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꿈은 완전한 자녀·부부·부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0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꿈은 완전한 자녀·부부·부모

하나님의 꿈은 뭐겠어요? 하나님의 꿈은 뭐예요? 「자녀….」 자녀만이에요? 자녀, 남편 아내, 부모, 이렇게 셋입니다.

그래, 하나님의 소원은 무엇이고, 하나님의 꿈이 뭐라구요? 완전한 남자, 완전한 여자, 완전한 자녀, 이게 다 하나되어야 돼요. 자녀들이 형제로서 자라 나가는 것입니다. 그 형제들이 나누어져서 부부의 주체 대상으로 나누어지는 것입니다. 자라서 완성되는 거지요. 남자 여자로 몸 마음이 성숙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거기에서 참사랑이 싹트는 것입니다. 그 몸 마음이 어떻게 완성하느냐 하면…. 몸 마음에서 봄처럼 꽃에 물이 오르는 거라구요. 그래 가지고 향기를 풍기게 되면 거기에서 꿀이 나오는 것입니다. 그러면 컬러와 향기와 꿀, 그 셋이 혼합되어서 생명을 탄생시키는 것입니다.

주체 대상의 싹은 하나된 자리에서 드러내는 것입니다. 그 자리에 하나님의 자녀로서 아담 해와가 성장 완성하는 거라구요. 그런데 그 기간에 타락한 것입니다. 사탄 때문에 조상이 그렇게 됐다구요. 완성기로 나가는 과정에 있는 여자의 최고의 꿈은 남자입니다. 남자도 마찬가지입니다. 아, 나의 상대가 중선(中線)의 센터에 서 있구나! 횡선에 연결되고, 90도 수직선에 연결되는 것이 결혼식이라구요. 참사랑의 중심이 딱 연결되는 이 자리가 자동적인 센터라구요. 여기 중심에 오게 되면, 이 초점이 남자 여자의 몸이 참사랑을 중심삼고 완전히 하나되는 자리입니다. 이 수직의 정점에 부부의 사랑이 한 세포로서 일치하는 것입니다. 그게 완성이라는 거예요. 여기 수직선에 영원히 진입하면 원을 그린다구요. 이게 돌게 되면 위로 올라가요. 그리고 천천히 돌면 번식하는 것입니다. 그 원이 돌기 시작하면 영원히 도는 거라구요. 영원한 것은 방해가 없습니다. 부드러운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꿈이 뭐냐 하면, 참다운 아들딸을 보는 것이다 이거예요. 자, 여기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아들딸이라고 하는데, 내가 참다운 아들이고 참다운 딸이다 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없어요? 그렇다면 하나님의 꿈이 이루어졌어요? 그 하나님의 꿈이 이루어지지 않았는데, 남자의 꿈 여자의 꿈이 이루어졌겠어요? 그러면 사람들이 무엇을 중심삼고…?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을 점령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아담 해와가 하나님을 중심삼고 결혼을 했어요, 사탄을 중심삼고 결혼을 시작했어요? 「사탄을 중심삼고 시작했습니다.」 왜? 타락한 것은 쫓아내야 돼요. 그래서 아담 해와가 쫓겨나 가지고 아들딸을 낳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담 해와가 사탄의 혈통을 받았다는 것을 부정할 도리가 없습니다.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타락하지 않고 완성되었다면 몸 마음이 완전히 하나됩니다. 완전히 하나돼요. 플러스 마이너스, 남극과 북극이 전부 다 하나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되어 가지고 태어나고, 하나되어 가지고 사랑을 가지고 살다가 들어가는 곳이 천국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타락했기 때문에 몸 마음이 하나 못 되고, 세계 사람들이 하나 못 되는 이러한 입장에서는 천국에 들어갈 사람이 하나도 없다는 것입니다. 이게 숙제입니다. 영계에 가서도 이걸 맞추는 것입니다. 그래서 몸 마음을 어떻게 하나로 만드느냐 하는 싸움을 계속해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닮아야 돼요. 하나님을 닮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어야 되고, 그 다음에는 하나님 앞에 있어서의 이상적 부부가 되어야 해요. 이상적 부부가 되면 하나님이 거기에 임재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과 더불어 사는 것입니다. 결혼할 때도 하나님이 임재해 가지고…. 아담 해와의 종적인 부모이신 하나님의 자리를 횡적인 입장에서 지금 우리가 확장시키기 위한 것이 아들딸을 낳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