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위기대 근본이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8권 PDF전문보기

사위기대 근본이란

『…부부가 사랑하면 일체가 되듯이 자녀의 사랑도 완전 일체가 되어 버린다. 따로따로 표현하자면 자녀와 부모가 완전히 사랑으로 하나될 때를 이야기하는 것이다. 쉽게 말하면, 분명히 아버지, 어머니, 자녀의 세 사람인데 사랑으로 하나될 때는 세 사람의 모습이 개체로 보이지 않는다.』

그래, 하나님은 무형인데, 하나님까지 들어가면 세 사람만이 아니에요. 하나님을 중심삼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사위기대를 말해요. 사위기대의 한 분야는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말해요. 여러분, 지상에서 보이지 않는 영계의 그 기준을 중심삼아 가지고 그 삼대상 목적이 일치가 되어야 된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한 몸입니다, 한 몸. 또 아까 선생님이 가르쳐 준 내용이 그렇지요? 그것을 이론적으로 설명 못 했어요. 요것은 이론적으로 설명해 놓았다구요. 읽어요.

『아버지의 모습으로, 어머니의 모습으로, 자녀의 모습으로 나타나지만 대화할 때는 다시 각각 세 사람으로도 보인다.』

알겠어요? 한 몸입니다, 한 몸. 가 보게 되면 자기 여편네, 자기 남자를 만나면 사랑하는 아내가 그 마음속에 들어가 있다구요. 그 뒤에 아들이 있다구요. 하나 안 되면 안 된다는 거예요. 자!

『사위기대를 조성한다는 말은 하나님을 중심삼고 하나되면 완전한 일체의 모습이 되기 때문에 지상에서와 같은 하나님 포함한 네 존재의 모습으로 보이지 않는다. 그러므로 이성성상으로 하나된 부부는 분명히 체가 둘이지만 한 몸을 이룬 것 같은 모습으로 살아간다. 이것이 천상의 최고 기준에 있는 영인들의 모습이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그 어머니 속에 사랑하는 사람들의 사진이 박혀 있다는 거예요. 남편을 사랑하고, 어머니를 사랑하고, 아들딸을 사랑했는데, 누구를 더 사랑했는가에 따라서 앞뒤가 바꿔진다구요. 천리 원칙에 맞지 않으면 거치기 위한 중간영계에 머무는 거예요. 자, 계속해.

『그러나 주체와 대상이 하나되지 못한 존재는 결코 일체의 모습이 아니다. 하나님의 휘황찬란한 광채도 볼 수 없다. 천국 관문을 통과한 자만이 위와 같은 모습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알겠어요? 이 원칙을. 하나라도 틀리게 되면 그 하나님의 본연의 사랑이 빛을 발하지 못한다는 거예요. 자!

『그러므로 사위기대의 근본은 하나님을 중심삼고 부부라는 이성성상이 사랑으로 일체를 이루어 드리는 것이다. 즉 사위기대는 하나님의 궁극적인 목적이요, 하나님이 힘으로 운행하실 수 있는 터전이 되며, 근본적인 힘의 기대가 되는 것이다.』

하나님을 모시려면 사랑하는 자리에 모셔야 됩니다. 사랑하는 자리 외에는 하나님을 모실 자리가 없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제 내가 뭐라고 그랬나요? 부부가 하나님을 모시는데 어떤 자리밖에 모시지 못한다구요?「하나된 자리….」하나되어야 돼요. 사랑하는 자리에 모셔야 됩니다. 반드시 하나되면 어디에 있든지 하나님이 중앙, 중심에 박히는 거예요. 하나님이 거기에 임재해서 생활 터전을….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 아버지입니다. 여러분은 아담으로부터 몇천 대 떨어져 있지만 하나님 앞에는 장자권을 완성할 수 있는 패권자예요. 장자권을 전부 다 갖고 있다는 거예요. 자!

『만유원력. 이성성상은 하나님의 성품을 닮아난 모든 피조세계의 모습을 말한다.』

만유원력은 수수작용을 일으키는 근본된 힘이라고 돼 있지요, 원리에? 만유원력이 뭐냐? 수수작용을 일으키는 근본된 힘이라고 돼 있다구요. 그게 뭐예요? 하나님을 말하는 거예요. 하나님이라고 말하게 되면 믿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표시한 거라구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