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천년 전에 잃어버린 육적 기준을 재림주가 와서 찾아 맞춰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2천년 전에 잃어버린 육적 기준을 재림주가 와서 찾아 맞춰야

하나님의 축복은 뭐냐? 국가를 완성하지 못했기 때문에, 국가 완성 기준을 넘어서 세계로 출발할 수 있는 때가 기독교를 중심삼은 끝날입니다. 이 정비시대가 기독교의 끝날 시대예요. 재림함으로 말미암아, 기독교 국가 기준을 넘어서 새로운 세계 출발시대로 넘어가 가지고, 사탄과 관계없는 해방세계를 이루어야 하는 거예요. 제2차 세계대전 이후에 오시는 재림주를 중심삼고 잃어버렸던 가정의 어머니와 아들과 천사장, 셋이 싸움터를 만들어 놨던 것을 국가적 기준에서 통일시킨 거예요.

그 대표적인 해와 국가가 영국이고, 아벨 국가가 미국이고, 가인 국가가 프랑스입니다. 그러한 영적 기준에서…. 기독교는 영적 구원입니다, 영적 구원. 지상에서 가정을 모르고 살았기 때문에 영계에 올라가서 영적 자녀를 해산하는 놀음을 해 가지고, 영적 구원 지상세계권을 만들어 놓은 것이 기독교 문화입니다.

2천년 전에 잃어버린 육적 기준을 찾아야 되겠기 때문에, 이것을 찾기 위해서는 동양에서 잃어버렸으니 동양으로 다시 찾아와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그래서 지금 시대는 뭐냐? 지중해 반도 시대로부터 섬나라 시대를 거쳐 대륙 시대를 중심삼고 돌아가는 거예요. 지금 때는 미국 대륙을 중심삼아 가지고 아시아 대륙을 찾아가는 거예요.

대륙과 대륙은 반대이지만, 아시아를 위해서 미국이 동생의 자리에 있기 때문에…. 형님이 아니라 동생의 자리에 있다는 거예요. 기독교를 중심삼고 나오게 될 때, 아시아에서 잃어버린 몸뚱이를 찾아가는 도중인데…. 지금까지 세계의 큰 나라 문명은 태평양 문명권입니다. 대서양 문명권은 지나가는 거예요, 마지막에는.

그건 왜냐? 예수의 몸뚱이를 잃어버린 것을 다시 찾아 가지고 일체화하기 위해서입니다. 영적 세계 복귀의 기반 위에 육적 승리권을 이룬 것이 2차대전 연합국의 승리였습니다. 영적 기독교의 중심인 연합국이 몸뚱이인 추축국 사탄 편에 잃어버린 것을 다시 찾아 맞춰야 된다구요.

그럼 이것을 누가 맞추느냐? 연합국이 맞출 수 없고 추축국이 맞출 수 없어요. 누가 맞춰야 되느냐? 하나님도 맞출 수 없고 사탄도 맞출 수 없어요. 그러니 거짓 부모로 말미암아 거짓 사랑, 거짓 생명, 거짓 혈통으로 이루어진 것을 다시 맞추기 위해서는 참부모가 나와야 돼요, 참부모. 참부모가 와 가지고 참사랑?참생명?참혈통을 가지고 이것을 전부 다 마무리해야 된다구요.

그러면 타락이 뭐냐? 아담 해와가 결혼을 잘못해 가지고 거짓 부모가 생겨난 것입니다. 이걸 제거해 버려야 돼요. 혈통을 전환하면 다 없어진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개인?가정?종족?민족의 혈통만 전환시키면 다 없어지기 때문에, 우리 통일교회에서는 금년에 사탄 혈통 단절과 초국가적 인류의 기준, 60억 인류를 넘어설 수 있는 힘의 기준을 넘어서야 되는 거예요. 그러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거예요, 마음대로. 그 시대가 왔다구요. 알겠어요?

그런 일이 벌어지려면 지금부터 어떤 때가 되어야 하느냐? 기독교를 중심삼고…. 기독교예요. (판서하시며) 이것이 중심이에요. 기독교를 중심삼아 가지고 재림주가 와서 이걸 해야 하는데, 기독교가 할 것은 뭐냐? 이스라엘 나라에 예수가 왔을 때 실패한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