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도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해 주는 참부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누구도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해 주는 참부모

그것을 배워도 큰일이지요? (웃음) 그거 한번 보고 싶다구요, 데리고 와서. 그렇게 데리고 와서 ‘해봐라, 죽는지!’ 물어 보고 싶어요. 너는 어때? 죽어? (웃음) 결혼해서 석 달만 지나면 이것은 뼈, 뼈밖에 안 남아요. (웃음) 한 달 이상만 되면 죽으니까 ‘제발 한마디해 주세요!’ 해서 말이에요, 선생님이 한마디를 해주었더니 두 부부가 선물을 들고 찾아와서 고맙다고 하더라구요. 통일교회는 그렇게 훌륭한 데가 있다구요.

선생님이 뭐예요? 자기의 부모나 남편한테도 할 수 없는 내용을 가지고 찾아와서 얘기를 하면 척척척 배후에서 처리해 주기 때문에 말이에요, 모든 여자들이 선생님을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소문이 나쁘게 났다구요. 너도 선생님을 좋아해? 남편이 알면 ‘이런 바보 같은 여자가 어디에 있느냐?’ 한다구요. 못된 여자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도 하늘적인 사랑만 있으면 되는 것입니다. 여기에 접붙여 주기 때문에 말이에요.

이런 말을 꺼내기 시작하면, 선생님은 뭐…. 오늘은 바쁜 날이에요. 오늘 사진도 찍어 주어야 되지요? 사진을 찍는 것도 큰일이라구요. 6시 반에 여기를 떠나야 됩니다. 상파울루의 회의 때문입니다. 이렇게 바쁜 선생님, 팔십이 넘은 노인을 세워 놓고 말씀을 시켜도 부끄럽게 생각하지 않은 그러한 남자와 여자들이 미래의 효자와 효녀가 될 수 있는 희망이 있어요, 없어요? 있어, 없어?

두 유 언더스탠드 파더스 토킹 컨덴츠(Do you understand father's talking contents;파더의 말씀 내용을 알겠어)? 일본 사람이 아니야? 얼굴이 다르다구. 왜 그래?「오키나와에서 왔습니다.」오키나와에서 왔어? 왜 남편한테 일본말을 안 가르쳐 주었어? 아직 가정 생활 출발 안 했어? 영어가 어려워? 일본말을 가르쳐 주면 좋다구, 일본말. 밥 먹을 때 밥이면 밥이라고 하지? 숟가락을 가지고 ‘이것은 숟가락’이라고 하고 말이에요, 젓가락을 가지고 젓가락이라고 하면서 가르쳐 줄 수 있지? ‘이것은 눈입니다. 눈, 눈, 눈! 이것은 코입니다.’ 하면서 가르쳐 줄 수 있다구요.

키스를 할 때 코가 문제입니다. 서구 사람들은 코가 너무 크기 때문에 키스를 할 때 방해가 됩니다. 그럴 때 가르쳐 주는 거예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지 않은 사람, 손 들어요! 그것은 죽어도 싫다고 합니다. 왜냐? 사랑이 없는 곳에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알겠어요? 남자들, 생각해 두라구요. 좋은 것을 언제든지 원하지요?

너는 너무 힘이 센 남자라구. 여자한테 너무 순종하라고만 하면 안 된다구. 너 이상으로 클 수 있도록 도와주지 않으면 안 될 것인데, 너무 명령만 하면 안 된다구. 오늘부터 반대 명령을 하라구. (웃음) 왜 웃어? 히히히, 그게 뭐야? 알겠지?

무슨 좋은 일이 있어요? 가난하더라도 좋을 수 있는 일이 있지요? 아들딸을 낳으면 사랑하는 심정을 생각해서 ‘좋은 일이 있고 말고!’, 오쿠상이 있으면 오쿠상을 생각하면서 ‘좋은 일이 있고 말고!’, 부모를 생각해서 ‘좋은 일이 있고 말고!’, 집을 생각해서 ‘좋은 일이 있고 말고!’, 이렇게 언제든지 좋은 일이 없을 수 없는 생활을 하지 않으면 영계로 직행할 수 있는 길이 막혀 버립니다.

지금 선생님은 세계적인 중심이 되어서 큰일입니다. 일본이 책임을 다하지 못했기 때문에 선생님이 이중의 십자가를 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을 모른 척하는 해와 국가의 멤버들이 많이 있다구요. 누구든지 선생님이 찾아가면 모두 다 기어서 도망을 가려고 하기 때문에 전부 다 차 버리는 거예요. 그렇게 차 버리고 걱정하지 않더라도 하나님이 지켜 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