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메시아는 그 나라의 기간요원들을 훈독 교육을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5권 PDF전문보기

국가 메시아는 그 나라의 기간요원들을 훈독 교육을 하라

이번에 선물로 준 책 네 권을 가서 읽어 보면 다 통일교회 훈독대장들이 될 거라구요. 브리지포트 대학에서 일정량을 훈독회를 시작해 보지, 학생들부터. 학교에서 기도하는 것을 금지하고 그랬는데, 그런 것을 시작하는 거예요.

이제 대학 나온 한국 사람들이 세계에 퍼져서 훈독회 전통을 세우는 선생만 하더라도 밥 먹고 살아요. 마을 마을에서 일하다가도 훈독회 한다고 종만 치면 한꺼번에 쫙 모여야 돼요. 영계와 같은 조직이 되어야 된다구요. 영계를 알면 영계를 따라가야 되기 때문에 빨리 그렇게 되는 거예요.

30분 있다가 내가 가야 되겠구만. 이번에 한국에 가면 내가 어떻게 될지 몰라요. 북한에 가서 있을지도 모르고, 남한에 있을지도 몰라요. (웃음) 왜 웃어요? 북한에도 내가 가서 있을 수 있다구요. 북한에 가면 좋은 별장을 독채로 줄 거예요.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양창식 회장의 보고)

거기에 참부모가 가게 되면 자기가 모시겠다는 사인을 한 것으로 해서 우리가 마음대로 당신의 이름을 쓰더라도 환영한다는 글을 한마디 집어넣으라구.「이것하고는 조금 다릅니다. 이것을 함께 종합할까요?」이것은 순회하겠다는 것 아니야?「순회하면서 하는 인사입니다. 또….」그러면 편지를 먼저 냈어?「아닙니다. 이것이 먼저입니다.」글쎄, 먼저인 것을 보냈어?「아직 안 보냈습니다.」

자기가 환영한다는 사인을 해야 공개적으로 세계의 누구누구라 해서 그걸 배후로 삼아서 훈독회에 연결시켜 가지고 국가 전체 앞에 연결할 수 있지. 그 다음에 그 나라에서 통일교회에 40년 동안 동참한 사람들, 그 사람과 더불어 그 3대, 그들 중에 돌아간 사람들도 있거든. 아들딸까지 전부 포함시켜서 가정적으로 인연되어 환영하는 사람들은 집어넣는 거야. 그렇게 해서 명단을 만들어 줘야 그것을 가지고 앞으로 국가 메시아들은 훈독회를 국가적으로 실시할 수 있는 동기가 되는 거야.

한 나라에서만이 아니야. 전체가 이렇게 되니까 빠지면 안 되는 거야. 미국에서부터 이 일을 시작해서 지금 이 대회가 연결됐다는 사실만 알게 되면 빠질 수 없어. 그러면 미국 대사관 자체가 반대할 수 없고, 각 나라의 대사관들이 반대할 수 없다는 거야. 그러니까 유엔의 대사나 혹은 미국에 와 있는 대사들은 우리가 마음대로 부려먹을 수 있다구. 알겠어?「예.」그래서 이것이 유엔 공략의 기틀을 닦기 위한 것이라구. 그러니 이게 중요하다구요. 한 가지만 생각하지 말라구.

「그러면 이 내용에 세계순회, 사진 찍어 주신 것, 세계참부모시위연합, 이번에 미국 국회에서 강연하신 내용, 그런 내용까지 다 포함해서 하나로 만들까요?」본래 이것은 나중에 해야 되는 거지.「아버님께서 처음에 먼저 말씀하셨습니다.」그러니까 말씀한 것이 벌써 다 나갔어야 된다구. 이메일(전자우편)을 통해서 우리가 움직이는 내용을 보내야 돼. 과거에서부터 지금까지 우리가 주최한 대회에 참석했던 모든 사람들에게 보내서 그 내용에 이의 없이 받아들이는 사람은 답변을 안 해도 되고, 이의가 있는 사람은 자기는 원치 않는다는 그런 사인을 보내 달라고 하는 거야.

「그러니까 그것은 이것하고 형식이 조금 다릅니다.」다르지. 근본적으로 다른 거야. 이래서 뭘 하자는 것이냐? 이번에 워싱턴 힐튼호텔 대회와 국회 대회를 중심삼고 한국에까지 가서 세계참부모시위연합을 만드는 거야. 이게 그 재료라는 거야. 방대한 재료라구. 그 재료들을 가지고 국가 메시아들이 가서 훈독회에 왔던 사람들을 중심삼고, 그 다음에는 지금까지 중요한 회의에 참석했던 사람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그 나라의 기간요원들을 훈독회 교육을 시작하는 거야. 그러면 끝나는 거야.

국회를 중심삼고 대통령의 명령을 받아서 국회의원들이 한 번만 하게 되면 대통령은 안 할 수 없다는 거야. 인정하는 것이 되기 때문에 지방자치정부에는 우리 조직요원들이 있어서 책만 있으면 누구든지 다 훈독할 수 있는 거야. 그래서 그걸 지시한 거야. 그날 밤에 하늘의 명령이 있어서 지시한 거야. 지난주인가 전전 주인가? 그래서 주동문을 오라고 했는데 오지 않았기 때문에 아침에 회의해서 전달한 거야.

그래야 과거로부터 지금까지 모든 전부가 살아나는 거야. 과거에 우리가 했던 수천 수만의 대회에 참석했던 모든 사람들은 죽었더라도 그 아들딸 3대까지 관계를 맺어서 누구인가 파악해야 된다구. 40년 전에 우리와 관계를 맺었던 그 사람들은 신세를 진 거야. 초청을 받았으니 너희들이 거기에 대비해서 갚아라 이거야. 그 역사를 얘기하면 그때는 어려웠지만 지금은 얼마나 자랑스러우냐 이거야. 미국 의회로부터 미국이 주동이 돼서 이런 높은 자리를 닦아 가지고 거기에 연결시켜 주니 얼마나 고마워?