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 축복가정 한 사람 당 소 한 마리 값을 저축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4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 축복가정 한 사람 당 소 한 마리 값을 저축하자

곽정환!「예.」훈독 세미나에 대해서 이 사람들은 다 모르니까, 그동안 6차까지 했나?「6차 했습니다.」그거 끝난 모든 사실에 대해 골자를 잠깐 보고하라구. 다 알고 가야 돼. 이제부터 훈독회 역사를 각자가 만들어야 된다구요. 그러니까 알고 가야 할 내용을 전수해 주니까 잘 들어요. 이렇게 되면 시간이 많이 가겠네. 열두 시까지, 점심때까지 끝내려고 하는데.

「한 번 더 하나님의 날을 경축드립니다. 새 해 큰 복 받으시기를 바랍니다.」‘새해 큰 복 받으십시오.’가 아니에요. ‘받았습니다.’라구요. 큰 복을 받았지요.「큰 복 받았지요? (곽정환 회장)」「예!」(박수) (곽정환 세계평화초종교초국가연합 회장이 국제 훈독 세미나 개최와 인도네시아의 와히드 대통령 당선 경위에 대해 보고)

그래서 곽정환이 거기에 가서 약속을 해서 한국의 축복 때에 그 대통령이 참석할 수 있게끔 다 수속 절차를 밟고 있다구요. 그렇게만 하면 다 끝났다구.「예.」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 (박수)

어제 저녁에 떠들면서 한 일이 무엇이던가? 어제 저녁에 떠들면서 한 놀이가 무엇이던가?「윷놀이입니다.」윷놀이가 뭐예요?

120만 달러 사인을 이 종이에 한다구요. 1900, 1900이 아니구나! 습관이 되어서 1자가 먼저 써지니까…. 습관성이 참 무섭긴 무서워요. ‘2000년 1월 3일, 새천년 기념 윷놀이 대회 상금 120만 달러(소 6천 마리)!’ (웃음) 왜 웃어요? 박수를 하지 왜 웃노? (박수) ‘1등에서 10등까지 배당 소수 합 14,000마리 준비 기념사육 10대주 분 하나님의 축복이 같이하소서!’ 120만 달러면 동그라미가 몇 개예요?「120만이면 다섯 개입니다.」

이건 기념물이구만. 나와요, 1등이 누군지. 죽 나와 서라구요. (시상을 함)

자, 소 열 마리 상이 여기에 들어가 있다구요. 양준수, 나오라구. 현재 자르딘에서 모든 경리문제라든가 관리문제를 책임지는 대장이기 때문에 120만 달러를 맡긴다구. 알겠어?「예.」이것으로 소를 사는 거야. 한꺼번에 다 못 산다구. 1천4백 마리, 아니 1만4천 마리를 사야 된다구요. 1만4천 마리를 사는데 전부 다 어느 주에 주어야 되는가 해서 이것을 분할할 거라구요. 될 수 있으면 한 지역에 열 개를 연결해서 사려고 그래요. 자, 박수해요. 6대주에 소 1만4천 마리가 생긴 거라구요. (박수)

1등은 소 한 마리 값도 안 내더라도 이미 1만4천 마리는 찾았다구요. 그 다음에 등수의 차이에 따라 꼴찌로부터 얼마나 배당된다는 걸 얘기하라구. 그거 다 알지?

한 가지 얘기해야 할 것은 이제 소 사기 운동을 하기 때문에 각 6대주가 분할한 소 목장이 생긴다구요, 목장. 우리 목장이 세계에서 제일 큰 남미 목장이 될 때는 33개국이 우리 목장을 하기에 좁아진다 그말이라구요. 알겠어요?「예.」그런 가망성이 있느냐, 없느냐? (녹음이 잠시 중단됨)

6천4백 마리, 그렇게 되지? 거기에 보태게 되면 2만 마리면 2만 마리를 하게 되면 이 팔이 십육(2×8=16),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거라구요. 거기에 식구에 있어서 한 사람씩만 사더라도, 우리가 현재 4억3천만쌍을 축복해 줬으니까 이 사람들이 자동적으로 안 들어갈 수가 없어요. 그러니 소 한 마리씩 전부 다 예금해 놓으면…. 소 한 마리가 얼마라구요?「2백 달러입니다.」2백 달러. 그러면 누구든지 할 거라구요.

