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의 인연을 통하지 않고는 핏줄이 바로 설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8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의 인연을 통하지 않고는 핏줄이 바로 설 수 없어

『…인간은 참부모님을 통하여 하나님적인 가치 기준의 본래의 궤도에서….』

그래, 영계에 가 보고 선생님 대해서 발라 맞춰 가지고 하는 얘기가 아니라구요. 참부모를 통하지 않으면 돌아갈 길이 없습니다. 알겠나요?「예.」지금까지 제멋대로 살았어요. 제멋대로 살아 먹었다는 거야, 이 썅것들! 세계가 아직까지 여러분보다 못한 불쌍한 죄악의 아들딸이 있기 때문에 가을이 돼 가지고 그것을 전부 다 새싹으로써 접붙여야 돼요. 다시 심어야 된다구요. 나무를 심는 것은 가을과 봄에 심지요? 쓸 게 하나도 없다는 거야, 이놈의 자식들.

선생님의 눈이 이상해요. 이렇게 척 보게 된다면 말이에요, 앞으로 오는데 저 뒤로 걸어가요. 그렇게 하면 어떻게 하겠나요, 그것? 얼굴을 이렇게 보는데 얼굴이 점점 껌껌해져요. 또 저 뒤에 있는 사람이, 신경을 쓰면 저 뒤에 있는 것이 앞으로 나온다구요. 그것 어떻게 하겠어요? 그대로 다 정비해야지요? 무서운 때가 온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선생님은 그것 하기 싫다구요. 하고 싶질 않아요. 그러나 여러분의 조상들이 와서 해요. 선생님이 그런 특권을 주는 거예요. 자!

『…나 스스로의 노력으로 타락성을 벗는다는 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인간으로부터 타락성 근성을 분리시키는 일은 참부모님으로부터 받은 축복의 가치를 깨닫게 될 때 가능하다.』

그래, 절대적으로 그게 안 되었기 때문에 성인들이 축복의 자리에 못 나갔어요. 참부모의 인연을 통하지 않고는 핏줄이 바로 설 수 없기 때문에 핏줄을 바로잡을 때까지 영계는 수천만 년 독신생활을 해 나온 것입니다. 이 똥개 새끼들, 여편네 아들딸을 중심삼고 자기만 생각하고 살라고 하나님이 축복해 준 것이 아니야! 그것이 도리어 여러분을 심판할 수 있는 부끄러운 불몽둥이가 된다는 것 알아야 돼요, 불몽둥이. 알겠어요?「예.」

축복을 안 받았으면 도리어 좋았을 것이라는 거예요. 그 귀한 가치의 훈령을 받은, 왕으로부터 훈령을 받은 그 훈령을 자기 멋대로 소화했다가는 그 법에 처벌을 받아야 돼요. 받는 거예요. 여기에 뭐 장난삼아 온 것이 아니라구요. 똑똑히 알아야 돼요. 그래서 선생님이 전부 다 가르쳐 주는 거예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