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정과 혼전순결 교육을 어머니 나라가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참가정과 혼전순결 교육을 어머니 나라가 해야

이제 문선생이 축복가정의 왕이라고 선포한다 해도, 그걸 반대할 패는 한 마리도 없다는 거예요. 그건 당연한 것입니다. 이런 훌륭한 일을…. 참가정 건설과 결혼 전의 순결운동은 누구나 바라는 표준이라고 환영하고 박수를 치는 거예요. 그러지 않을 사람이 없다는 거예요. 당연한 것입니다. 누가 반대하겠어요?

마피아나 테러단, 그리고 일본의 야쿠자는 더 난리지요. 아무리 야쿠자라고 해도 자기 가정이 붕괴되는 건 바라지 않는 거예요. 그러니 배후에서 ‘어서 해라, 어서 해라! 더 해라!’ 한다구요. 그런 가운데 돈을 원조하는 사람이 생겼다는 거예요. 그게 정말일까요, 거짓말일까요? 전부 하나같이 환영한다는 거예요. 그렇게 옹호를 받게 된 통일교회입니다.

용사의 반대는 뭐예요? 졸자인가요? 이건 뭐 세상에 없는 군대를 만드는데 벌레 같은 사람이 뭐…. 알겠어요? 순결운동을 대표하는 용사, 올바른 가정 건설의 용사로서 당당히 서는 사람 앞에 반대하는 사람은 이 세상에 한 마리도 없습니다. 천하를 누르는 당당한 환경이 생겨나고, 환영의 손을 들어 부모의 입장에서 포옹해 가지고, 만민을 180도 반대권으로 돌리는 것이 당당한 축복의 붐입니다.

그러니 ‘세계여! 눈을 떠라! 일본의 어머니가 찾아간다!’ 하라는 거예요. 그렇지요? 일본 국가가 축복가정을 교육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그래서 지금 선교사로 나가서 돌아다니고 있는 거예요.

그것은 일본의 전통이 아니라 하늘의 전통, 참부모의 전통을 전수하는 거예요. 일본의 기반, 일본의 전통이 아니라는 거예요. 일본의 전통은 복수의 전통입니다. 복수라구요, 복수. 아다우치(あだ討ち;원수갚음, 복수, 앙갚음)가 그거잖아요? 여자든지 남자든지 가치가 없어지면 즉시 잘라 버리고…. 그거 안 됩니다.

칼을 놓지 않으면 원수가 없어지지 않아요. 원수가 자신의 하인이 아니라 종이라도 되어서 기꺼이 봉사할 수 있게 된다면, 그 이상의 승리가 없는 거예요. 자기의 모든 것을 바칠 수 있는, 밤에 감추었던 것을 낮에 가지고 와서 통일교회 신앙의 선배에게 바칠 수 있게 하는 그것이 승리의 권한이라는 거예요. 그렇게 돼 있습니다.

훌륭하지요? ‘스바라시(すばらしい;훌륭하다.)’라는 거예요. ‘스(す)’는 뭐 신 건 먹지 말라는 뜻입니다. 그리고 ‘바(ば)’는 나쁜 아버지를 본떠서는 안 된다는 뜻입니다. (웃음) 신 것을 노인들은 다 싫어합니다. 아이들은 싫어하지 않지만 말이에요. 그리고 ‘라(ら)’는 뭐예요? ‘라파(らっぱ:나팔)’ 소리를 듣고 반응하지 않는 자는 전장에서 죽는다는 말입니다.

그리고 ‘시(し)’는 뭐예요? 주(しゅう;主)를 따르는 자는 천지가 같이한다, 천하가 친구가 된다는 뜻이라구요. 주의 이름을 말하는 자는 하늘도 땅도 부모도 친구도 감동해서 자기를 따르게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게 ‘스바라시’라구요. 가정에서 그런 해방의 주를 호소해서 훌륭히 자신의 책임을 다 하고, 나팔 소리를 듣고….

‘바(ば)’는 할머니(ばあさん)을 잃어버린 해와의 모든 것을 완성하라는 뜻입니다. 실패한 해와가 완성한 할머니가 되어 영원히 모시게 되었다는 거예요. 스(す)는 ‘스빠갔다(すぱかった;시다의 과거형)’는 달디단 설탕산의 분화구가 된다는 거예요.「아멘, 아멘!」분화구를 연구했나? 감동해서 ‘아-’ 하니…. 너, 분화에 대해서 좀 아나? 정치계잖아?「철학계입니다.」그런 노력을 안 하면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 ‘스바라시(멋진)’ 일이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