그러니까 이 4억3천만쌍 중에 3천만을 떼어 버려도 4억이 되는 거예요. 4억 하게 되면 가정이 몇 가정이에요? 가정이 말이에요, 남자 가정, 여자 가정, 그 이외의 친척까지 전부 다 달려 들어가잖아요? 그러니까 친족하고 외족하고 연결시키게 되면 8억 가정에 네 사람만 하더라도 얼마예요? 사 팔이 삼십이(4×8=32), 32억이니까 인류의 절반이 넘어갑니다.

이렇게 되면 소가 몇 마리가 되겠어요? 32억 마리가 돼요. 그거 놔둬야 되겠어요, 매일같이 잡아먹어야 되겠어요? 매일같이 잡아먹더라도 못 다 먹을 거라구요. 알겠어요? 이런 놀음은 누구나 다 생각한다면 할 만한 일인데, 여러분은 관심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관심 있는 사람은 쌍수를 들어서 큰소리로 ‘합시다!’ 해봐요.「합시다!」선생님은 맙시다!「합시다!」이놈의 자식들, 맙시다!「합시다!」그래, 나도 할 수 없이 항복하고 ‘합시다!’ 했어요. (박수) 이거 결정이라구요, 결정.

그래서 세계 통일교회가 순식간에 남미에서 제일 큰 목장주가 된다 이겁니다. 누가? 통일교회 하게 되면 여러분도 다 들어가지요? 그러면 ‘우리가 남미에 몇억 마리 소가 있습니다.’ 하고 자랑하라는 거예요. 그거 한번 자랑하지 못하고 산 통일교회 불쌍한 패들, 그거 한번 하고 싶지 않아요, 어때요?「하고 싶습니다.」나는 싫은데? 나는 싫은데?「하고 싶습니다.」그래, 하고 싶으면 해보라는 거예요. 나 구경 좀 하자구요.

그러면 한 마리씩 할 거예요, 몇 마리씩 할 거예요? 이거 정하자구요. 국제회의에서 정하는 거예요. 틀림없이 가담해야 된다구요. 송아지를 사게 되면 절반 가격이면 사요, 절반. 절반 할까요, 큰 소 살까요? 송아지를, 10원짜리 사는 것하고 20원짜리 큰 소 사는 것하고 볼 때, 10년을 계획하게 되면 큰 소를 사는 것이 30퍼센트 앞선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소 두 마리를 사겠어요, 한 마리를 사야 되겠어요? 2백 달러짜리 사야 되겠어요, 1백 달러짜리 사야 되겠어요?「2백 달러짜리입니다.」정말이에요? 그럼 2백 달러짜리로 정할까요, 말까요?「정하십시오.」정하기를 바라는 사람은 손 들어 봐요. 이거 왜 손을 안 드노? (웃음) 손 들어 봐요! 내리라구요.

그럼 결정했어요. 그러면 몇 마리로 할까요, 몇 마리?「식구 하나에 한 마리씩이요.」식구 하나에 한 마리씩 하게 된다면….「열 식구면 열 마리입니다.」그러니까 몇 마리씩 하는가 물어 보는 거 아니에요? 두 마리 했으면 더 좋고, 세 마리면 더 좋다는 거예요. 몇 마리씩 하는가 정하자는데 자기들 멋대로 한 마리라고 하면 되나? 빨리 천하를 전부 다 탕감복귀하려면 열 마리씩 하면 얼마나 좋겠어요? 열 마리씩이면 통일교회 얼마예요? 그 열 마리가 2천 달러밖에 더 돼요? 2천 달러는 헌드레이징을 하면 일주일 동안이면 할 것인데 말이에요. 그거 걱정할 것 없다구요.

그러니까 몇 마리로 할까요, 몇 마리? 반 마리 하지, 부처끼리 한 마리 하게. (웃으심) 그러면 싸움이 벌어져요, 싸움. 다음에 낳은 새끼는 내 것 한다, 그 다음에는 가위 바위 보 하자고 싸움이 벌어진다구요. 그러니 반 마리는 안 되는 것이니까 할 수 없이 한 마리밖에 할 수 없는데, 한 마리는 상대가 없어요. 새끼를 못 낳는 간나도 있잖아요? 그러면 한 마리로 정했다구요, 한 마리씩. (박수) 그러니까 통일교회 축복가정 사람들은 금년에 소 한 마리 값씩, 열 명이면 2천 달러를 납부하는 거예요. 알았어요, 몰랐어요?

*일본 멤버들, 알겠어요?「예.」통일교회의 식구들은 소 한 마리씩을 사야 되기 때문에 열 명이면 어떻게 돼요? 한 마리에 2백 달러니까 10배면 2천 달러가 됩니다. 그것도 헌드레이징을 일주일만 하면 문제없다! (웃음)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박수해야지, 이 쌍것들아!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