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 동안 제일 낮은 자리에서 제일 높은 자리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1권 PDF전문보기

40년 동안 제일 낮은 자리에서 제일 높은 자리로

이렇게 볼 때, 지금까지 역사시대에 선생님을 중심삼고 보면, 선생님이 반대도 받고 대한민국에 있어서 문총재…. 문선생 하게 되면 누가 알아주었나요? 여러분은 나지 않았을 때지요? 여러분은 없을 때예요. 모래알만큼도 생기지 않았고 공기만큼도 생기지 않았을 때지요? 그럴때부터 고생만 했다구요. 전민족이 반대하지 않았어요? 한국 민족 가운데 나를 반대하지 않은 사람이 없을 거라구요. 반대하지 않은 사람이 있다면 절간에서 지금까지 40년 동안 혼자 산 중이 있으면 모르지만, 사람과 관계맺은 사람이 있으면 다 나를 알게 마련이예요. 몰랐다는 말 못 하게 돼 있다는 거예요.

하나님은 참 공평한 거예요. 문총재가 나타나는 데는 모르게 나타나지 않고 뭐 알게 나타났다는 거예요. 전국에서 전부 다 알았어요. 또 전세계가 다 알았어요. 내가 영계에 가게 되면 `아 선생님이 70년, 80년 동안 살다가 영계에 왔는데도 당신이 지상에 살 때 우리는 몰랐소. 왜 말 안 해줬소'라고 말하지 못하게 돼 있다는 거예요. 얼마나 전파를 통해서 세계 구석구석까지 날아다니고 말이예요, 얼마나 반대했어요. 기성교회에서도 얼마나 반대하고 로마 교황청하고도 싸우고 말이예요. 세계 종교인들이 전부 반대하고 공산당들이 반대하고 민주세계도 전부 반대했다는 거예요. 정치하는 사람, 돈 많은 사람, 무슨 뭐 났다는 사람, 별의별 사람이 다 반대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누구든지 몰랐다는 얘기 못 한다는 거예요.

그러면 알았는데 어떻게 알았느냐? 손가락을 올리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엄지 손가락으로 이렇게, 나라의 왕으로부터 이렇게…. 제일 높은 사람부터 전부 다, 열 손가락이 전부 다 이렇게 나에게…. 그러면서 어떤 현상이 있었느냐? 제일 나쁘다고 하는 제일 깊은 데서 자꾸 올라와요. 올라오면서 이게 수평선 넘어 가지고 올라온다 이거예요. 40년 동안 문제를 일으키면서 나오는 거예요, 40년 동안.

선생님은 40년 동안을 벌써 표준한 거예요. 복귀의 길은 40년 이상 넘어가야 된다구요. 4천 년 역사를 탕감하기 위해서 40년 이상 넘어가야 된다 이거예요. 그래서 `43년 중심삼고 해방 후 1988년에는 세계적 전환시기가 온다. 두고 봐라' 했다구요. 선생님이 이렇게 말한 것이 지금 맞는 것 같아요? 「예」

그래, 한국을 중심삼고 보면 말이예요, 한국의 뿌리는 말이야 늙은 사람이 바른쪽이 돼 있다면 젊은 사람은 왼쪽이예요. 이래 가지고 지금은 뭐냐? 세계 젊은 사람들이 9월달을 중심삼고 올림픽대회…. 그 9월달은 선생님이 결판을 보는 그런 때예요. 9수가 사탄수에 해당하는 거지요? 그렇기 때문에 메디슨스퀘어가든 대회도 9월 18일이고 워싱턴 대회도 9월 18일이예요.

올림픽대회가 언제부터인가? 「9월 17일입니다」 17일부터 시작하지요? 그게 어떻게 그렇게 맞는 거예요. 그걸 보게 되면 이게 돌아가는 거예요. 젊은 사람, 세계 사람들이 여기 와 가지고 돌아가야 된다는 거예요. 전환시기예요. 한국 백성들은 몰랐지만 세계적 전환시기에 있어서 뿌리가 될 수 있기 위해서 모든 세계 젊은이들의 마음이 여기에 다….

올림픽 때 챔피언은 한 분야면 분야에 말이예요, 혹은 야구면 야구라든가 여러 가지 분야가 있는데 분야 분야마다 전부 다 국가적 최고 정상이예요. 그렇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전부 다 금메달을 받은 거예요. 그런데 올림픽 금메달 가운데 등수가 있나요? 금메달 가운데서 마라톤대회가 1등이고 뭐가 2등, 3등, 4등, 5등, 6등…. 이렇게 돼 있어요? 「아니요」 없다구요. 그건 수평선이예요. 수평선인데 그 이상은 없어요. 거기서부터 돌아야 돼요. 거기서 돌아가는 거예요. 더 큰 것이 없다구요. 더 큰 것이 있어야 높고 낮은 것이 있지요? 동그란 데는 동으로 가나 서로 가나 다 마찬가지예요. 다 마찬가지란 게 뭐냐 하면, 금메달을 쭉 쌓아 놓으면, 이것을 보면 다 마찬가지입니다. 동이나 서나 마찬가지로 이렇게 돌아간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