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 사랑을 중심한 세계를 하나님 중심한 세계로 돌려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거짓 사랑을 중심한 세계를 하나님 중심한 세계로 돌려야

이제 끝날입니다. 미국도 갈 길이 없고, 세계도 갈 길이 없습니다. 미국은 ‘원 네이션 언더 갓(One Nation under God)’이라고 하지만, 하나님이 이와 같은 나라에는 임재하실 수 없습니다. 하나님은 ‘원 월드 언더 갓(One World under God)’이라는 칸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에는 그러한 칸셉이 없어요. 절벽에 이르러서 더 이상 갈 길이 없습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의 이상세계를 향해서 이렇게 반대 방향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습니다.

이 끝날의 세계는 잘라 버리고, 이렇게 가는 것입니다.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를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고 컨트롤하는 거라구요. 이 타락한 세계는 안 되는 거예요. 여러분의 몸과 마음이 싸우지요? 그거 왜 그래요? 타락의 결과입니다. 그것을 부정할 수 없어요.

모든 것은 페어 시스템(pair system)으로 되어 있습니다. 마음과 몸도 주체와 대상으로 페어입니다. 그런데 마음은 종적이고, 몸은 횡적입니다. 이것이 90각도를 이루는 거예요. 상하?전후?좌우가 센터를 중심삼고 직각입니다. 사과를 상하, 전후, 좌우로 자르면 열두 조각이 됩니다. 그 열두 조각들 가운데 어떤 것을 중심삼고 보더라도 센터에 대해서는 직각입니다.

가정도 그것과 같아야 됩니다. 가정에는 부자의 관계가 있고 부부 관계도 있는데, 이것들이 직각인 것입니다. 형제도 하나되어야 합니다. 그 세 방향이 가정에 필요한 것입니다. 부모와 아들딸, 남편과 아내, 형제 자매들, 여섯 존재들이 하나되어야 합니다. 무엇을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하느냐? 그 모든 것을 하나로 만들 수 있는 것은 타락한 부모가 아닙니다. 타락한 부모, 타락한 부부, 타락한 형제자매들 가운데 그 어떤 것도 센터가 될 수 없습니다. 참하나님을 찾아야 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하나님을 찾았다고 하더라도 그 하나님이 여러분의 하나님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의 남편이나 아내를 하나님과 비교해 보라구요. 내 남편이 절대적인 남편이고, 내 아내가 절대적인 아내예요? 그럴 수 없다구요. 절대적이지 못합니다. 언제나 변하는 것입니다. 요즘의 미국 가정에는 부부가 없습니다. 결혼을 해도 혼인신고를 하지 않아요. 그러니까 가정이 사랑으로 연결되어 있지 못합니다. 그것을 부정하는 거예요. 그게 뭐예요?

에덴 동산에서 천사장에 의해서 타락한 아담 해와보다 더 사탄적이라구요. 거짓된 남자와 여자들입니다. 하나님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면, 그러한 가정들은 지워 버려야 됩니다. 하나님한테는 절대?유일?불변?영원의 네 가지 속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절대?유일?불변?영원의 상대를 원하는 것입니다. 이 땅 위에는 그러한 사람이 없고 가정이 없습니다.

여러분도 몸과 마음이 하나되어 있지 않지요? 인간이 타락하지 않았다면, 우주의 쌍쌍으로 되어 있는 모든 것들이 하나되고 사람의 몸과 마음도 하나되었을 것입니다. 그랬더라면 영원한 센터를 중심삼고 종횡이 하나되고 전후도 하나되었을 것입니다.

하나님이 어디에 살고 싶겠어요? 우리 가정의 센터에 임재하고 싶은 것입니다. 그 하나님을 중심삼고 상하, 전후, 좌우가 완전히 하나되는 가정이 창조이상을 완성한 가정이 됩니다. 그것이 아담이 타락하지 않고 이루어야 할 가정이었는데, 그러한 가정이 이루어지지 못했던 것입니다.

하나님을 잃어버렸고, 그럼으로 말미암아 사랑도 잃어버리고 생명도 잃어버렸습니다. 생명의 절대적인 동기는 하나님입니다. 혈통도 없어요. 아무리 세계 제일의 선진국인 미국이라 하더라도 하나님은 침을 뱉어 버리는 것입니다. 더러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