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의 사랑의 결실체로 태어난 나는 곧 조상들의 결실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부모의 사랑의 결실체로 태어난 나는 곧 조상들의 결실체

생명의 출발점은 사랑입니다. 아버지의 정자도 아니고 어머니의 난자도 아닙니다. 그 동기가 무엇이라구요? 사랑! 정말이에요? 사랑에 의해서 어머니와 아버지의 생명이 섞이는 것입니다. 싫은 생각이 없는 거라구요. 영원히 하나되고 싶은 것입니다. 그렇게 어머니와 아버지가 하나됨으로써 나라고 하는 사람이 태어난 것입니다. 그러니까 나라고 하는 것은 어머니와 아버지의 사랑에 동참한 것입니다. 그러니까 위대한 것입니다.

아버지의 사랑의 결실체, 어머니의 사랑의 결실체가 나인 것입니다. 그러니까 아버지와 어머니는 그 사랑의 결실체를 위해서 서로서로 끌려가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래서 아들딸을 위해서는 생명까지도 자동적으로 버릴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랑의 법에 위배되기 때문에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나라는 존재는 어머니와 아버지의 사랑이 합쳐진 실체이기 때문에 ‘나를 사랑하지 않으면 안 돼!’ 하는 것입니다. 아들딸이 그렇게 명령하더라도 그렇지 않다고 하는 부모가 한 사람이라도 있어요, 없어요?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듣고 있어요? 아침인데 대답이 왜 그래요?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대답을 확실하게 하지 않으면 선생님의 기분이 좋지 않다구요.

그러니까 누구든지 자기 자신의 존재는 없는 것입니다. 부모한테 감사해야 됩니다. 그 부모는 사랑한테 감사해야 되는 거예요. 그 사랑의 근본 주인은 하나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제쳐놓고서는 부모가 있을 수 없는 거예요. 부모의 사랑이 없으면 그 부모의 생명이 하나될 길이 없습니다. 사랑에 의해서 하나님으로부터 부모, 그 부모로부터 아들딸로 연결되어서 나라고 하는 존재가 생겨난 것입니다.

그 나라고 하는 것은 몇만 년 동안 이어져 내려온 조상들의 총결실체로, 4백조 개의 세포들로 되어 있습니다. 전부 다 살아 있는 거라구요. 조상들 가운데 누군가의 세포들이 전부 다 섞여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모든 조상들의 결실체가 나입니다. 그 나는 3시대를 대표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과거?현재?미래를 대표하고 싶다고 생각하지요? 자기 혼자만으로 끝내려고 생각하지 않는 거라구요.

무슨 좋은 것이 있으면 부모, 친족 그리고 후손들을 생각하지요? 3시대를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사랑으로 연결되어 있는 3시대를 끊을 자는 아무도 없습니다. 그러니까 타락하지 않은 사랑으로 시작했다고 한다면, 그것을 끊을 사람이 없는 것입니다. 지금 그러한 세계적인 환경을 이룬다면 그것을 파괴할 사람은 없습니다. 영계와 지상세계를 상속해서 자기에게서 꽃을 피우고 싶은 것이 인간의 욕망입니다.

여러분도 그렇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 ‘소데스(そうです;그렇습니다).’ 하면 오케이라는 것입니다.「소데스!」‘소’ 하면 한국말로는 우시(牛)를 말하는 것입니다. 일본말로 ‘소데스, 소데스’ 하는 소리를 들으면 우시를 생각하는데, 그 소만큼 인간이나 만물을 위해서 희생하는 것이 없습니다. 버릴 것이 없어요. 그러니까 ‘소데스’ 하면 ‘우시데스’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주인에게 절대복종입니다. 그래서 ‘소데스’ 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대답하는 일본 사람들이기 때문에 희생정신이 강합니다. 그거 정말이에요? 그래서 선생님은 소가 되라고 하는 것입니다. 제일 순한 짐승이 소인데, 호랑이 같은 것들이 잡아먹는데도 불구하고 어떻게 멸종하지 않고 이렇게 번식되어 나왔느냐? 아르헨티나 같은 데는 소가 인간의 세 배 이상 있습니다. 번식력도 강하지요? 마찬가지로 통일교회 선생님의 말씀에 영원히 ‘소, 소, 소…!’ 하는 사람들은 망하는 것이 아니라 영원히 번창해서 모든 천지에 충만하고도 남을 것이다! 아멘!「아멘!」진정으로 ‘아멘!’ 했어요?

이러면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기분이 나쁘지 않지요? 기분이 좋아요?「이이데스(いいです;좋습니다).」왜 이이(いい;좋다)예요? 10에서 시작해서 이치(一)는 20에 연결되는 거예요. 여기서부터 숫자가 연결되는 것입니다. 이 10을 중심삼고 플러스가 되거나 마이너스가 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돌리면 이쪽도 돌아요. 기분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