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의 여자들의 해방은 복귀 완성한 남자가 다리 놓아 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타락의 여자들의 해방은 복귀 완성한 남자가 다리 놓아 줘야

일본 여자들 가운데 선생님을 자기 남편보다 더 좋아하는 여자들이 많이 있다구요. 16만, 17만에 가까운 여자들을 교육했는데, 선생님이 못된 남자였다면 무슨 짓이든지 할 수 있었다구요. 밤마다 무슨 짓이든지 다 할 수 있었다구요. 그러지 않고 누이동생으로서 말이에요, 내 큰딸이나 작은딸로서 앞으로 훌륭한 아내가 되고 어머니가 되고 할머니가 되고 여왕이 될 수 있게끔 교육한 것입니다. 선생님의 말씀을 백 퍼센트 믿으면 그렇게 되는 거라구요.

미국 여자들 가운데서도 선생님을 유혹한 여자들이 많았습니다. 선생님의 학생 시절에 일본 여자들 가운데서도 그런 여자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소녀들이 뭐라고 할까요, 선생님이 보고 싶어서 찾아와 가지고 별의별 짓을 다 한 거예요. 선생님이 벌거벗고 자고 있는 이불 속으로 기어 들어오는 거예요. 그렇게 기어 들어와서 ‘남자가 뭐요? 5분도 시간을 못 내서 생사를 건 여자의 희망을 들어 주지 못하는 남자라면 부끄러운 남자가 아니오?’ 하는 그러한 여자를 훈시를 해서 돌려보낸 그때를 지금도 잊을 수 없다구요.

선생님에게는 그러한 힘이 있는 거예요. 어디에 가든지…. 선생님이 여자를 좋아한다는 그러한 이름이 붙은 잡스러운 남자였다면 어떻게 되었겠어요? 통일교회 교주가 못 되었을 것입니다. 여자, 돈, 권력으로 사방팔방에서 유혹하더라도 넘어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적으로 시험해 보아 가지고 틀림없기 때문에 하나님을 대신하여 통일교회 교주가 될 수 있다고 인정했기 때문에 배후에서 도와주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선생님은 위대한 남자입니다. 내 자신의 몸을 컨트롤해요. 아무리 벌거벗고 유혹하더라도 성관계가 안 되는 것입니다. 그러한 훈련까지 했습니다. 미인이 벌거벗고 있는 그러한 자리에서 제로(zero)가 되는 거예요, 제로. 무서운 말이라구요. 생각해 보라구요. 하나님이 타락한 여자와 실제적으로 관계를 가진다고 생각해 볼 때, 아이구! 얼마나 더러운 거예요? 고기가 썩는 냄새는 비교도 안 됩니다.

그런 것을 연결하는 데는 말이에요, 누가 다리를 놓아요? 복귀되어서 완성한 남자가 다리를 놓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80대부터 10대까지 전부 다 물고기 꿰미같이 엮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빛을 통하면 참사랑의 효과가 나오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만약에 선생님이 무슨 다른 생각을 하게 되면 죄가 된다구요. 그러니까 누이동생처럼 사랑해 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복귀의 노정이 어렵다는 사실을 알고 있고, 선생님을 따라가는 데 있어서 지쳐서 못 따라갈 정도의 경지까지 넘어서 따라가지 않으면 하나님 앞으로 나갈 수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통일교회 여자들 가운데도 선생님을 유혹한 여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한 여자들은 광야에서 60만의 이스라엘 민족이 독수리 밥이 되어서 죽어 간 것과 마찬가지로, 모두 다 찢어서 독수리한테 던져 주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인간으로서 마지막의 최후까지 생각하는 것입니다. 하나님 앞에서 그러한 사람들을 복귀시키고 싶다고 기도하면서 손을 뻗쳐 나온 선생님의 일생입니다.

일본도 그렇습니다. 일본에서 반대하던 수상들이나 공산당 패들을 전부 다 잊어버린 것입니다. 대번에 잊어버려요. 히틀러 같은 사람도 축복해 준 거라구요. 이전의 모든 것들을 생각하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런 것들을 생각하면 축복이 되겠어요? 그러니까 하나님이 위대하신 분입니다. 그런 사람들도 아들딸 이상으로 사랑하는 심정을 가지고 넘어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것에 대해서는 사탄도 불평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당당하다구요. 법정에서 심판을 받는 자리에 나가더라도 부끄러울 것이 없습니다. 여러분도 그렇지요? 15년 전에 참부모는 문선생이라고 일본 열도가 떠들썩하게끔 외치라고 했지요? 그렇게 했더라면 이렇게 안 되었을 것입니다.

지금 해와의 운명이 날아가는 거라구요. 발판이 전부 다 없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부자를 알고 있다고 해서 뭘 해요? 일본열도가 날아가는 거예요. 패전의 변상금을 지급하게 되면 어떻게 되겠어요? 4개국을 찾아가서 달을 쳐다보면서 울 수 있는 여자들을 해방해 주는 것이 선생님입니다. 그것을 아무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