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마음 하나 못 맞춰 줘 가지고 되겠는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아내 마음 하나 못 맞춰 줘 가지고 되겠는가

알겠어요? 남편이 되어 가지고 여편네 하나 마음에 못 들어 줘요? 남자들이 사랑하기 싫다는 여편네하고 싸움하고 말이에요. 그것도 컨트롤해야 돼요. 여자가 싫다고 한다면 눈치 봐 가지고 미안하게 생각하고, 이럴 수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눈을 감고 해 가지고 싸움을 하고 그러면 되겠어요?

여자도 그래요. 색이 강한 여자는 남자를 못 살게 하는 거예요. 사랑의 모든 것을 조정할 수 있는, 전후?좌우?상하가 그럴 수 있는 훈련이 돼 있어야 하는 거예요. 여자가 자기 싫다고 해서 싫다고 할 수 있어요? 여자도 생리적으로 보면 한 달에 한 번씩 달거리를 해야 하지요? 달거리가 끝난 다음에는 민감하게 되면 히스테리가 생기는 거예요. 이렇게 될 때는 반드시 남자가 품에 품어 주는 것도 생각해야 됩니다. 생리적으로 그걸 풀어 줘야 돼요. 그런 걸 몰라 가지고 남자가 바람 피우게 되면 그건 폭탄을 안겨 주고 폭파시키는 것과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남자들!「예.」

도깨비 새끼들을 길러다가 왕자로 만들어 주니 도깨비 행동을 하고, 도깨비 옷 입고, 밤이면 도적질하러 다닌다는 거예요. 지금 축복가정이 별의별 놀음 다 하지 않았어요? 이러니 전부 다 자식들을 완전히 길러 가지고 천국에 입적할 때는 영계에서 호출 명령이 나게 되면 완전히 ‘끽!’ 정면적으로 전부 다 해소해 버리는 거예요. 그런 무서운 세계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선생님 자신도 마찬가지라구요. 젊은 어머니를 데려다가…. 뭐 40세 된 장년이 열일곱 살 난 처녀를 부인으로 맞겠다는 게 도적놈이에요, 도적놈 아니에요?「아닙니다.」아니긴 뭐가 아니에요? 복귀라는 것이 있어서 아니라고 하지, 도적놈이지요. 그것을 내가 알아요.

자기 어머니, 할머니와 같이 살던 것의 천 배, 만 배 이상 깨끗이 길러 가지고 훌륭한 동생을 만들어야 하는 것입니다. 훌륭한 동생을 만들어 가지고 복귀하는 거예요. 훌륭한 쌍둥이와 같이 키워서 형제의 자리에 올려 가지고 오빠를 절대 믿고 복종하게 만들어야 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절대 믿고 절대 사랑할 수 있는 남편이 되고, 절대 존경할 수 있는 아버지가 되어야 되는 거예요. 3대를 거치는 것입니다. 그 동안에 편안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 고개를 넘어가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