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을 완성시킬 수 있는 존재는 선생님밖에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사랑을 완성시킬 수 있는 존재는 선생님밖에 없어

『…하나님이 이루시고자 했던 이상세계는 인간의 타락으로 인하여 사탄세계로 바뀌었다. 그러므로 복귀역사의 과정은 복잡하게 얽히게 되었다. 복귀역사는 맺혀진 역사의 한 매듭 한 매듭을 풀어 감으로써….』

다 맺혔다구요. 지상도 맺히고, 천상세계도 맺히고, 하나님의 마음도 맺혔다는 것입니다. 맨 나중에 하나님의 마음 가운데 맺힌 원한을 어떻게 푸느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러려면 타락한 세계 이상의 가치적 존재가 창조이상의 한계선을 넘고 제2 창조의 무한 확대할 수 있는 이상권의 대신 중심적인 입장에서 아담의 몇백 배 가치의 자리에 서지 않고는 하나님의 속에 맺힌 못을 뺄 수 없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여러분의 가정이 그렇게 되어야 돼요. 알겠나요, 무슨 말인지?

우리 자체들이 문제가 아닙니다. 하나님 속의 비통한 원한의 한을 어떻게 해소해 주느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선생님이 그 일 때문에 고생을 하는 거예요. 그래, 천년 만년 고생했기 때문에 쉬라고 하더라도 고생길을 자처해 감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에게 못박힌 것을 뺄 수 있는 조건을 세계적으로 확대시킨 거예요. 원래는 편안하게 살아야 돼요. 어느 왕실의 어떤 왕보다 잘 살아야 된다는 거예요. 그런데 누구보다 제일 못사는 자리에 선생님이 서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왜? 하나님 속에 박혀 있는 한을 뽑기 위해서입니다. 그건 누구도 몰라요. 자!

『…한 매듭, 한 매듭을 풀어 감으로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