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타락권을 벗어나느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어떻게 타락권을 벗어나느냐

타락으로 말미암아 세계는 아수라장이 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이 타락권을 벗어나느냐? 아무리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가 레버런 문을 짓밟더라도 소용이 없습니다. 그렇게 짓밟으면 짓밟을수록 반대편으로 자꾸자꾸 올라가게 되는 것입니다. 세계가 짓밟아서 통일교회가 없어진 줄 알았는데, 그 통일교회가 너무 높은 곳으로 올라가 버렸기 때문에 그들의 눈에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그만큼 높은 수준까지 올라올 수 없어요.

그래서 레버런 문이 박해를 이겨내고 빅터(victor;승리자)가 됐습니다. 빅토리어스(victorious;승리를 거둔)가 아니에요. 형용사는 필요 없습니다. 빅터! 하나님이 그것을 원하는 것입니다. 빅터는 크리에이터(creator;창조자)라는 말입니다. 여러분이 완성한 다음에 앉는 자리는 빅토리어스의 자리가 아니라 빅터의 자리입니다. 어느 쪽을 좋아해요? 빅터를 좋아해요, 빅토리어스를 좋아해요?「빅토리어스를 좋아합니다.」빅토리어스를 좋아해요? 어느 게 좋아요? 피조물이 좋아요, 창조주가 좋아요? 빅터는 크레이터를 말하고, 빅토리어스는 그게 아니라구요. 그러니까 어느 게 좋아요? 선생님은 빅터가 좋은데, 여러분은 어때요? 예스, 노?「예스!」히히히, 처음에 대답을 잘못했으니까 그것을 커버하려고 ‘히히히!’ 하지. (웃음)

언제나 타락한 세상에서는 확신을 못 갖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절대 무엇이 필요하다구요?「믿음.」절대 뭐라구요?「사랑.」그 다음에는 절대 복종! 그 세 칸셉을 생각해 보라구요. 여러분의 마음이 절대 믿음을 원하느냐? 오케이! 절대 사랑? 오케이! 절대 복종? 오케이! 그러나 몸은 어때요? 미국이 세계 제일의 선진국이라는 관념이 있는 곳에는 절대 믿음이 있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만이 센터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절대 사랑, 육적인 사람은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투입하고 잊어버리면서 점점점 커 가지고 모든 것을 커버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사람은 자동적으로 모든 피조세계의 사랑의 코어(core;핵심) 자리에 서게 됩니다. 절대 믿음의 자리에는 절대 사랑이 따라옵니다. 부부끼리 ‘당신이 나를 절대적으로 사랑하느냐? 절대적으로 믿느냐?’ 하고 물어 보지요? 그럴 때 ‘예스!’ 하는 거기에서부터 사랑의 관계가 맺어지는 것입니다. 절대 믿음 위에 절대 사랑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절대 믿음이 없으면 절대 사랑이 연결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선생님에 대해서 절대 믿음이 있어요? 예스, 노?「예스!」영원이에요, 잠깐이에요? 그것이 영원해야 된다구요. 여러분이 절대 믿음의 터전 위에서 하나님을 믿지요? 왜 표정이 이상해지는 거예요? 생각해 보라구요. 미국의 2억4천만 국민들 가운데 그러한 믿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몇 사람이나 되겠어요? 지금까지 그러한 사람을 찾아보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선생님을 절대적으로 믿어요?「예!」통일교회에 들어온 지 몇 년이나 되었어요? 10년, 20년 된 사람들이 있지요? 처음에 선생님의 말씀을 들을 때는 의심이 많았지요? ‘선생님은 미국 사람이 아니라 동양 사람이다. 백인이 아니라 황인종이다. 그러니까 싫다.’ 했지요? 하나님은 색맹이라구요. 하나님은 영원한 마음을 보시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게 좋아요? 미국식을 따라가는 게 좋아요, 레버런 문의 가르침을 따르는 게 좋아요? 어느 쪽이 여러분에게 더 가까워요? 선생님의 가르침이 가까워요, 미국의 세속적인 것이 가까워요?「선생님의 가르침이 가깝습니다.」대답은 듣기 좋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못하다구요. 대답은 좋아요. 그렇게 대답만 좋은 것은 사탄으로부터 출발하는 것입니다. 선생님 앞에서는 ‘만세! 항상 그렇게 하겠습니다.’ 하면서 떠들어대지만, 저 문 밖에만 나가면 모든 것을 다 잊어버립니다. 여러분한테 그러한 습관성이 있다는 것을 부정할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