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의 가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8권 PDF전문보기

축복의 가치

『그러므로 축복의 가치 기준은 여러 가지의 뜻을 내포하고 있으며, 참부모의 가치 또한 놀라운 사실임을 이 나라 영계에 와서 비로소 깊이 깨닫게 되는 바이다.』

저나라에 가서 비로소 깊게 깨달았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뭐 바른손은 영계를 붙들고 왼손은 지상을 쥐어 가지고…. (녹음이 잠시 끊김)

그것은 지옥보다도 더 무서운 형벌입니다. 거기에서는 축복가정이 한 울타리에 살지만 거기에도 지옥이 있다고 내가 그랬지요? 감옥이 있다고 그랬지요? 알겠어요?「예.」그걸 해방할 수 있는 과정을 거쳐야 돼요. 영계가 한데 모였지만 전부 다 그걸 중심삼아 가지고 일원화시켜 버려야 돼요. 가정적 낙원, 가정적 중간영계, 가정적 지옥이 생겨난다는 거예요. 얼마나 기가 찬 거야, 이게?

그러니 자식들은 전부 다 참소하는 거예요. 어미 아비에게 ‘통일교회 선생님이 그렇게 세밀히 가르쳐 줬는데 우리에게 왜 안 가르쳐 줬느냐? 왜 본을 안 보여 줬느냐?’ 하면 어떻게 할 거예요? 편안하게 산 간나 자식들은 당해야 돼요. 선생님이 이 자리에까지 나오기 위해 얼마나 수고했는지 알아요? 자, 읽으라구.

『사위기대란 하나님을 중심삼고 주체와 대상이 서로 하나되어 그 기반 위에서 자식을 번식하는 터전을 말한다.……그런데 주관주가 사탄으로 바뀜으로 말미암아 사탄주관권으로 화한 세계가 하나님 주관권의 세계로 완전히 복귀될 때 하나님이 본래 원하셨던 이상세계가 아루어지는 것이다.』

4?4절이라는 것이 그 말이에요, 4?4절. 아담 가정이 사위기대를 이루지 못했어요. 아담의 아들딸이 4?4, 아담의 아들딸이 사위기대를 못 이루었다는 거예요. 아담이 한 씨라면 씨를 심어 가지고 횡적으로 확대시켜 민족을 편성해야 했는데 이걸 못 이루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문을 열어 놔야 돼요.

그래서 여기 자르딘의 4차 선언과 더불어 다섯 번째 선언이 코디악의 4?4절이요, 여섯 번째 선언이 상파울루 선언, 해방과 통일식입니다. 추석날에 지상에 명령하는 거예요. 천상에 있는 축복가정들을 지상 위에서 명령하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지상에 내려온 축복가정들은 사탄세계에 없는 권한을 가지고 사탄 가정이 축복 받아 가지고 돌아간 모든 전부의 세계에 내려오는 거예요. 인류가 전부 다 축복받아 가지고 선생님을 따라가고 완전히 넘어가서 빈 그 자리에 영계가 내려와 가지고 사탄세계를 완전히 해소하는 거예요. 무서운 세계가 오는 거라구요. 옛날같이 그런 습관적인 생활권의 그 나라를 중심삼고 나가게 되면 그 나라와 환경은 점점 어지러워져 가는 거예요. 그걸 지금 벗어나지 못하면…. 거기에 걸리게 된다면 낚싯바늘에 걸리는 것과 마찬가지로 딱 그렇게 된다는 거예요. 여기서 완전히 벗고 가야 돼요. 알겠나요?「예.」똑똑히 알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