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인들이 지상에 오기 위해서는 축복받은 기반을 가져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8권 PDF전문보기

영인들이 지상에 오기 위해서는 축복받은 기반을 가져야

『…원리적으로 볼 때 우리 인간에게는 작은 가치의 탕감조건을 세워서 하나님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중보자가 있어야 한다. 그 중보자가 참부모이시다.』

참부모가 없이는 모든 것에서 돌아갈 길이 없어요, 천만사가 전부 다. 참부모를 그림자와 같이, 그 그림자와 같이 따라가다가 오정(午正)이 되면 그림자 없이 부모님 옆에 설 수 있어야 된다구요. 옆으로, 횡적인 세계의 기반을 세워 놓지 않고는 영계에 못 가요. 종적 기반을 따라가 가지고는, 그림자 가지고는 안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 대신 이 땅 위에서 재창조의 실감을 느낄 수 있는 가정을 통해서 사랑과 아들딸을 낳아 기르는 입장에서 하나님의 창조의 심정 뿌리까지 체휼해 가지고야 이 지상에 있어서 청산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해결한 기반 위에서 천상세계로 옮겨지는 거예요. 그것을 해결하지 않으면 언제나 지상의 뿌리에 걸려 있는, 낚싯밥에 걸려 있는 고기와 같이 그것을 해방할 수 없다는 걸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다고 해서 마음대로 지상에 올 수 없습니다. 영계에 간 사람은 지상에 오려면 축복받은 그 기반을 안 가지고는 지상에 올 수 없다는 거예요. 그러니 전부가 지금까지 기다리고 있는 거예요. 예수님이라고 해서 모두 마음대로 지상에 가서 일할 수 없다구요. 그러나 이번에 축복이 이루어졌기 때문에 지상 배치명령을 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잘못하면 다 빼앗겨 버리고 만다는 거예요. 자!

『인간은 참부모님을 통하지 않고서는 하나님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조건이 없다.』

그것은 절대적 조건입니다. 무엇을 통하고?「참부모님을 통해야 됩니다.」자기를 통하지. 자기 마음대로 통하고, 자기가 사는 습관을 통해 가지고 천국 갈 수 있는 그런 자식이 없습니다. 도적놈의 새끼들이지. 알겠어요?「예.」어떻게 살까 염려할 필요가 없는 거예요. 전부 다 성경에 말했지요?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입을까 걱정하지 말라. 그건 다 이방 사람이 원하는 것이다. 너희들은 그 나라와 그 의를 생각하라.’ 그랬어요. 먹고 사는 것이 문제가 아닙니다. 다 해결되게 되어 있습니다. 그 나라와 의를 중심삼고 사는 충신 열녀가 굶어 죽는 법이 없습니다. 도적놈의 새끼들이 되지 말라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