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 중의 원수는 사랑의 원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4권 PDF전문보기

원수 중의 원수는 사랑의 원수

그러면 사탄은 어떤 것이냐? 사탄은 무엇이예요? 자, 우리 가정을 중심삼고 보자구요. 사탄이 도대체 어떤 녀석인가를 알아야 된다구요. 사탄이 도대체 어떻게 나쁜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자 한 집이 있다구요, 한 집이. 세상에서는 한 집안에서 대개 몇 대가 살고 있어요? 한 집안에서 사는데, 한 문중에서 살고 있는데 몇 대나 살고 있어요? 「3대요」 3대예요, 4대예요? 어떤 거예요? 할아버지, 아버지, 자기, 3대이고, 그다음에는 할아버지의 아버지인 증조부가 있을 수 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 지상에서 한 집안에 살고 있는 것이 4대라는 거예요. 4대가 살고 있다는 거예요. 4대가 살 수 있는 환경이다 하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 4대 이상이면, 대개 한 대에 20년씩 잡으면, 20년, 20년, 20년, 20년 하면 80살이 된다구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이렇게 보게 되면, 그 대 이상의 사람은 어디 가서 사느냐? 영계에 가는 거예요. 영원히 간다는 거예요.

자, 지상에서 이 한 가족이 사는데 무엇을 중심삼고 사느냐? 지식 가지고 사느냐, 돈 가지고 사느냐, 권력 가지고 사느냐? 무엇 가지고 사느냐 하는 것이 문제라구요. 「사랑을 가지고 삽니다」

그러면 사탄은 어떤 것이냐? 예를 들어 말하면 증조부, 증조모가 여기에 있다구요. 그다음에는 조부 조모가 있고, 그다음에는 어머니 아버지가 있고, 그다음에는 내가 있다구요. 그다음에 여기에 뭐냐 하면 형제, 누나가 있고 또 오빠가 있다구요. 그다음에는 자기 아들이 있다구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요것이 한 가정에 속한다구요. 한 가정으로 본다구요. 그러면 원수 중의 원수는 무슨 원수냐? 여기에서 이걸 중심삼고 사랑을 침범한 원수라는 거예요. 그런 원수 이상의 원수가 없다는 거예요. 그 원수가 할아버지 할머니 사랑을 끊어 놓고 다 끊어 놓은 거예요.

자, 지극히 사랑하는 증조부 증조모의 사랑을 강제로 깨뜨려 버렸다 하면 어떻게 할 거예요? 그 원수가 증조부 증조모의 사랑을 깨뜨리고, 그다음에 사랑하는 조부 조모의 사랑을 파탄시켜 버렸다구요. 그래서 두 분이 비참하다 이거예요. 그다음에는 어머니 아버지 사랑을 파탄시켰다구요. 그런 원수라는 거예요. 그다음에 나의 사랑을 파탄시켰다구요. 그다음에는 뭐냐 하면 내 누이동생과 내 형제의 사랑을 파탄시킨 것입니다. 그다음에는 내 아들딸의 사랑을 파탄시킨 것입니다.

이 중에 한 가지만 해도 원수다 이거예요. 그런데 이 모든 사랑을 전부 다 파탄시켜 버렸다구요. 전부를 파탄시켜 버렸으니 얼마나 원수냐 이거예요. 사탄이 얼마나 악하다는 걸 여러분들이 알아야 된다구요. 사탄은 어떻게 하느냐 하면 한꺼번에 다 깨뜨려 버리고 남자는 '끽─' 죽여 버린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모가지를 잘라 버린다구요. 어떻게 하느냐 하면, 여기에 증조부 증조모를 타락시켜 버리고, 강제로 사랑하고 그다음에는 별의별 짓 다하고 죽이고 그런다구요.

그 사탄은 우리 집을 중심삼고서만 그러는 것이 아니예요. 우리 집만이 아니라구요. 우리 본연의 집에 대해서 이런 원수예요. 이런 원수라구요. 그다음 우리 나라, 우리 나라에도 이와 같이 할머니 할아버지 사랑을 파탄시킨 원수라구요. 우리 나라 궁전에 있어서도 이와 같이 모든 것을 파탄시켜 버렸다구요. 그다음에는 오시는 주님을 중심삼아 가지고 이 땅 위에 이 일을 이루기 위한 것을 전부 다 파탄시켜 버렸다구요. 예수 때에 그랬다구요. 그다음에 뭐냐 하면 우주의 중심인 하늘의 궁전을 그렇게 유린해 버렸다구요. 여기서부터 전체를 중심삼고 파탄시켜 버렸으니 사랑의 원수예요. 알겠어요? 사탄이 얼마만큼 우리의 원수인가를 알아야 되겠다구요.

그래서 하나님을 희생시키고 예수를 잡아죽이고 모든 선한 왕을 다 잡아죽이고 모든 선한 부모와 모든 선한 것을 다 잡아죽여 버린 거예요. 그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그 점은 여러분들도 마찬가지예요. 여러분들도 마찬가지예요. 예외가 아니라는 거예요. 여러분들 가정 전부 다 파탄시킨 거예요. 미국의 가정을 다 파탄시켜 버렸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