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타락의 인연을 청산하고 하나님 품으로 돌아가느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5권 PDF전문보기

어떻게 타락의 인연을 청산하고 하나님 품으로 돌아가느냐

이번 대회가 끝나면 13일이지요? 13일이면 1월부터 하면 며칠이에요? 31일에 13일을 더하니까 44일이라구요. 44일에 전부 끝나는 거예요. 그러니까 선생님의 생일날로 하면 40일이 되는 거지요?「41일이 됩니다.」41일이 돼요? 40고개를 넘어서는 거예요. 넘어서 가지고 4일 만에 모든 것이 끝나는 거예요. 44수, 숫자가 딱 맞아요. 이런 축복의 날에 전부 뒤집어지는 거예요. 그래서 여기에 서서 세계참부모시위연합을 만들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여러분은 선생님을 사랑해요, 존경해요?「둘 다입니다.」어떤 것이 앞서야 돼요?「사랑하는 것이 앞서야 됩니다.」아담 해와가 사랑을 알았어요? 선생님을 만났더라도 아담 해와가 자라던 것과 마찬가지의 입장에 있어요. 그런 세상의 무지한 사람들이 사랑을 몰라요. ‘선생님을 알고 보니 제일 꼭대기에 올라간 제일 훌륭한 사람이고 제일 영웅입니다.’ 이래야 된다구요.

그러니까 알고 보니 그가 누구냐? 여자로 말하면 자기 오빠요, 자기 동생이요, 자기 남편이요, 자기 아버지요, 자기 할아버지라는 거예요. 얼마나 기쁘겠어요? 세상에 아무 것도 없이 공(空)이 되었던 사람들이 천지 대운세의 권한을 가진 부모님의 배경을 가졌다는 거예요. 그러니 새천지에 누구 못지 않게 부모님을 앞세워서 자랑해야 돼요. 그것은 교만이 아니예요. 그것은 응당 하늘나라의 법으로 보장될 수 있는 권한이 있기 때문에 그렇게 살아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야 해방된 자리에 가는 거예요.

말씀을 보면 선생님이 훌륭한 선생님이에요, 제멋대로 마음대로 살아 온 선생님이에요? 역사의 복잡한 내용을 가려 나와서 주류 방향이 어떻다 하는 걸 잡아 놨다는 것입니다. 이제 세계가 그것을 넘어갈 수 없어요. 거기에 걸려들게 돼 있다구요. 개인에서 걸려들면 가정으로 흐르고, 가정에서 걸려들면 종족으로 흐르고, 종족에서 걸려들면 민족으로 흐르고, 민족에서 걸려들면 국가로 흐르고, 국가에서 걸려들면 세계로 흐르고, 세계에서 걸려들면 하늘땅으로 흐르고, 하늘땅에서 걸려들면 하나님에게로 돌아가는 거예요.

자동적으로 강물은 바다로 들어가게 되어 있어요. 산골짜기의 물방울이 모래 사이로 들어가서 흘러나오는데, 둘둘 셋 합해서 갈래 물이 되어 점점 커져서 흘러 가지고 대해(大海)로 들어가는 거예요. 대해는 영계와 마찬가지예요. 오대양 육대주를 중심삼고 흑조(黑潮)가 있어요. 4천5백 마일을 돌고 있는 이 흑조로 말미암아 오대양이 살아 움직인다는 거예요.

거기서부터 생사의 근본이 되는 물이 수증기가 돼서 돌아가는 거예요. 돌아가 가지고 근원지를 또 덮어 주는 거예요. 정화해 가지고 돌려 주는 거예요. 바다에 들어가서 짠물을 중심삼고 정화해 가지고 수증기로 올라가서 또 많은 것을 정화하면서 뿌려 주는 거예요. 정비된 그 자리에서 보다 낫고 보다 발전한 세계로 가는 거예요. 에덴 동산에 씨로 심어 놓은 것들이 세계로 발전해 나오는 거예요. 동물도 발전 발전 발전해서 나오는 거예요.

그런데 이게 타락함으로써 전부 꿰어 박아야, 뒤집어 박아야 되는 것이 하나님의 심정인데, 그것을 뒤집어 박지 않고 어떻게 접붙여 가지고 산 것을 그냥 그대로 하늘나라에 채울 수 있는 기준을 중심삼은 이런 역사로 전환하느냐 이거예요.

하나님이 타락의 원한의 마음을 가졌기 때문에 하늘나라에 돌아가서 옛날에 아담 해와가 느끼지 못한 더 높은 심정의 아픔을 느끼면서, 하늘나라의 숭고한 존재로서 더 시봉하는 것이 타락하지 않고 하나님을 모시는 천국보다도 깊은 정성의 뿌리가 내려져서 전체에 화답할 수 있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재차 창조하는 것이 도리어 낫다 이거예요. 고장난 것보다 낫지만, 그것 대신 정비해서 만든 것이 낫다고 할 수 있는 자리에 서야 하늘이 비로소 마음을 놓고 안정할 수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타락의 심정을 느껴야 돼요. 그래야 내 개인과 내 가정과 내 종족과 내 나라를 찾기 위해서 하늘이 수고했던 모든 것을 내가 느껴 가지고, 이제는 타락이 있을 수 없는 그런 가정이 된다는 거예요. 완성의 자리에, 천국의 자리에 들어가서 천하를 호령할 수 있는 자리에 서기 때문에 영원히 타락이 없는 시대로 전부 해방되어 넘어가는 것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