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병들어 있는 이 미국을 치료할 수 있는 특약(特藥)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3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병들어 있는 이 미국을 치료할 수 있는 특약(特藥)

자, 여러분에게 하나 물어 보자구요. 여기 들어올 때 무니가 되겠다고 결심하고 들어온 사람 있어요? 전부 다 무니를 반대하고 없애 버리겠다고 한 이런 패들이 전부 다 돌아선 거라구요. 무엇 때문에? 사랑의 맛을 알았기 때문이예요. 이런 마음을 가졌다구요. 그들은 '나는 기분 좋아, 아이구' 하면서 양손 들고 두 발까지 전부 다들고 '영원히 죽어도 좋다' 이러고 있어요. 무엇이 그렇게 만들었어요? 레버런 문이 말재간으로, 돈으로, 주먹으로 협박해서? 무니들은 힘들어서 울면서도 따라온다구요. '아이구, 원리를 몰랐으면, 통일교회 진리를 몰랐으면 좋았을 것을…' 이러면서 따라간다구요.

이스라엘 민족이 광야노정을 걸은 것과 같이, 지금 그 광야노정과 같은 노정에 들었기 때문에, 40년간 유리고객했지만 고개를 넘어 들어간다구요. 그저 울면서 따라가서….

그래서 태평양 문화권을 중심삼고, 서양문명과 동양문명이 씨름을 해가지고 서양문명이 동양문명에 깔려 들어간다구요. 지금 그런 씨름을 하고 있는 거라구요.

동양의 문명이 무엇을 가졌느냐? 사랑을 가졌어요. 사랑의 종교와 사랑의 진리를 갖고 있다는 거예요. 야곱이 얍복강가에서 씨름한 것과 같이 말이예요. 동양문명은 그런 사랑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이거예요.

이 세계가 망하는 세계예요, 흥하는 세계예요? 「망하는 세계입니다」 왜? 백인은 전부 다 탈취해 갔지만 아시아인들은 그렇게 위하기 때문에 세계 인류 가운데 중국에 10억이라는 인류가 있고, 30억 인류가 아시아에 있다는 거예요. 포괄하고 있다는 거예요. 백인들은 어때요? 착취를 했어요. 피를 흘려 왔다구요. 구라파가 중국 같으면 한 나라가 되었을 것인데 왜 이렇게 싸우고 야단이예요, 이게? 전부 부서지게 된다구요.

그걸 아시는 하나님이 백인들 앞에 세계를 못 맡긴다는 거예요. 자 너희들, 하루만 세계를 맡아 보라는 거예요. 실패한다구요. 전부 다 망칩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은 레버런 문을 보내 가지고 경고시켜 가지고 인류를 품을 수 있는 새로운 하늘의 세계를 만들기 위한,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늘의 품에 품을 수 있는 운동을 하는 것이다 이거예요.

미국의 역사는 자랑할 게 하나도 없다구요. 미국의 2백 년 역사를 보라구요. 수많은 인재를 학살하여 피로 얼룩져 있다구요. 여러분은 아시아인에게 있어서 원수예요. 레버런 문이 있다고 해서 그냥 구해…. 하나님의 참사랑이 없어 가지고는 여기 오지 않아요.

여러분들은 마약전쟁 (아편전쟁)이 무엇인지 알아요? 앵글로색슨 민족이 중국을 점령해 가지고 아편을 가져 가서 그 아편으로 수많은 중국 사람들을 죽여 버리려고 했어요. 인과법칙이 여기서 적용되어 앵글로색슨계 미국 자체가 아편으로 벌을 받아야 된다는 걸 알아야 돼요. 이건 역사를 두고 회개해야 됩니다, 역사를 두고 레버런 문이 와서 하나님 앞에 인도주의적인 입장에서 인종을 초월하여 회개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는 거라구요. 회개하는 데 있어서 참사랑을 걸고 하지 않고는 하나님이 머리를 젓게 돼 있다는 거예요. 참사랑을 알지 않고는 암만 기도해 봐야 하나님 앞에 못 들어간다는 거예요. 기성교회가 암만 해보라구요. 그들은 망하게 되는 거라구요. 전부 다 해보라구요. 다 끝났다는 것입니다.

통일교회만이 이 나라의 새로운 특약이 될 것이고 이 나라를 치료할 수 있는 거라구요. 여러분의 나라는 통일교회가 없으면 망해요. 여러분 그것 알아요? 「예」 다 알아요? 「예」 응? 그게 거짓말이 아니예요. 5번가의 거리를 가 보라구요. 젊은 놈들이 전부 다 마약에 중독이 되어, 똥통이 돼 가지고, 쓰레기가 돼 가지고 이러고 있어요. 젊은 놈들이 그러고 있지요? 그걸 아는 여러분 백인들이 편안히 잠을 잘 수 있어요? 이걸 아는 백인 청년 무니가 편안히 잠을 잘 수 있어요?

이렇게 때문에 하나님이 에이즈(AIDS;후천성면역결핍증)라는 천벌을 주는 거예요. 이 병을 준 것은 '이놈의 자식들, 다 걸려서 쓰러져라' 이거예요. 천벌이 내린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천벌 병이예요, 천벌 병, 그게 뭐라구? 에이즈, 에이즈라는 병을 줘 가지고…. 뭐 프리섹스? 이놈의 자식들, 언제나 입을 맞추고 야단이예요. 해봐라, 어떻게 되나.

그렇지 않는 데는 찾아보니까 무니밖에 없거든요. 무니밖에 일대일로 부부생활 하는 데가 없어요. 앞으로는 검사를 해 가지고 에이즈가 있는 녀석들은 전부 다 여기에서 문들 닫고 차 버리고 깨끗한 사람만 넣을 거라구요. 통일교회의 참사랑의 불이 붙게 되면 에이즈라는 병도 도망갈 것이다, 나는 이렇게 본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