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시대는 가정이 책임지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3권 PDF전문보기

가정시대는 가정이 책임지는 것

그리고 앞으로 시대는 어떻게 되느냐 하면, 남자면 남자 혼자 근무를 못 해요. 가정을 임명하는 것입니다. 가정시대니 가정이 책임지는 것입니다. 앞으로 그 나라의 대통령이면 대통령 가정이 책임지는 것입니다. 가정이 책임지는 거예요. 그래서 남자가 대통령이면 그 아내는 부통령이에요. 아들딸이 있으면 실력만 있으면 내무부장관이나 중요한 부서를 책임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대통령이라도 자기 마음대로 하지 못해요. 자기 여편네가 알아요. 벌써 공식을 안다구요. 나라의 구성과 치리한 방법을 다 안다는 것입니다. 또, 암만 부모가 결정하더라도 장자가 인정 안 하면 안 됩니다. 아무리 부모와 장자까지 결정하더라도 차자가 인정 안 하면 안 돼요. 이렇게 가정의 공인을 받음으로 말미암아 부패할 수 없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그러면 이러한 가정적 이상시대에 있어서 틀을 잡아야 할 것은 가정입니다. 가정은 모든 인류의 남자 여자를 축소한 것입니다. 인류 하게 되면 여자 남자예요. 가정은 모든 걸 확대할 수 있는 씨입니다. 여기서부터, 씨에서부터 번식해 가정 가정이 많아 가지고 가정들이 연합하여 수가 확대됨에 따라서 종족이 되고, 민족이 되고, 국가·세계·천주까지 확대되어 들어가는 것입니다. 가정이 씨입니다.

그러면 아담 해와의 가정의 씨, 그 씨가 하나님의 최고, 우리 맹세문의 두 번째가 뭐예요? 우리 가정은 참사랑을 중심하고 하나님과 참부모님을 뭐예요?「모시어.」모시어 대표적 가정이 되며 중심적 가정이 되어 가정에서는 효자, 나라에서는 충신, 세계에서는?「성인.」천주에서는?「성자.」그렇기 때문에 대표적 가정이에요, 대표적. 맨 꼭대기입니다.

대표적 가정이 뭐냐 하면 아담 해와 두 사람밖에 없었다 이거예요, 하나님하고. 이제 뭐라고 그랬어요, 내가?「하나님하고 아담 해와 두 사람밖에 없다고 하셨습니다.」하나님하고 아담 해와 두 사람밖에 없어요. 천지의 최고의 자리입니다. 대표적 자리입니다. 대표적 자리가 되어 가지고 결혼함으로 말미암아 땅에 착륙하는 것입니다. 왜? 아들딸을 번식해야 되기 때문입니다.

대표적 가정은 중심적 가정입니다. 그것은 단 둘이에요. 남자가 둘이 아니요, 여자가 둘이 아닙니다. 짝을 끼우는 것입니다. 단일적 남자 여자가 하나님 앞에 대표적 자리에 서는 것이 아담 해와와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아담 가정이 씨라 하면 우리 가정도 씨입니다. 소나무 씨는 천년만년 어디로 가든지 같은 가치를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같은, 대등한 가치를 지닌다구요. 이걸 심으면 어디든지 소나무가 나오는 거와 마찬가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날 선생님이 결혼해 준 것은 세계적입니다. 내가 이번에도 결혼할 때 가만 보니까 아시아 사람과 하면 안 되겠더라구요. 그래서 서양 사람하고 해주는 거예요. 흑인과도 해주는 거예요. '선생님, 나는 왜 흑인과 해줍니까?' 하지 말라는 거예요. 흑인과 해주어야 좋겠다는 거지요. 그러니까 해주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흑인 남자가 좋소, 황인 남자가 좋소?「황인이 좋습니다.」흑인 남자가 좋아요, 황인 남자가 좋아요?「황인 남자가 좋습니다.」좋을 게 뭐예요? 몹쓸 것이 황인입니다. 누래 가지고 죽게 되면 누렇게 된다고 그러지요. 강아지 새끼도 누런 개하고 까만 개하고 어떤 게 맨 처음에 더 고와요?「까만 개가 곱습니다.」까만 개가 곱다구요. 요것은 그저 뺀질뺀질하고 그런데 누런 것은 털이 북실북실하면 부실부실해서 부식광이 같고 다 그렇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