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소원은 본연의 남편을 찾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3권 PDF전문보기

여자의 소원은 본연의 남편을 찾는 것

자 그래도 좋아요. 사실이 그렇잖아요. 그것이 싫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그런 이야기를 하니 밤이 열두 시가 되어 올 텐데 귀가 쫑긋하고 그저 다 웃으려고 그래요. 부처님도 무슨 이야기를 하면 웃는다는 말도 있지만 부처님 사촌이 되었으니 다 웃지 별수 있어요?

싫은 게 남자예요, 좋은 게 남자예요? 여자에게는 좋은 것이 남자고 남자에게는 싫은 것이 남자입니다. 또, 여자는 여자가 싫어요. 여자는 남자가 좋아요. 세계의 일색 미인이 있어요. 일색 미인이 약혼하려고 면회를 하는 거예요. 자기 삼촌어머니(외숙모)라든가 친지든가 해서 아무 날 면회하자 해 가지고 미인 각시가 미리 가서 앉아 기다리고 있는데 남자가 굳세게 '척척척' 들어온다 이거예요. 관심이 집중되겠어요, 안 되겠어요?「됩니다.」여러분도 다 그랬어요? 어떻게 하고 봤어요? 눈을 올려 볼 수 없으니 이러고 보는 거예요.

보니까 절색 미인 앞에 오는 남자가 얼마나 미인 얼굴을 했는지 기분이 얼마나 좋아요? 이제 내가 뭐라고 그랬어요? 자기보다도 더 미인입니다. 눈썹을 보니 그리지도 않았는데 부엉이 눈썹이 되어 있고, 눈을 보니 오색가지의 아이 섀도(eye shadow)를 한 것보다 더 아름답고, 입을 보니 앵두 같고, 그리고 수염이 하나 있나? 뺀뺀하고 만지게 되면 보들보들 해서 솜털 같은 그런 남자의 얼굴을 볼 때 여자로서 기분이 좋아요, 기분이 잡쳐요?「잡칩니다.」왜 잡쳐요?「여자니까요.」그 손을 보니까 게 발 같은 게 아물아물 해 가지고 길긴 왜 그렇게 길어요? (웃으심) 여자 손이 길더라구요. 바탕도 긴데 여기에 두 배까지 했으니 얼마나 길어요. 중국 여자는 손톱을 이마만큼 기르더라구요. 기분이 좋아요, 나빠요?「나쁩니다.」얼마나 나빠요?「많이 나쁩니다.」기분이 앉아서 소변을 볼 수 있을 만큼 나빠요. 그렇다는 것입니다.

남자는 후루룩 하고, 선생님도 얼굴이 좀 미남자 축이라구요. 선생님도 옛날 젊었을 때는 눈웃음을 지으면, 지금은 늙어서 주름이 많지만 말이에요. 눈웃음을 잘하고 웃고 그래서 전부 다 여자들 간장을 녹인다고 그때 소문도 많이 났다구요. (웃음) 그래, 나를 싫다고 하는 여자는 못 봤습니다. 여러분도 날 다 좋아해요?「예!」쌍년들, 남편 시퍼렇게 앉아 있는데 그런 말을 하고 있어! (웃음)

그래서 두 가지예요. 타락한 여성과 본연의 여성, 두 가지 사랑을 찾아가야 됩니다. 여자는 두 갈래 길로 갈라져야 돼요. 두 갈래 길이 두 남편을 모셔서 지옥 갔으니 이걸 갈라놓지 않으면 천국 못 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남편이 있지만, 기성 가정들은 자기 남편이 있지만 그건 사탄편이고 선생님이 진짜라구요.

역사이래 여자들이 울고불고 고생한 게 뭐냐 하면 본연의 남편을 어떻게 찾느냐 이거예요. 역사의 수많은 여자들이, 자기 남편들은 바람둥이입니다. 매일같이 두들겨 맞고 그것 때문에 반대하게 되면, 바가지는 긁지요? 여자 관계를 하면 바가지를 긁어요, 안 긁어요?「긁습니다.」바가지 안 긁는 게 정상적이에요, 바가지 긁는 게 정상이에요?「긁는 게 정상입니다.」바가지를 긁는다고 남편이 뭐라고 하게 되면 그 팔을 물어뜯는 게 정상적이에요, 안 물어뜯는 게 정상적이에요?「물어뜯는 게 정상입니다.」그러니까 쫓겨나는 게 정상적이에요, 안 쫓겨나는 게 정상적이에요? (웃음) 그러니 쫓겨나고 죽이고 밟히고 다 했습니다.

그러니 눈물을 많이 흘렸습니다. 언제 어느 때 본연의 남편, 이상적인 내 하나의 마음의 절대적 사랑을 가지고 절대적 사랑을 할 수 있는 남편을 찾을 것이냐? 그게 여자의 소원이었습니다. 많은 여자가 눈물을 흘리고 땀을 흘리고 죽고 다 그렇게 갔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