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계를 청산짓기 위해 참사랑을 갖고 오시는 재림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이 세계를 청산짓기 위해 참사랑을 갖고 오시는 재림주

그래서 재림주가 온다고 했는데, 그 재림주가 구름을 타고 와요? 퉤! 이 땅에서 잃어버린 것입니다. 구름 위에서 잃어버린 것이 아니라구요. 사탄이 점령하고 있는 곳은 이 땅입니다. 그것을 어떻게 청산해 버릴 것이냐? 하나님이 그것을 그대로 두고 보고 싶어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 땅 위에 아무리 아름다운 궁전이 있다고 하더라도 하나님은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다 무너뜨리고 싶은 것이 하나님의 심정입니다. 참부모의 심정도 그러합니다.

여러분이 그냥 그대로 있다가는 지옥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아무리 안 죽는다고 호언장담을 하더라도 소용이 없습니다. 그러한 길을 따라가게 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공식입니다. 그래서 죽으면 지옥으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아무리 미국이라도 퉤! 관심이 없습니다. 아무리 돈 많은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관심이 없다구요. 그러나 레버런 문은 다릅니다. 그것을 알아야 됩니다. 레버런 문은 전 인류 역사에 있어서 한 분밖에 없는 것입니다.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의 모든 사탄세계가 하나되어 가지고 레버런 문을 반대했습니다. 40년 동안 죽이려고 했다구요. 그렇지만 레버런 문은 죽지 않았습니다. 지금 팔십을 넘고 있다구요. 누가 나를 보호했느냐? 하나님이 보호하신 것입니다. 아무리 사탄세계가 짓밟으려고 해도 레버런 문은 반대쪽으로 올라온 것입니다. 그러나 사탄세계의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는 전부 다 레버런 문을 반대하다가 오히려 그들이 지옥으로 떨어져 버렸습니다.

기독교 세계는 신부의 입장에 있습니다. 2차대전 후 민주세계가 레버런 문과 하나되었더라면 가톨릭과 신교도 문제없었을 것입니다. 가톨릭과 신교의 지도자들을 이틀만 수련을 시켰더라면 완전히 하나될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만큼 무서운 진리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슨 진리냐? 참사랑의 진리입니다. 참사랑은 전기와 마찬가지예요. 닿기만 하면 확…! 그만큼 힘이 있습니다. 그러한 참사랑의 힘에 터치만 하면 도망갈 수 없습니다. 너무나 자극적인 것입니다. 그러한 참사랑을 중심삼고 외적인 오관과 내적인 오관이 공명을 일으키며 하나되는 것입니다.

너, 미국 사람이야? 어느 나라 사람이야?「아메리칸입니다.」아메리칸? 아메리카는 넘버 원 메리 카(number one merry car)의 나라라는 뜻이라구요. 기술이 좋아서 제일 좋은 차를 만드는 나라라는 말입니다. 그게 미국이에요. 어떻게 미국이 230년 만에 이처럼 최고의 국가가 될 수 있었느냐? 그것이 미국의 힘에 의해서예요, 이민을 온 사람들의 힘에 의해서예요? 기독교 문화의 배경이 있었기 때문에 이와 같은 기반을 닦을 수 있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케네디 대통령 때 잘못해 가지고 하마슐드도 죽고 하면서 내려가기 시작한 것입니다.

자르딘 선언의 첫 번째가 절대 신앙, 절대 사랑, 절대 복종입니다. 여러분은 절대 신앙의 차원이 얼마나 높은 차원인지 모른다구요. 그것은 하나님이 창조 이전부터 가지고 있던 칸셉입니다. 그 절대 신앙의 기반 위에서 하나님이 창조를 시작했습니다. 왜 그랬느냐? 그래야 절대적인 상대가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