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가 하나되는 것은 사랑 이외에는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9권 PDF전문보기

남자 여자가 하나되는 것은 사랑 이외에는 없다

남자 여자가 왜 필요하느냐? 남자나 여자나 절반밖에 안 돼요. 남자도 여자도 그렇지요? 그 남자 여자가 하나되는 것은 사랑 이외에는 없습니다. 그래, 여러분 남편을 숨이 막혀 쓰러지도록, 허리가 끊어지도록 껴안은 적 있어요? 있어요, 없어요? 자기의 남편을 죽도록 껴안아도 좋다는 것입니다. 납작해져 보따리가 모두 터져 버릴 정도로 껴안아도 좋다구요. 그렇게 한다면 자동적으로 모두 하나로 연결되어 훌륭한 것이 된다는 것입니다. 부인은 남편을 사랑할 때 힘을 다하라는 거예요. 그렇게 하지 않으면 남편이 불쌍해요. 교주의 가르침입니다. (웃음)

가미야마.「예.」여자가 부셔져 없어질 정도로 껴안고 천하가 흘러갈 정도로 사랑한다고 한 적 없지?「있습니다.」(웃음) 저렇게 말하는 것 보면 할아버지예요, 할아버지. 청년은 그런 것을 부끄러워서 말 못 해요. (웃음) 벌써 손자가 있는 할아버지는 그런 것을 태연하게 말해요. 선생님도 할아버지이니까 태연히 말하는 거예요. 젊은 여자들 앞에서 이런 말을 하면 큰일난다구요.

소생애(蘇生愛), 장성애(長成愛), 완성애(完成愛)를 통과해야 됩니다. 여러분은 남편과 서로 껴안을 때 멋진 포즈를 취해야 돼요. (녹음 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중요한 얘기예요. 그래야 훌륭한 자식을 낳는다구요. 너 남편 앞에 알몸이 되는 것이 부끄럽다고 생각해요? 부끄러워요, 부끄럽지 않아요?「부끄럽지 않습니다.」당당한 거예요. (웃음) 예술적인 거라구요. 이런 얘기는 선생님으로부터 처음 들을 거예요. 만물의 왕이 인간이니까 만물세계의 사랑의 법의 표현을 인간은 뭐라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인간은 무슨 소리라도 발음할 수 있어요. 인간은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본성을 갖고 있습니다.

사랑의 행위는 위대하고 소중한 거예요. 하나님도 그곳을 중심삼고 인간을 창조했어요. 가장 정성을 다해 만든 곳이 그곳입니다. 사랑의 본궁으로서, 생명의 본궁으로서, 혈통의 본궁으로서의 그것이 납작해진 경우에는 이상도 아무것도 없어요. 나라도 없어요. 거기에서 나라가 생겨나고 거기에서 이상세계가 전개되는 것입니다. 이상이란 것은 귀한 것이니까 멋대로 놀거나 할 수 없습니다.

남편이 돌아오기 전에 얼굴을 잘 씻고 기다리는 거예요. 선생님도 이 세상의 모든 것을 체험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지도해 왔는데 제일의 문제는 가정 문제라는 거예요. 원만한 가정을 어떻게 만드느냐 하는 거예요. 그것은 천하를 주고도 바꿀 수 없는 것입니다. 자기 생애가 전부 걸려 있어요. 자기 전체가 걸려 있습니다. 남편이 부끄러워지게 되면 큰일이에요. 천만의 보석으로 온몸을 치장했다 해도, 소용없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뭐냐 하면, 남자의 그것, 여자의 그것이 귀중하다는 거예요. 이상히 생각지 말고 전문적으로 연구하라는 거예요. 탈선이라든지 그러한 일이 없도록 보호해야 됩니다. 그러한 훌륭한 귀한 주인을 어떻게 가질까 하는 것은 인류의 생애를 건 임무입니다. 소중히 보호해야 돼요. 하나님의 본궁을 소중히 보호하여 '본연의 기준의 가치를 갖추고 왔습니다.'라고 해야 됩니다. 하나님에게는 모두 숨길 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