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이들을 컨트롤할 수 있는 곳은 통일교회밖에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젊은이들을 컨트롤할 수 있는 곳은 통일교회밖에 없어

너도 미국 여자야? 어디서 왔어?「루이지애나에서 왔습니다.」루이지애나가 하나님 편에 속해 있어, 사탄편에 속해 있어?「파더의 주(州)입니다.」파더의 주가 아니라구!「하나님의 주입니다.」하나님의 주야? 하나님은 루이지애나 주와 관계없다구. 지금까지 반대했다구. 유대인, 앵글로색슨족 등이 ‘레버런 문이 소수 민족들과 하나되어 가지고 앞으로 무서운 존재가 될 것이다.’ 하면서 반대했다구. 시 아이 에이(CIA;미국중앙정보국)와 에프 비 아이(FBI;미국연방수사국)도 미국 백인들한테는 넘어오지 말라고 하면서 경계를 하고 있습니다. 퉤퉤퉤!

여기도 보라구요. 일본 사람들은 많은데, 앵글로색슨계는 적다구요. 자기들은 순수한 백인들이라는 것입니다. 그러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가는 앞으로 문제가 된다구요. 앞으로 세력이 약해질 것입니다.

지금 기독교 세계도 힘이 없습니다. 2차대전 후에는 수천만 명의 신자들이 교회에 모이는 것을 자랑했는데, 지금은 다 늙은 사람들만 앉아 있습니다. 칠십 이상의 무덤이 가까운 노인들만 앉아 있고 젊은이들은 없습니다.

통일교회는 다르지요? 늙은 사람들은 없습니다. 팔십 이상 된 사람, 손 들어 봐요! 레버런 문밖에 없지요? 젊은 사람들은 아무도 나이 든 지도자를 좋아하지 않지요? 레버런 문은 팔십이 넘은 노인인데, 여기에 모여 있는 사람들은 손자들 같은 젊은이들이지요? 그렇지요? 누가 그렇게 축복을 해주었어요? 레버런 문이 해준 것입니다. 여러분의 부모들이 아니라구요. (웃음)

이 종족이 누구의 종족이에요? 레버런 문의 종족이지요? 지금 3억6천만쌍을 넘었습니다. 이 사람들이 어느 나라 사람들이에요? 국가의 기반을 닦게 되면 이 사람들이 제일 먼저 입적하려고 할 것입니다. 미국 비자를 받으려고 줄을 서는 것하고는 비교도 안 될 것입니다. 서로 제일 앞에 서겠다고 싸우게 될 거라구요.

미국 정부가 젊은이들을 컨트롤할 수 없습니다. 모든 나라들이 마찬가지입니다. 미국의 경제, 정치, 외교, 교육, 종교의 힘으로 그들을 컨트롤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들을 컨트롤할 수 있는 곳은 통일교회밖에 없습니다. 안 그래요? 그것이 칸셉이에요, 사실이에요?「사실입니다.」선생님은 칸셉이라고 생각한다구요.「아닙니다.」

미국 사람들은 ‘우리는 칸셉이 필요 없다.’ 하지요? ‘우리는 리얼리티가 필요하다.’ 하는 반면에 레버런 문은 이것이 칸셉이라고 생각하는데, 여러분은 ‘사실입니다.’ 했지요? 그래요?「예, 사실이 되고 있습니다.」사실이 되고 있다는 것은 완전한 사실이 아니잖아? (웃음)

여러분은 선생님을 좋아해요?「예.」얼마나 좋아해요? 이만큼, 이만큼, 이만큼? 얼마나 많이 좋아해요?「제일 좋아합니다.」지옥의 밑바닥과 천국까지 다 포함될 만큼 좋아해요? 지난 50년 동안 천국에 대한 말씀을 분명하게 해주었습니다. 지금부터 훈독회를 통해서 그러한 내용을 배우고 있지요? 그렇지요? 지금은 성약시대라고 하는데, 성약이 뭐예요? 가정 이상의 완성입니다. 거기에 하나님의 이상천국이 연결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