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의 특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0권 PDF전문보기

남자 여자의 특성

사람은 높은 이상을 가져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들은 어깨를 펴고 가슴을 내밀고 다니려고 한다구요. 가슴을 내밀고 어깨를 펴게 되면 이렇게 되잖아요? 90도 이상 봐라 이거예요. 여자에 대해서 '가슴을 내밀고 어깨를 펴라!' 하는 말 들어 봤어요? (웃음) 여자들은 어깨를 폈댔자 작아요. 여자는 머리를 중심삼고 요렇게 그려요. 남자는 머리를 이렇게 하고 이렇게 어깨를 크게 해 가지고 그립니다. 반대라구요.

그래, 여자는 왜 어깨가 없느냐? 여자가 어깨를 펴면 세상이 뒤집어져요. (웃음) 아래 위가 각각 비례가 맞아야 되니까 여자하고 남자하고는 이렇게 반대되는 것입니다. 여자는 이렇게 됐고, 남자는 이렇게 됐으니 딱 맞게 되어 있습니다. 여자도 남자 같게 되어서 뭘해요? 그러면 망국지세계가 된다는 걸 알아야 돼요.

요즘에 가다를 하고 다니는 여자들이 많이 생기지요? 그건 망국지종입니다. 맨 끝날에 왔다는 것입니다. 그런 것을 보고도 천지 이치를 알아 가지고 측정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자는 길을 걸어도 남자같이 이렇게 어깨를 흔들며 걸을 필요 없어요. (웃음) 여자는 어디 운동을 하느냐 하면 궁둥이 운동을 합니다. 명동 같은 데 가 보라구요. 가게 되면 여자들이 미니스커트를 입고 육체활동을 하는 모습을 그림으로 그려 놓은 듯이 볼 수 있다구요. 궁둥이가 크거든. (웃음) 보라구요. 빨리 걷게 되면 뭐 엉덩이만 왔다갔다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남자들은 빨리 걸으면 어깨와 팔을 흔들면서 걷습니다.

여자들은 왜 그래야 되느냐? 아기를 갖게 돼 있기 때문입니다. 빨리 걸어서 이로울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살랑살랑 살랑살랑 걷게 돼 있어요. 생리적으로 그렇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가 가다를 하고 다니는 것은 바람잡이서부터 시작한 것입니다. 남자한테 수욕을 당하고서 '이놈의 남자를 때려잡아야 되겠다.' 이래 가지고 바람잡이가 된 패들이 그런 게 많다고 보는 거예요.

여자는 겸손해야 돼요. 땅에 45도 이상을 수그리고 다녀야 합니다. 그래야 안전한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버티고 가다가 한번 넘어지면 어떻게 되겠어요? 다 천지조화에 맞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 여자는 아무 것도 갖지 않았어요. 여자 것은 없어요. 자기 몸은 전부 다 아기 것입니다. 얼굴은 여자 것이 아니라 남자 것입니다. 또 여자의 단 하나밖에 없는, 남자와 다른 그것도 남자 것입니다. 여자는 아무 것도 없어요. 여자는 빈 바구니, 빈 통입니다. 빈 통이라고 한다고 섭섭해하지 말라구요. 내 말이 아니라 그렇게 돼 있어요. 조금 더 얘기하면 기분 나쁘게 웃다가 망신당한다구요.

왜 그러냐? 빈 바구니가 나쁘냐? 나쁘지 않아요. 그 빈 바구니에 무엇을 담느냐에 따라서 가치가 달라지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아담 해와 두 사람밖에 안 만들었습니다. 천지를 창조한 대주인공이 아담 해와 두 사람밖에 안 만들었는데, 아담 해와는 아들딸 둘만 낳으라고 했어요, 얼마나 낳으라고 했어요? 많이 낳을수록 오케이예요. 많이 낳을수록 좋다 이겁니다. 그래, 통일교회 교인들은 다들 한 다스쯤 낳아라 이겁니다. 한 다스 알아요? 왜 그러냐?

여러분, 자기 동네를 찾아갈 때 혼자 가는 게 좋아요, 떼거리를 많이 거느리고 가는 게 좋아요? 혼자 가는 게 좋아요? 혼자는 외로운 것입니다. 잘 모르는 남의 동네에 들어가게 될 때는 많을수록 기세가 당당해 보입니다. 많을수록 당당한데 늙은 사람들을 많이 데려가면 당당해요? 아닙니다. 젊은 사람, 자기보다 나이 어린 사람이 많아야 당당한 것입니다.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이 앞으로 하늘나라에 들어갈 때 외아들을 데리고 갈 거예요, 많은 패거리를 데리고 갈 거예요?「많이 데리고….」똑똑히 얘기해요! 패거리를 데리고 가야 된다구요.

인간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이상 하는 그 천국은 비어 있습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오늘날 기성교회 사람들은 천국 가겠다고 야단을 하지만, 천국 가려면 천국의 규격에 맞는 생활방식과 법도에 따른 모든 것을 갖춰야 됩니다.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할 때 법을 중심삼고 지었습니다. 모든 질서는 법 위에서 움직이는 것입니다.

천국을 창조할 때 법을 따라 지었기 때문에 그 법에 맞을 수 있는 모양을 갖추지 않고는 천국에 못 들어갑니다. 도둑놈의 패가 평화스런 마을에 들어와서 살 수 없는 것입니다. 이런 법을 다 알아야 돼요.

믿고 천당 가겠다고? 무식해도 유만부동이지, 그럴 수 있어요? 그건 도적놈 패보다 더 무서운 것입니다. 믿고 천당 가겠다고? 영계에 가 보라구요, 바울이 어떻게 하고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