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으로 엮어진 저세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2권 PDF전문보기

사랑으로 엮어진 저세계

여기 일본 여자들 손 들어 봐요. 많구나! 한국 사람인지 일본 사람인지 모르겠어. (웃음) 곤란하다구요. 이것도 고것 같고 고것도 요것 같고. 요 모도 고 모 같아요. 모밀 있잖아요? 요 모도 고 모 같고 고 모도 요 모 같아요. 그래, 계산하기 힘드니까 전부 다 합쳐 버려야지. 머리 좋은 선생님의 답이 그것밖에 없기 때문에 전부 다 합쳐 버려야 돼요. 일본 사람과 한국 사람의 조상이 모두 몽골인이예요. 중국 사람도 마찬가지예요. 그다음에 여기 유럽 멤버들 손 들어요. 한국 멤버도 다 들어요. 음─, 여기 뭘하러 왔어요? 뭐든지 배워야 돼요. 여러분이 무엇보다도 먼저 상속받아야 할 것이 전통입니다, 전통. 여러분에게는 전통이 없습니다.

하나님도 사랑 때문에 창조했다는 거 알겠지요? 하나님한테 무엇을 제일 좋아하느냐고 물어 보면 어떻게 대답하겠어요? 하나님은 좋아하는 것이 없어요. 돈도 필요 없고, 지식도 필요 없고, 권력도 필요 없습니다. 우리 통일교인들은 뭐가 필요해요? 마찬가지입니다. 사랑 가운데는 돈도 있고 지식도 있고 권력도 있습니다. 사랑의 권력이 만년 권력입니다. 진짜 사랑을 아는 사람은 천상세계에 가서 배울 것이 없습니다.

그런 사람은 언제든지 하나님의 마음속을 들락날락합니다. 하나님의 몸을 통해서 동서남북 마음대로 오갈 수 있습니다. 이것이 중앙 정거장같이 되어 있어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것이 왜 필요하느냐? 거기 들어갔다 나올 때는 동서남북의 힘이 집중되기 때문에 강력한 힘으로 나옵니다. 알겠어요? 낮던 나라도 그 중앙을 통해서 나올 때는 높은 하나님과 대등한 자리에 올라가는 것입니다. 사랑에는 이런 위대한 힘이 있습니다.

지식이 뭐예요? 지식이 있음으로 말미암아, 앎으로 말미암아 모든 환경적 여건을 소유하게 됩니다. 지식 중에 최고의 지식인 사랑만 가지면 천하가 다 연결됩니다. 알겠어요? 아는 사람이 지배하지요? 아는 것이 힘이라고 했지요? 힘있는 사람이 지배한다는 논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을 가진 사람은 지식이 필요 없어요. 저나라에서는 배우지 않고도 다 알아요.

보라구요. 저나라에 자동차 공장이 있겠어요, 없겠어요? 이런 것을 타고 순식간에, 1초 동안에 몇 억만 킬로를 갈 수 있어요. 선생님이 그런 것을 환히 알기 때문에 지상에 살고 싶은 생각이 없습니다. 그 방대한 세계가 사랑을 중심삼고 전부 다 엮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그 사랑에 화(和)한 하나님의 심정권을 딱 소지하게 되면 모두 끝납니다. 창조역사는 영원히 계속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런 사랑의 마음에 화해 가지고 자기가 구상한 모든 것을 해야 됩니다. 일시에 딱 결심하고 명령하면 즉각적으로 벌어져요.

얼마나 이 세상이 불편해요! 밥벌이 필요해요, 안 해요? 공부 필요해요, 안 해요? 공부를 안 해도 다 알아요. 말하기 전에 마음으로 벌써 알아요. 그 세계에 가게 되면 높고 낮은 것이 전부 다 표시가 되어 있는 것입니다. 척 대하면 벌써 알아요. 이거 척 측정을, 레벨을 재는 거예요. 동서남북이 어떻게 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요. 또 이렇게 가만히 있어도 누가 나를 부르는 것을 알아요. 그럴 때는 나는 무(無)에 들어가 가지고 저쪽을 주체로 세우는 것입니다. 사랑의 힘을 길러 가지고 엮어지는 저세계입니다.

통일교회 선생님이 지금 믿고 있는 그 하나님이 어떤 하나님이시냐? 나라의 하나님이 아니고 내 생활의 하나님이 되고, 내 일생의 생명의 하나님인 것입니다. 사랑을 가진 자는 외롭지 않아요. 여러분, 부모의 사랑이 필요하지요? 또 여자로 생겨났으면 남자의 사랑이 필요하지요? 남자는 여자의 사랑이 필요합니다. 그 이상의 진리가 없어요. 남성에게 있어서 여성이 있다는 놀라운 사실을 찬양해야 됩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고 찬양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전부가 쌍쌍으로 되어 있어요. 쌍쌍이 되어 가지고 화동 못 하는 것에는 천지창조 조화권 내에서 존속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지 않아요. 그건 몰아내게 되어 있어요.

그래, 어머니 아버지가 죽으면 왜 슬프오? 우주의 힘이 몰아내요.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 부모가 자녀를 사랑하고, 자녀가 부모를 사랑하는 그 사랑을 받고 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야 360도 박자가 맞는 겁니다. 또한 거기에서 부부 중에 남편이 죽으면 한 곳이 뻥 깨져 나가요. 천지 운세는 모든 것에 박자를 맞춘, 완전히 갖춘 것을 보호하게 되어 있는데 그렇지 못하고 결여되니 그 힘이 결여되는 만큼 냅다 몰아요. 냅다 모는 것이 아픔으로 오는 것입니다.

병이 나면 왜 아파요? 마찬가지 이치입니다. 무엇이 결여되어 있으니 우주가, 천운이 보호하는 보호권 내에서 추방하는 힘이 밀어서 아파요. 아프지요? 그것이 추방하는 작용입니다. 그걸 잘 보호해서 존속하라는 예고라는 것입니다. 병원에 가서 의사한테 물어 봐요. 왜 아프냐고 물어 보면, 그것을 해명하는 의사가 있어요? 남편이 죽어서 아픈데 그 아픈 이유를 누가 설명해요? 철학관에 들어가서 물어 봐도 누가 설명해요? 그건 통일교회 문선생밖에 설명할 수 없어요. 그러니까 앞으로 통일교회 교리를 알고는 다른 세계에 갈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