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 구원을 위한 종교의 핵심적인 칸셉은 절대 믿음?사랑?복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인류 구원을 위한 종교의 핵심적인 칸셉은 절대 믿음?사랑?복종

하나님은 이와 같은 비참한 인류를 구해 주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종교를 세웠습니다. 그 종교의 센터 칸셉이 절대 믿음, 절대 사랑, 절대 복종입니다. 어떻게 사탄에 대한 믿음, 사랑, 복종을 완전히 끊어 버리느냐? 그러니까 모든 종교세계의 핵심적인 칸셉이 절대 믿음, 절대 사랑, 절대 복종입니다. 절대 복종이라는 말은 수천 번이라도 제로의 상태까지 내려가서 ‘나’라는 존재가 없는 자리에 선다는 것입니다. 사탄의 피가 이렇게 검은 점으로 얼룩져 있는데, 어떻게 이것을 지우느냐?

그래서 성경에서 ‘죽고자 하는 자는 살고 살고자 하는 자는 죽는다.’고 했습니다. 믿음의 길은 축복의 길이 아니라 죽는 길입니다. 먼저 누가 죽음의 길을 가느냐? 그것이 믿음의 세계에 있어서 승리할 수 있는 칸셉입니다. 절대 믿음, 그것이 없으면 사탄세계를 완전히 근절할 수 없습니다. 절대 사랑이 없으면 사탄의 사랑을 영원히 청산할 수 없습니다. 그 더러운 것을 어떻게 지워 버릴 것이냐? 재창조보다 더 어려운 것입니다. 절대 복종! ‘모든 인류가 따라갈 수 있는 절대 칸셉이 필요한데, 나한테는 그런 것이 필요 없다.’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이 절대 복종을 선포한 것입니다. 그래, 네 이름이 뭐야?「지니입니다.」지니라고 하는 칸셉이 있으면 안 돼! 미국 여자, 미국 사람이라는 칸셉이 있어서는 안 되는 거라구! 절대복종이라구.

역사적으로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의 관점을 가지고 피를 뿌리며 싸워 나왔는데 그것을 어떻게 청산할 수 있을 것이냐? 미국의 역사에 있어서도 수많은 사람들이 죽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하나님의 왕국이 건설되는 것은 아닙니다. 피를 뿌리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한 세계는 사탄의 세계가 되고, 사탄의 세계는 지옥으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을 연결하는 매개적인 것이 종교입니다. 그 종교는 절대 믿음을 요구합니다. 통일교회의 멤버들이 그러한 절대 믿음을 가지고 있어요? 있어요, 없어요? 절대 사랑이 있어요? 그 절대라는 말의 뜻은 자신의 형제, 부부, 부모에 대한 사랑을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깨끗이 지워 버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떻게 절대 사랑을 개인 가정 종족 민족 국가 세계적으로 재창조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 섭리관이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