있다 이거예요. 그렇게 하지 않고는 선생님이 가는 데 못 가요. 하나님 계신 데 못 들어간다 이거예요. 여러분들에게 그렇게 고생하라는 건 선생님이 가는 데 여러분들을 데려가기 위해서, 같은 축복을 주기 위해서입니다. (박수)

그 일을 완성시키고 가게 된다면 여러분들은 승리자가 돼요. 그때에야 승리자가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여기서 곧장 하늘나라 왕궁을 방문하는 거예요, 왕궁을. 하나님 앞에 아들의 권위를 가지고 보고하는 거예요. '이러이러한 역사적 배후에서 참부모님이 제시한 홈 처치권 내에서 뜻을 이루어 가지고 그 지역에서 나를 반대하던 자들이 하늘의 아들딸이 되었나이다' 할 때에는 하나님도 '아멘' 하고 '너의 모든 승리는…. 이 온 천국은 네 것이다. 이 궁전부터 모두 다를 너의 활동무대로 부여할 것이다!' 하시는 겁니다. (박수) 하나님의 소유가 여러분들의 소유요, 참부모의 소유가 여러분들의 것이 될 것입니다.

보라구요. 여러분들이 영계에 갈 때 말이예요, 과거에 순교한 모든 세계의 성인들이 여러분들을 바라보게 될 텐데, 그 성인들의 일생의 신앙생활, 순교할 때까지의 생활이 오늘날 홈 처치 활동보다도 어려웠겠어요, 쉬웠겠어요? 생각해 보라구요. 「어려웠겠습니다」

그러면 여러분들이 무슨 특권을 가졌어요? 참부모의 말씀에, 명령에 순응했다는, 순종했다는 그것만이 특권이예요. 그 사람들은 참부모의 명령을…. 어디서? 홈 처치에서.

자, 영계에 있는 사람들에게 홈 처치가 있어요? 「없습니다」 그들도 배치했나요? 「아니요」 여러분들은? 「있습니다」 어째서? 어째서? 참부모로 말미암아. 이 놀라운 은사와 이 놀라운 복된 사실을 유린할 거예요? 오늘날 이런 기반을 닦기까지는 수많은 나라가 망했고, 수많은 종족이 망했고, 수많은 백성, 수많은 사람들이 희생됐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구요. 그러면 여러분들이 영계에 가서 그런 사람들을 지도하고 그런 사람들을 교육해야 할 텐데 무엇 갖고 할 거예요? 참부모의 말씀을 들어서 순응했다는 사실을 가지고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